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4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위뜨의 시그니처 ‘티챠(TITCHA)’ 신규 라인업과 신상 ‘레거(LEGGER®)’ 팬츠 등으로 완성한 감도 높은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룩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위뜨 2024 FW 시즌 신제품들은 편안하고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위뜨만의 시그니처 소재 ‘티챠’를 적용한 라인업과 위뜨가 고유 상표를 보유한 스테디셀러 ‘레거’ 팬츠 등 뛰어난 착용감과 기능성, 핏과 디자인까지 독보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24FW 티챠 프론트셔링 홀터넥 브라탑’은 앞면 가슴 부분 중심에 셔링 디자인과 홀터넥 느낌의 스트랩 및 뒷면은 Y백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함께 착장한 ‘24FW 티챠 크로스루즈핏 8.3부 팬츠’는 허리 부분에 밴드 없이 티챠 소재의 텐션만으로 허리를 잡아주는 크로스오버랩 디자인이 특징이다. 8.3부의 편안한 핏으로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성이 높다.
레깅스와 조거 팬츠의 합성어로 위뜨가 개발해 고유 상표권을 등록한 스테디셀러 ‘레거(LEGGER®)’ 팬츠의 신상인 ‘24FW 뉴티챠 사이드포켓 레거’가 출시됐다. 신축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레깅스의 장점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조거 핏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티챠 소재에 쫀쫀한 텐션의 탄력을 더한 티챠 카바링 원단을 사용해 어떤 강도 높은 움직임에도 자유롭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 심리스로 편안한 핏을 제공하면서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애슬레저 웨어 전용 브라 팬티 세트 구성의 언더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위뜨는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선호도, 애슬레저 및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군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오고 있다”며, “이번 페미닌 커브 컬렉션 아이템들은 위뜨 시그니쳐 티챠와 레거 등 제품군들을 보다 다양하게 확장해달라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고 시즈널한 컬러감과 소재, 페미닌한 디자인을 적용해 완성도를 한껏 높인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24일부터 위뜨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티챠’ 라인 제품들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챠 상품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요가 매트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후 리뷰 이벤트에 참여시 위뜨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