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글은 오는 5월, 업데이트 예정 중인 프로모션 브랜드관에 '대상주식회사'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위글에서 선보이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대상주식회사'는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세계 일류의 발효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회사이자 큰 점유율 자랑하는 국내 식품 시장 전문 기업이다. 조미료 사업에 이어 '청정원'과 '종가집' 그리고 온라인 전용브랜드인 '집으로ON'과 라이틀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종합식품사업과 바이오 사업, 전분당 사업 등으로 국내외 식품문화를 선도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대상주식회사 관계자는 "숏폼 커머스 '위글'에 입점헤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가 '위글러'가 되어 직접 리뷰 영상을 올린다는 점이 흥미롭다"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브랜드관에 '대상주식회사'가 입점을 하는 것에 대해 '위글'의 이상록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매출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대됨과 동시에 앞으로 많은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이번 계약 체결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위글은 지난 2021년 11월 론칭한 이래로 식품, 패션/잡화, 뷰티/주얼리, 인테리어, 반려용품 카테고리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 '숏폼커머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도입하며, 스토어 인기 앱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기하급수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