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국으로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국민 카페’로 널리 알려진 팀홀튼은 2023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시그니처 메뉴 중심의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브랜드 정체성을 공유하며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있다.
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운영 철학 아래 푸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만큼, 도넛의 신선한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국내 진출 당시 한 달 만에 3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대표 메뉴로 자리 잡은 팀홀튼 도넛 제품들은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며 맛과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해피 캐나다 데이’ 프로모션은 총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팀빗을 제외한 팀홀튼 도넛 6개 이상을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 지류 쿠폰 2매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팀홀튼 멤버십 회원은 제조 음료를 1잔 이상 구매하면 시그니처 도넛 3종(허니 글레이즈드, 메이플딥, 허니 크룰러 중 택1) 1+1 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일 1회, 최대 7회까지 발급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팀홀튼 관계자는 “이번 ‘해피 캐나다 데이’ 프로모션은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로서 팀홀튼이 캐나다 데이를 기념해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즐거운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