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K-pop

‘더트롯 연예뉴스’ 김호중 “‘트롯뮤직어워즈 2024’ 최고의 가수상 호명 당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준비하기 직전 떠올라”

2024-04-22 10:10:00

‘더트롯 연예뉴스’ 김호중 “‘트롯뮤직어워즈 2024’ 최고의 가수상 호명 당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준비하기 직전 떠올라”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더트롯 연예뉴스’ 김호중이 ‘트롯뮤직어워즈 2024’ 최고의 가수상 수상에 못다한 소감을 밝혔다.

SBS FiL SBS M ‘더트롯 연예뉴스’는 지난 12일 진행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현장을 찾아 최고의 가수상에 이름을 올린 김호중과 인터뷰를 가졌다.
김호중은 “감사하다”라고 인사하며 “너무 행복하다. 어떤 상이든 이 상을 계기로 언제나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거기 때문에 열심히 한 발 한 발 나가야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최고의 가수상이 호명 됐을 당시 떠오른 순간에 대해서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준비하기 직전이 떠오르더라”라며 “당시에는 장르를 많이 생각했다. 트로트,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지만 장르 말고 내가 좋아하는 선생님, 선배님처럼 노래를 하는 사람이 돼 보자는 마음으로 트로트 경연 대회를 했던 것 같다. 그래서 많은 팬들도 생기고 지금 이렇게 행복하게 음악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다. 상 받을 때 갑자기 그때로 돌아간 기분이었다”고 떠올렸다.

김호중은 끝으로 팬덤 아리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호중은 “4월 말부터 지방 투어를 하는데 최고의 가수상을 무대에서 공개하는 것은 어떨까 싶다. 팬 분들께 보여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 좋은 공연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2집 앨범이 나오고 팬 분들이 많이 고생하셨다. 우리 가수를 기 안 죽이고, 위해 주려고 하는 모습을 봤다. 다른 말이 뭐 필요하겠냐 열심히 노래하겠다. 사랑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호중 외에도 ‘트롯뮤직어워즈 2024’ MC 김성주-이이경을 비롯해 진성, 태진아, 송가인, 홍자, 진해성, 안성훈, 홍지윤, 오유진 등의 인터뷰와 시상식 비하인드를 전하는 ‘더트롯 연예뉴스’는 오는 22일 저녁 8시 40분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