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리터로봇 수입원 게이트비젼, 안동 화재 유기묘를 위한 사료 기부

- 리터로봇 고양이 자동화장실 런칭 행사 수익금으로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에 사료 100포대 전달

2025-07-02 09:19:29

사진=리터로봇4 고양이 자동 화장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리터로봇4 고양이 자동 화장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지난 17일 리터로봇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이 리터로봇 런칭 행사에서 모은 이벤트 수익금으로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에 사료 100포대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사료는 안동 화재로 인해 현장에 남겨진 유기견과 유기묘를 위해 사용된다.

리터로봇은 25년 역사의 미국 점유율 1위 최첨단 고양이 자동 화장실로 한국에는 올해 공식 런칭하였다. 고양이가 배변 후 셀프 클리닝하여 화장실 케어 노동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모래 사용량 50% 절감과 강력한 냄새 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40cm 초대형 출입구로 공기 순환 문제를 해결하였고 실시간 모니터링 어플을 통해 고양이의 건강체크가 가능하여 구매자의 70% 이상이 어플 충성 사용자라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리터로봇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띠끄 매장과, 본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사우스시티점, 하남점, 대전점,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킨텍스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해외 브랜드 수입 브랜딩 유통 전문기업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리터로봇의 기부 활동을 통해 배고프고 지친 유기견 유기묘에게 조금이나 보탬이 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기부를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