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파머는 친환경 자연방목 1번, 2번 사육 환경과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계란을 제공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프레시파머는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사육 환경에서 닭을 키우며, NON-GMO 순수 곡물 사료와 특허 받은 천연 발효액과 아마씨를 사용하여 계란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생산된 계란은 비린맛이 전혀 없고 고소하며, 신선도가 높게 유지되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프레시파머는 뇌 질환, 치매, 유방암, 난소암 등과 관련된 특허를 보유한 기능성 계란을 개발하여,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성 계란은 전국 약국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올림픽파크포레온 내에 프레시파머 직영 지점을 개설한 것도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프레시파머의 이해춘 부회장은 “올림픽파크포레온은 프레시파머 기능성 계란의 최적의 시장이라는 확신 아래 선점을 위해 지점을 내고 홍보를 하는 데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레시파머의 이러한 노력은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맞물려,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프레시파머는 품질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