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방송연예

정민아,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이미지 변신 예고

2024-04-04 13:15:00

정민아,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출연…이미지 변신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정민아가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 천우희, 고두심, 수현 등이 출연을 확정해 탄탄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극 중 정민아는 복귀주(장기용)의 전 아내 세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세연은 과거 복귀주가 사랑했던 연인으로, 복씨네 집안에 들어가며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된 인물. 과연 세연과 귀주 사이에 어떤 스토리가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정민아는 최근 tvN ‘조선 정신과 유세풍’에서 중전 역으로 출연, 고난도 출산 연기와 사극 연기를 완벽 소화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MBC ‘닥터로이어’에서 힙한 MZ 조사원 조다롬 역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기도.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매번 다른 색깔의 캐릭터에 도전, 깊은 내공이 담긴 연기로 항상 즐거움을 안겨주는 정민아가 이번엔 어떤 연기로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오는 5월 4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