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프로젝트슬립은 공익적 가치를 기반으로 전 세계 수면 전문가팀과 협업을 통해 체형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는 수면 브랜드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67% 할인 혜택 제공 △라이브 1시간 3% 쿠폰 할인 △알림받기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토퍼 구매 시 5만원 상당 안심커버 증정 △구매 인증 고객에게 꿀잠베개 증정 △댓글 이벤트 참여 시 기프티콘 증정 △네이버 최대 7% 적립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프로젝트슬립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푹신토퍼, 퍼펙션토퍼, 플립토퍼 등 토퍼 매트리스부터 충분베개, 스파인핏, 양털조끼, 양면안대까지 편안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수면 제품을 선보인다. 프로젝트슬립의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공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출시된 ‘서울시 매트리스’로, 카카오와 SSG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매트리스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푹신토퍼는 오리지널과 오가닉 두 가지 제품이 있으며, 7개의 다층 레이어로 설계되어 깊은 수면을 돕는다. 3세대 특수 통기 구조를 적용해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오가닉 제품은 피부에 순한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플립토퍼는 틈이 느껴지지 않는 3단 플립형 설계로, 누웠을 때 허리를 편하게 지지한다. 최적의 밀도를 구현해 장기간 사용해도 꺼짐이 없으며, 7cm의 두께로 제작되어 침대나 바닥 어디서나 사용하기 적합하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사용하기 좋으며,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프로젝트슬립의 모든 토퍼 제품은 라돈의 원인이 되는 소재를 사용하지 않으며, 각종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SGS 및 Certipur-US 인증을 받았다. 그뿐 아니라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친환경 섬유 인증 기관인 OEKO-TEX에서 무해성 인증을 획득했다.
충분베개는 목을 바르게 정렬하는 인체 공학적 설계가 되어, 올바른 C자 형태의 경추 곡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경추를 부드럽게 지지해주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스파인핏은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근육 재건, 스트레칭, 관절 회복에 도움을 주는 1등급 신고 의료기기이다. 제품의 돌기와 곡선 구조가 전신을 유연하게 이완시키고, 근막을 자극하여 근육을 풀어준다. 스파인핏 하나로 허리, 어깨, 목 등 전신을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양털조끼는 고급 아웃도어 의류에 사용되는 양털셰르파와 양털플리스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 여러 겹을 껴입지 않아도 따뜻하다. 안감은 동물 보호 차원에서 친환경 페이크 퍼와 양털 셰르파 소재를 사용했으며, 겉감은 부드러운 극세사 양털소재를 사용해 일반 겨울 후드티보다 5배 더 따뜻하다.
프로젝트슬립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프로젝트슬립 수면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질 좋은 숙면을 돕는 프로젝트슬립의 침구를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