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시장이 작년 동기간 대비 18% 이상 역신장하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매출과 시장점유율이 동시에 늘어났다는 점은 테일러메이드 제품의 입지가 더욱 견고해지고 있음을 반증한다는 것이 업계의 해석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로리 맥길로이의 그랜드슬램 달성, TP5x를 포함하여 전체 클럽을 교체한 직후 1년 6개월 만에 우승을 기록한 방신실 선수 등 우승이 연이어져 테일러메이드 제품에 대한 골퍼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겁다.
또한, 지난주 PGA 투어 ‘더 CJ컵 바이런 넬슨’과 LPGA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 팀 테일러메이드 스코티 셰플러와 유해란이 나란히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 무대를 빛냈다.
스코티 셰플러는 대회 최저타로, 유해란은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과 페어웨이 안착률 100%라는 완벽한 기록으로 테일러메이드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입증했다.
이에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테일러메이드를 찾아주시는 점주와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랜드슬램 페스타’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5월 15일부터 테일러메이드를 취급하는 전국 골프 매장에서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국내 미 발매된 로리 맥길로이의 TP5 (RORS Symbol TP5), 메이저대회 투어백, MG4 웨지, 스파이더투어X 퍼터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으로 랜덤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100만원이상 제품 구매 시에도 국내 미발매 제품인 로리 맥길로이의 TP5 (RORS Symbol TP5)골프볼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끝으로, 테일러메이드 클럽 인증샷을 올리는 100명에게도 테일러메이드에서 추첨을 통한 선물이 준비 되어있다. 인증샷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테일러메이드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테일러메이드는 전통적으로 우드에서 강점을 보여왔지만, 이제는 아이언과 웨지, 퍼터는 물론 볼까지도 사랑받는 명실상부한 골프의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여기에 최근 로리 맥길로이의 연이은 우승과 그랜드슬램 달성, 방신실 선수의 합류 직후 우승소식 등 프로골퍼들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어, 점주분들과 골퍼들의 테일러메이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 이에 테일러메이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한다. 25년에도 계속해서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들과 국내외 팀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