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3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늘 0시 팀 공식 홈페이지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 'LOVER' 버전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의 4가지 콘셉트를 모두 공개했다. 풋풋한 남친미가 돋보인 'ANGEL', 현대판 백마 탄 왕자를 떠올리게 한 'KNIGHT', 안데르센 동화 '눈의 여왕'을 차용해 비현실적인 매력을 보여준 'SAVIOR',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가 특징인 'LOVER' 등이다.
내달 4일 발매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는 마침내 다시 만난 우리의 이야기를 '사랑'의 감정으로 풀어낸다. 무채색의 세상을 다채로운 빛깔로 물들이는 상대에 대한 애정과 그 사람으로 인해 확장된 시야에 대해 다룬다.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부터 뛰어난 기획력과 완성도를 자랑한 이들이 펼쳐낼 새로운 이야기와 음악이 기대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년 4월 5~6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 비센테나리오 공원(Parque Bicentenario)에서 개최되는 'AXE 세레모니아'(AXE CEREMONIA) 출연을 확정했다. 라틴 아메리카의 대규모 축제인 'AXE 세레모니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K-팝 그룹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처음이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