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PR

바나브, ‘DB그룹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 후원 및 SBS골프 응투 6월 이벤트 제품 ‘슈퍼쿨’ 소개

2025-06-19 09:00:00

대회조직위이미지 확대보기
대회조직위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지난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충북 음성 레인보우힐스에서 개최된 ‘DB그룹 제39회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올해로 39회를 맞은 한국여자오픈은 KGA(대한골프협회) DB그룹 공동주최로, KGA가 주관하는 국내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최정상급 여자 프로 골퍼들이 대거 출전해 명승부를 펼쳤다.
무더운 날씨 속, 프로 선수들이 라운드 중간 ‘바나브 슈퍼쿨’을 활용해 얼굴과 목 부위 열감을 즉시 낮추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노출되며, 스포츠 필드 속 브랜드 존재감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바나브의 ‘슈퍼쿨(SUPER COOL)’은 수냉쿨링 기술을 적용한 휴대용 쿨링 디바이스로,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여름철 필수템이다. 얼음물을 넣으면 최대 -13도까지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운동 및 경기의 짧은 휴식 시간에 활용이 가능해 야외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쿨링 디바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이와 함께 바나브는 SBS골프의 팬 참여형 응투 6월 이벤트 제품으로 슈퍼쿨을 소개했다. ‘응투’는 시청자가 선수 중 우승 후보를 예측해 투표하는 참여 이벤트로, 골프 팬들의 경기 몰입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우승 선수 예측에 성공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며, 2025년 6월 한 달간은 바나브의 ‘슈퍼쿨’이 대표 경품 제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협찬을 통해 바나브는 골프 팬들에게도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한편, ‘운동, 일상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쿨링 디바이스’ 라는 슈퍼쿨의 핵심 효능을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

바나브 관계자는 “국내 대표 골프 메이저 대회 후원과 SBS골프 응투 참여를 통해 골프 및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협업을 확산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골프 경기중계화면이미지 확대보기
SBS골프 경기중계화면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