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네추럴라이즈, ‘꾸미’ 외 8종 마켓컬리 판매 시작

- 젤리형 비타민 '꾸미', 노티드 콜라보 이뮨비타민 등 총 9종 마켓컬리서 판매 - 10년간 베스트셀러인 ‘꾸미’를 샛별배송으로 편하게 만날 수 있어

2024-09-10 11:50:27

네추럴라이즈, 컬리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네추럴라이즈, 컬리 판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마켓컬리에서 대표 제품 9종을 판매하기 시작하며, 이를 기념하는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추럴라이즈는 젤리형 비타민 ‘꾸미’를 포함해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통과한 자사 제품들을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섬세한 상품 큐레이션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을 소개해 ‘믿고 사는 컬리 픽’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4종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 콜라보 제품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젤리형 비타민의 대명사’로 꼽히는 꾸미는 아이들에게 먹여도 안심할 수 있으면서, 아이들도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건강 선진국이자 청정국가인 캐나다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에서 생산하고, 몸에 좋지 않은 동물성 젤라틴, 지방과 나트륨은 최대한 제외한 것이 꾸준한 신뢰의 바탕이 되었다. 여기에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 설계를 충족하여 부모님들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에 부드러운 식감까지 갖춰 아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켰다.
꾸미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약 330만 병, 낱개로는 2억개 판매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컬리에서는 △멀티비타민 꾸미 △칼슘 앤 비타민 D 꾸미 △비타민C 앤 아연 꾸미 △유산균 꾸미를 만나볼 수 있다.

노티드 콜라보 제품 중에서는 △꾸미 3종 △스마일 이뮨비타민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 등 총 5종을 판매한다. 네추럴라이즈는 노티드와 손잡고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콜라보 제품들을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유통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컬리를 통해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큰 기대가 된다”라며, “앞으로도 엔라이즈가 지향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라이즈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30여개 온라인 채널로 대규모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및 3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해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