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 코카-콜라사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70413444905201ac3d53c8ec1164435240.jpg&nmt=29)
(*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휘몰아치는 상쾌함으로 남다른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등 스프라이트 제품을 더 많은 관객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컨셉의 샘플링 존을 운영한다. 샘플링 존은 더위를 피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휴게 공간으로 참가자들의 동선을 고려해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뒤편에 규모감 있게 마련됐다.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의 명성에 걸맞은 체험 프로그램도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스프라이트 특유의 상쾌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물줄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존이 운영된다. 스프라이트 캔 모양의 구조물에서 물이 쏟아지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대형 디스펜서를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스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 등 현장 곳곳에서 스프라이트처럼 상쾌한 경험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F&B 존에는 매운 라면, 떡볶이, 닭강정 등 스프라이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매콤한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이 페스티벌의 열기 속에서 더욱 생생한 맛과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대의 열기와 다이나믹한 분위기로 가득한 ‘워터밤 서울 2025’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현장”이라며, “새로워진 스프라이트를 시음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과 스프라이트 샤워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무더위에 빛을 발하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가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는 스프라이트의 모델인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7월 5일(토) 전격 출연한다. 이날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광고에서 보여준 강렬한 모습을 실제 무대에서 재현하며 워터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 깜짝 등장해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