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컬리,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 최대 33% 할인

2024-08-12 14:56:04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 [컬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 [컬리 제공]
컬리는 다가오는 말복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보양식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말복은 삼복 중 마지막 복날로, 한여름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시기다. 이를 겨냥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300여 개의 상품이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전통적인 보양식 재료인 생닭, 전복, 한우를 비롯해, 홍삼, 흑염소 진액, 멀티 비타민 등 활력을 돕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특히 무더위 속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한 그릇 보양 간편식도 눈길을 끈다. 한우 전문 레스토랑 '뚝심'의 갈비탕과 소고기 곱창전골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일관'의 등심 불고기도 2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장어덮밥, 똠양꿍 같은 이색 보양식도 마련됐다. 일본 골목 식당의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리틀 후쿠오카'의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바질 라멘은 최대 22% 할인되며, 샤브샤브 전문점 '온천집'의 우삼겹 된장 샤브샤브와 우삼겹 스키야키는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식 반찬도 준비돼 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자언니네'의 베스트 반찬 9종 세트와 '진가네반찬'의 순살 닭볶음탕, 모둠나물, 고등어조림 등 다양한 반찬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란, 명태회무침, 떡갈비, 쪽갈비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컬리는 지속되는 무더위와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장보기 초특가'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필수 식재료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