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쿠쿠, 경남 양산 지역 소외계층에 공기청정기 300대 전달

- 본사 위치한 양산 지역 복지 취약 계층에 약 1억 4,500만원 규모의 공기청정기 300대 후원

2025-06-20 14:19:35

쿠쿠가 경남 양산시 소외계층 이웃에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 사진 좌측부터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 나동연 양산시장,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이미지 확대보기
쿠쿠가 경남 양산시 소외계층 이웃에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 사진 좌측부터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 나동연 양산시장,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19일(목) 양산시복지재단을 통해 경남 양산 지역 복지 취약 계층에게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

쿠쿠는 19일(목)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과 나동연 양산시장,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시 생활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는 양산 지역 사회복지 대상 및 소외계층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쿠쿠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약 1억 4,500만원 규모의 공기청정기 300대를 후원했다.
쿠쿠는 본사 및 주요 생산 거점이 위치한 양산시와의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기반으로 주방가전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에 대한 기부를 지속해 왔으며, 이번 후원도 그에 대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양산 지역 외에도 쿠쿠는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양산시복지재단에만 8억 2천여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꾸준히 후원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쿠쿠는 양산시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남 산불 피해 주민에 약 1억 5,000만원 규모의 밥솥 950여대를 기부한 바 있다.

이번에 기부한 쿠쿠의 대표적인 청정 가전인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10평대부터 최대 50평대까지 평형대별 라인업은 물론이고, 360도 청정이 가능한 타워형 원형부터 각진 형태의 타워 스퀘어형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판매량이 많은 제품군 중 하나다. 특히 ‘쿠쿠 인스퓨어 헤리티지 공기청정기(AC-28AH10FNW)’는 세련된 디자인과 공간을 밝히는 무드등을 탑재해 시장의 반응이 좋다.

이밖에도 쿠쿠의 청정가전 중 무선청소기와 로봇청소기 역시 풀 라인업을 갖춰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먼지와 얼룩을 동시에 제거하는 ‘파워클론 올 클린(CVC-AEM1410NW)’, 먼지 흡입과 99.99% 살균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전해수 듀얼클린 물걸레 브러시를 탑재한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CVC-DEM2510NW)’, 이달 출시된 프리미엄 제품 ‘파워클론 로봇청소기 AI 2(CRVC-CAC1620W)’까지 뛰어난 살균력과 세척력을 보유한 파워클론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양산 지역 소외계층의 쾌적한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게 됐다”며 “쿠쿠 미식 컬렉션, 환경가전, 청정가전, 휴식가구/가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품목을 기반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맞춤형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