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언코어는 9일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스페인에서 촬영된 것으로, 드넓게 펼쳐진 들판을 배경으로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따스하게 쏟아지는 햇살 아래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흐트러짐 없이 호흡이 척척 맞는 안무로 감탄을 자아내며 비주얼과 음악성, 퍼포먼스 실력까지 모두 갖춘 '슈퍼 루키' 면모를 재차 입증했다.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탄탄한 안무와 깔끔한 동선, 각 파트별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춤선과 다양한 표정 연기를 보다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가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은 영감을 주는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2000년대 레트로 알앤비(R&B)풍의 곡이다. 서툴게 사랑을 써 내려가는 문학소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이 그려지는 진솔하고 섬세한 사랑을 담은 가사와 성숙한 분위기의 트랙이 만들어내는 묘한 대비를 즐길 수 있으며, 멤버 전민욱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곡에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8일 SBS M '더쇼(THE SHOW)'에서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에 등극, 데뷔 6일 만에 음악방송 첫 1위의 쾌거를 이루며 가요계 '슈퍼 루키'의 대체불가한 인기를 입증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