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한강공원 자전거, 한강변의 새로운 풍경 만들어 내

2024-05-27 09:20:00

한강공원 자전거, 한강변의 새로운 풍경 만들어 내이미지 확대보기
한강공원 자전거 대여 사업이 시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단체 여행객들까지 한강공원으로 몰리며 자전거 타기는 한강변의 새로운 풍경으로 자리잡았다.

서울시 미래한강본부의 한강공원 자전거 대여 사업은 서울 시민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하고, 한강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사업이다. 운동과 자연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많은 시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시민들은 한강공원 자전거 타기가 단순한 운동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적 안정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도 많다. 한 시민은 "한강을 따라 자전거를 타면서 자연을 만끽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일상에서 얻는 활력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또한, 이 자전거 대여 사업은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할 수 있는 즐거운 취미로 자리잡았다.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면서 대화를 나누고,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대감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한 이용자는 말했다.

한강공원에는 현재 광나루, 잠실, 잠원, 반포, 여의도를 비롯해 12곳에 자전거 대여점이 운영 중이다. 키오스크를 통해 쉽게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저렴한 요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시 미래한강본부는 이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더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