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는 오는 7월 5~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Daybreak SUMMER MADNESS 2025: BLUE'(이하 'SUMMER MADNESS')를 개최한다.
단독 콘서트에 이어 국내 주요 페스티벌까지, 데뷔 후 수십 년간 무수히 많은 무대를 장악해 온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가 기대되는 이유 세 가지를 짚어봤다.
하나. 12년 내공 집약…데이브레이크표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는 데이브레이크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매 공연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 가운데 어느덧 올해로 11회를 맞이했다. 이에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12년의 내공을 집약, 공연의 부제인 'BLUE'에 맞게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둘. '페스티벌계 황제' 출격…역대급 퍼포먼스 기대
데이브레이크는 올해만 '2025 러브썸 페스티벌(2025 LOVESOME)', '서울재즈페스티벌 2025' 등 다수의 국내 대표 페스티벌에 출격해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밴드 사운드로 남녀노소를 사로잡았다. 이처럼 수많은 페스티벌 무대를 사로잡으며 '페스티벌계 황제'로 자리잡은 데이브레이크는 이번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셋. 미발매 테마곡→다채로운 이벤트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