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롯데장학재단, 차세대 스키 스타 지원 나선다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2일(화)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신격호 롯데 재능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스키·스노보드 유망주 10명에게 총 6,000만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신격호 롯데 재능 장학금’은 열악한 인프라 속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스키·스노보드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에게는 1인당 상·하반기에 300만원씩, 각 600만원이 지급된다.롯데장학재단은 2017년부터 초·중·고 스키·스노보드 선수 중 경기력이 우수한 학생들과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선발하여 훈련비와 장비구입비를 지원해왔으며, 장학생 중 현재까지 총 16명의 국가대표 선수가 배출됐다.특히
-
풀무원, 통통하게 길러 아삭함이 살아있는 ‘통통 아삭 콩나물’ 출시
풀무원식품은 통통하게 길러 아삭한 식감이 오래 가는 신제품 ‘통통 아삭 콩나물(300g/1,590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통통 아삭 콩나물’은 국, 찜,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자주 쓰이는 콩나물의 식감을 한층 더 살리고, 3번 세척해 별도 손질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제품(소가 콩나물) 본연의 고소함은 유지하면서 20% 더 굵게 길러 식감을 끌어올렸다.특히 요리 후에도 쉽게 무르지 않고 아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점이 장점이다. 이는 생육 단계별 최적 온도와 재배 환경을 조절해 원하는 두께와 조직감을 구현하는 특허 ‘FACS(Fresh Air Circulation System) 공법’ 덕분이다. 단단하게 자라난 콩나물은
-
동서식품, ‘카누 캡슐 테일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9월 4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카누 캡슐 테일러 in 북촌’(이하 ‘카누 캡슐 테일러’)을 운영한다.‘카누 캡슐 테일러’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타 기기 호환 캡슐 등 다양한 카누 캡슐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마치 맞춤복을 제작하는 테일러 숍처럼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형 커피 캡슐을 발견할 수 있다.‘카누 캡슐 테일러’ 리셉션으로 입장하면 담당 테일러가 매칭된다. 보유한 캡슐 커피 머신에 따라 제공되는 대표 캡슐 3종을 맛보며 산미, 바디감 등 자신의 커피 취향을 기록할 수 있는 ‘캡슐 테일러링 노트’를 작성한다.
-
쿠쿠, 자원 순환의 날 맞아 9월 한 달간 E-순환페스티벌 개최
환경 가전 전문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9월 30일까지 자원 순환의 날을 기념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E-순환페스티벌’을 진행한다.쿠쿠는 행사 기간 동안 쿠쿠스토어 혹은 쿠쿠몰을 통해 E-순환우수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제품별 최대 5만 원)를 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환급한다. 이와 더불어 쿠쿠스토어와 쿠쿠몰에서는 별도의 특가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E-순환우수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구매 인증 절차를 통해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E-순환우수제품은 국내 유일 전기·전자제품 재활용 전문기관인 E-순환거버넌스가 제품의 재활용 용이성, 유해 물질 저감 등 친환경
-
가천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한국어교원 학점은행제과정 자격증반 개설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 가천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서 가천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위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 관련 17과목만 이수하면 취득이 가능한 무시험 국가자격증이다. 특히 사회복지와 관련 없는 비전공자들도 모두 취득할 수 있어 진로 변경이나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가천대학교 부설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모두 개설하고 있어 학습자들이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
-
하나금융, '2500 by 2025' 목표 눈앞에
하나금융그룹이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야심차게 추진해온 데이터 인재 확보 프로젝트가 마침내 결실을 맺을 전망이다.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3일 명동사옥에서 그룹 데이터 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인 '하나 DxP(Data Expert Program) 과정' 3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3기 출범으로 그룹이 목표로 한 '2500 by 2025' 달성이 올 하반기 중 현실화될 예정이다.2019년 금융권 최초로 신설된 하나 DxP 과정은 하나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 심화 프로그램이다. 급변하는 금융환경의 디지털 전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데이터 역량을 선도하는 핵심 인재를 양성한다는 목표로 시작됐다.하나금융그룹은 2022년 그룹
-
코웨이, 첫 PLCC ‘코웨이 신한카드’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풍성한 렌탈료 할인 혜택을 담은 전용 신용카드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코웨이 신한카드는 코웨이의 첫 번째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로, 강력한 렌탈료 할인을 앞세워 코웨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했다. 양사는 지난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PLCC 상품 및 제휴 서비스 개발, 공동 마케팅 추진 등을 논의해왔다.코웨이 신한카드는 렌탈 요금 자동이체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 청구 할인액이 늘어난다. 렌탈료를 포함해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3천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7천원 △150만원 이상
-
㈜원강, 하드페이싱(Hardfacing) 기술 도입 및 기어박스 CE 인증 획득… 서비스 경쟁력 강화
㈜원강(대표 강태영)은 자사 제품의 내구성과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드페이싱(Hardfacing) 기술을 도입, 고객 대상 서비스 제공을 본격화했다고 3일 밝혔다.하드페이싱은 금속 표면에 내마모성 합금을 용접해 장비의 마모와 손상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건설·광산·터널 현장 등 극한의 작업 환경에서 장비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 이번 기술 도입을 통해 ㈜원강은 Pick Cutter를 비롯한 주요 장비 부품의 내구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유지보수 비용 절감과 작업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방침이다.특히, ㈜원강은 Fe 기반 TiC 분말(TC)과 Ni 기반 WC 분말(Q35S·WC)을 동시에 적용해 하드페이싱 솔루션을 강화했다. TC는 충격·마찰 마모
-
음저협,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국내외 음악 저작권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저작권 계약·징수·분배 등 업무를 수행하는 일반관리 분야와 △협회 전산프로그램 기획·개발·운영을 담당하는 전산(개발) 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음저협은 이를 통해 음악 저작권 관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채용형태는 정규직 전환형으로, 선발된 입사자는 6개월간의 수습 계약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
한화비전 미주법인, 글로벌 반부패 표준 ISO 37001 인증 획득...투명경영 신뢰도 제고
글로벌 영상보안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는 한화비전의 미주법인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한화비전이 글로벌 시장에서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활동을 지속해온 노력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에 따르면, 한화비전은 2023년 기준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카메라 시장에서 3위를 기록하며 미국 모토로라솔루션과 독일 보쉬시큐리티시스템을 앞서고 있다. 2022년 매출 1조원을 돌파한 이후 2년 연속 1조원 매출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ISO 37001 인증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
-
새마을금고 MG스포츠단, 청소년 대상 재능기부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금고 MG스포츠단 선수들의 전문 역량을 활용하여, 지역사회 교류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재능기부는 지난 8월 19일 충청남도 천안에 위치한 MG인재개발원에서 경기도 성남시 관내 학교 씨름단 및 배드민턴단 선수 13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씨름단 이승삼 감독, 천하장사 장성우 선수를 비롯하여, 한라장사 오창록 선수 등과 배드민턴단 한상훈 감독, 성아영 선수 등 MG스포츠단 선수 및 코칭스텝 26명이 참여하여, 시범경기,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낌없는 조언과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훈
-
코레일유통, 9월 동행축제서 중소기업 제품 50% 할인 판매…추석 선물용 인기 예상
코레일유통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9월 동행축제'에 동참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발표했다.이번 동행축제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적으로 열리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 총 2만 9000여개의 중소기업·소상공인이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목적으로 매년 5월, 9월, 12월에 개최되는 정부의 대표적인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코레일유통의 동행축제 참여 행사는 9월 5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에 위치한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3분기에 신규 입점한
-
쿠팡, ‘9월 펫페어’ 개최…100여 개 인기 브랜드 총출동
쿠팡이 반려동물 전용 할인전 ‘9월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딩동펫, 사조펫, 네츄럴코어 등 인기 펫용품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한다. 강아지·고양이·관상어·소동물 관련 상품 4000여 개를 최대 33%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고양이 기능성 사료 △ANF 식스프리 인도어 독 연어 △한끼뚝딱 황태와 소고기 △미스터추추 강아지 배변패드 △딩동펫 미끄럼방지 매트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등이 있다.쿠팡은 와우회원에게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펫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
SM그룹, 박찬숙 감독 이끄는 서대문구청 女 농구단 후원
SM그룹(회장 우오현)이 국내 실업농구와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서대문구청 여자 농구단(이하 서대문구 농구단)을 후원한다.SM그룹은 2일 오전 선수들의 훈련장소인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문화체육센터에서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우오현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팀을 이끌고 있는 박찬숙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전체와 최진교 서대문구체육회장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찬숙 감독은 1979년 서울 세계농구선수권대회와 1984년 LA 올림픽 은메달의 주역으로, 한국 여자농구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출신이다.2023년 3월 창단한 서대문구 농구단은 여자프로농구 출신 선수 8명을 포함해
-
매드포갈릭, 신메뉴 연이은 흥행…브랜드 성장세 견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잇따른 신메뉴 흥행과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매드포갈릭은 ‘갈릭 명란 파스타’를 시작으로 최근 화제를 모은 ‘넘침주의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출시와 동시에 파스타 메뉴 판매 1위에 올랐다. ‘OLD OUT, WE’RE NEW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억의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갈릭 명란 파스타’는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여전히 파스타 부문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최근에는
-
컴포즈커피, 뷔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2주 만에 5,000만 뷰 돌파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모델 뷔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신메뉴 ‘V COMPOSED’를 알리는 영상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의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컴포즈커피 자사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 2종은 뷔 특유의 깊은 분위기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은은한 음악과 따뜻한 영상미 속에서 커피 한 잔이 현대인에게 전해주는 위로와 휴식을 표현한 장면들이
-
아워홈 ‘청잎김치’, 국내 코스트코 정규 입점
아워홈은 '청잎김치'가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청잎김치는 지난 30일 전국 코스트코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이로써 미국, 일본, 호주 등 12개국 글로벌 코스트코 매장에 이어 국내에서도 정규 입점을 완료했다.이는 지난해 9월부터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 시식 판매 행사에서 얻은 소비자 호응 덕분이다. 일반 고객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차별화된 원재료와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아워홈은 청잎김치를 비롯해 별미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외 김치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 갈치김치가 코스트코에 정규 입점했으며, 꾸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