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는 닉앤니콜의 시그니처 제품인 ‘버터플라이 스웨트셔츠’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해당 맨투맨은 행사 도중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닉앤니콜의 이번 일본 진출은 지난 2년간의 일본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본 MZ 세대 소비자층의 취향과 트렌드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의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K-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적극 홍보하며 일본 현지에서 닉앤니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이날 팝업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키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매출 극대화와 함께 닉앤니콜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닉앤니콜은 올해 11월까지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 전년 동기 대비 120% 이상의 거래액 성장을 기록하며,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닉앤니콜 관계자는 “중화권, 동남아시아에 이어 일본 시장에서 K-패션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해외 유통사와의 협력을 확대하며 글로벌 K-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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