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9회째를 맞이한 CBE는 3,200여 개 글로벌 기업과 5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인 세계적인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최신 화장품, 스킨케어, 뷰티 기기, 포장 솔루션 등 뷰티 산업 전반의 혁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CBE는 매년 세계 각국의 뷰티 기업들이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는 중요한 행사로, 최신 트렌드와 기술 교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아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는 대표 제품 ‘슈퍼익스트랙터’ 등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바이어와 참관객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슈퍼익스트랙터’는 딥클렌징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사용하거나 등이나 가슴, 두피 등 모공 케어가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한 전문가용 모공관리 솔루션이다.
현장에서는 제품 시연과 상담이 활발히 이뤄졌으며, 다수의 글로벌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실질적인 수출 상담 성과도 거뒀다.
상아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박람회인 CBE 참가를 통해 중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유통망 확대와 신규 파트너십 발굴에 큰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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