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동서·동서식품, 이웃돕기 성금 9억 원 기탁

2024-12-11 09:30:32

10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성금 기탁식에서 (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송정민 사회공헌본부 팀장, 동서식품 최상인 홍보상무, ㈜동서 김대우 상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성금 기탁식에서 (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송정민 사회공헌본부 팀장, 동서식품 최상인 홍보상무, ㈜동서 김대우 상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와 동서식품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비롯한 8개 기관에 총 9억 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동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전달했으며, 동서식품은 공동모금회에 2억8,000만 원을 포함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여성재단, 따뜻한동행, 한국소아암재단, 한국세계자연기금, 대한적십자사, 해피빈 등 총 8개 단체에 8억 원을 기부했다.

기탁된 성금은 취약계층의 기초 생계 지원, 동절기 방한용품 제공, 의료 지원 및 환경보전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동서와 동서식품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6월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여름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으며, 연중 전국푸드뱅크에 약 4억7,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성금 기탁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연말 나눔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