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공차의 시즌 한정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 잔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2024년 선보인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상큼한 음료에 콜라겐이 함유된 핑크빛 펄을 더해 감각적인 비주얼과 청량한 과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차코리아는 이 같은 인기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조합을 더한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며 음료 경쟁력을 강화했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따뜻한 봄 시즌에 맞춰 달콤한 망고가 들어간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최근 주목받는 ‘이너뷰티’ 트렌드와 콜라겐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재출시하고 핑크펄과의 상큼한 조화가 돋보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을 신규 메뉴로 구성했다.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리얼 망고와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를 조합해 티의 은은함과 요거트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1등급 원유를 2배 고농축 방식으로 제조해 진한 맛을 살렸으며, HACCP 인증 유가공 시설에서 생산돼 안정제와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차는 망고를 활용한 음료 라인업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만큼, 이번 신메뉴 역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의 상큼한 풍미에 요거티를 더해 산뜻함을 강조했으며,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은 레몬의 상쾌함과 요구르트의 깔끔함을 조합해 가볍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핑크펄 뷰티드링크 2종은 피쉬 콜라겐이 함유된 꼬들꼬들한 식감의 펄과 과일의 조화, 여기에 공차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요거티와 요구르트 베이스까지 더해져 한층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공차는 핑크펄을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토핑으로도 운영한다. 핑크펄은 기존 화이트펄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적용이 가능해 더욱 폭넓은 음료 경험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두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만의 차별화된 레시피와 트렌드를 접목한 이번 신메뉴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