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컴포즈커피 전용 앱을 통해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 스탬프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혜택으로, 디저트와 병음료, MD 상품을 제외한 모든 음료 메뉴에 적용된다. 앱을 통한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더블 스탬프가 적립되며, 키오스크 주문 및 현장 결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좋은 커피를 일상 속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스탬프 더블적립 이벤트를 통해 앱 이용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국내 약 2,8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자체 로스팅 공장을 통한 안정적인 원두 공급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