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는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이색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더불어,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을 공개한다. 무더운 요즘, 눅눅하고 불쾌한 여름을 견디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감성적 공감대를 한층 넓혀갈 예정이다.
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와 경쾌한 계절감을 화려한 비주얼의 음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청량한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SMGC 캠페인의 특성에 맞춰, 시즌 홍보와 메뉴 전반을 리드미컬한 무드와 생동감 있는 색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니콘 프라페’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비주얼과 맛을 한층 강화해 돌아왔다. 부드러운 휘핑크림 위에 달콤한 초코콘을 찍어 먹는 ‘찍먹’ 요소를 더해, 풍성한 맛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는 2023년 여름 시즌 인기 메뉴를 건강관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으로, 테아닌 성분을 더해 ‘릴렉싱’ 콘셉트를 강조했다.
△‘라벤더 카페라떼’는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과 보랏빛 해변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비주얼로, 여름 감성을 한 컵에 담아냈다. 라벤더 허브티에 밀크티 향과 고소한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무더위에도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라떼다.
△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는 상큼한 무알콜 하이볼 에이드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목테일’ 트렌드에 발맞춰 매년 여름 시즌 선보이는 대표 메뉴다. △ ‘제로 체리콜라’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체리콜라’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올여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꿀수박주스’, ‘수박화채스무디’, ‘팥빙 젤라또 파르페’, ‘망빙 젤라또 파르페’는 여름철 베스트셀러 메뉴로, 시즌 한정으로 지속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멕시칸 미트칠리 핫도그’와 △‘에그베이컨 모닝 버거’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의 ‘리듬’에서 영감받아, ‘음악’과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무대 위에서 찬란히 빛나는 아티스트처럼,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은 신메뉴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화려한 비주얼과 컨셉의 홍보물로 메가MGC커피 모델로의 라이즈(RIIZE)의 [ON]을, 디지털 영상에서는 이면에 가려진 성장과 노력의 여정을 담은 [OFF]의 모습을 풀어냈다.
끊임없이 맞서 싸우는 청춘의 서사를 여름시즌 메뉴와 감각적으로 연결했으며, 티징을 비롯한 영상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수록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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