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신청가능하고 국내선물옵션 거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객은 6월 5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다. 휴면고객은 6월 5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작년 2월 5일부터 올해 6월 4일까지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 후에는 비대면 계좌 기준 2개월(영업부, 은행계좌는 1개월) 동안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수수료 할인은 유관기관 수수료만 납부하게 되어 KOSPI200선물 기준 약 90%의 수수료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수수료 할인 적용 기간 동안 선물 400억원 이상 또는 옵션 12억원 이상 거래금액 충족 시 추가 2개월(영업부, 은행계좌는 1개월)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4개월간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거래 고객인 경우라면 현금 20만원에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파생상품 실전투자대회와 KRX 야간거래 도입 수수료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