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 소비자 포럼이 공동 주관하는 소비자 조사로, 각 부문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평가는 2025년 3월 17일부터 3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었으며, 총 622,574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온라인 조사(50%)와 1:1 전화 설문(50%) 방식으로 진행됐다. 포텐자는 본 조사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기록하며, 다시 한번 브랜드의 신뢰성과 시장 내 위상을 입증했다.
최근 글로벌 누적 판매 4,000대를 돌파한 포텐자는 침습형 11종과 비침습형 3종, 총 14가지 팁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치료를 진행하는 고주파(RF, Radio Frequency) 기기다. 시술 원리는 고주파의 열에너지를 진피층 또는 표피층에 흘려보냄으로써 조직의 응고를 유도하는 방식이다. 특히 펌핑 팁(CP-16, CP-25)은 바늘이 빠지는 과정에서 생기는 양압으로 시술자의 다양한 시술 프로토콜을 돕는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포텐자 수상은 소비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더욱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