이번 컬렉션은 ▲탱글함과 담백함이 매력적인 ‘쉬림프 샌드위치’, ▲이국적인 매콤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부드러운 에그마요와 새우의 조합으로 든든함을 높인 ‘쉬림프 에그마요 샌드위치’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선택 제공되는 시즌 한정 레몬 소스는 상큼한 레몬에 다채로운 향신료와 갈릭까지 더해 샌드위치를 더욱 풍미 있게 즐기도록 해준다.
여름을 겨냥한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은 신선한 통새우 다섯 마리가 들어가 탱글함과 담백함을 주면서도, 써브웨이만의 상큼한 레몬소스가 어우러져 시원한 여름 바다를 연상케 한다.
써브웨이는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다비치의 강민경을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 건강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강민경은 TV 광고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쉬림프 샌드위치’의 신선함과 상쾌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쉬림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20% 모바일 잔액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7월 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써브웨이 모바일 잔액권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통새우 다섯 마리를 그대로 사용해 탱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모두 담아낸 것이 이번 쉬림프 샌드위치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레몬 소스의 상큼함에 더해, 페어링 음료로 스프라이트 제로 Chill과 함께하면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청량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QSR 브랜드로, 1991년 여의도 63빌딩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2005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최근에는 ‘썹픽(SUBPICK)’ 기능을 통해 추천 조합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주문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