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공부밥,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2021-12-28 08:55:00

이미지 제공 : 공부밥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제공 : 공부밥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일대일 화상과외 공부밥이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프리미엄 화상과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공부밥은 선생님과 학생을 연결만 해주는 기존의 화상과외와 달리 수업 기획부터 강사의 퀄리티 점검 그리고 세심한 관리까지 잡아주는 새로운 형태의 화상과외이다.

또한 학생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과목은 교재선정부터 학생이 소화할 수 있는 학습량 등 학습계획을 같이 설계한다.

공부밥 관계자는 “학년이 오를수록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성적을 올리기는 갈수록 더 어려워진다.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넘어오면서 성적차이가 나는 이유는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바뀌는 평가 방식의 차이와 33%가 A등급이었던 중학생들이 고등학교에 와서는 전교에 과목당 단 4%만 1등급이 되기 때문이다. 고등학교에 가면 반드시 생기는 취약과목과 놓칠 수 없는 전 과목 내신관리에 대한 균형 잡힌 학습계획이 필요하다. 공부밥은 취약과목과 내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새로운 화상과외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할 수 있는 주도력을 키우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런 상 주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내 목표를 가지고 자신감이 있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