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아누아, 日 앳코스메 ‘2025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3관왕 달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앳코스메는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부문별 제품 랭킹을 발표하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매년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평가를 통해 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아누아는 미들 프라이스 세럼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세럼’이 1위를,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마스크팩’과 ‘라이스 마스크팩’이 각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입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서울 주요 교통 요지이자 동북부 핵심 상권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규 매장이 입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인근 지역 주민은 물론 복합문화공간을 찾는 2030 세대 고객들에게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매장에서는 신제품 ‘비
-
G마켓,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만원의 페이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메가브랜드위크는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특별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기획전이다.쿠쿠 렌탈 서비스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및 안마의자 등 쿠쿠의 인기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G마켓의 ‘오늘의 픽’ 코너에서는 매일 한가지 렌탈 상품을 선정해 더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
-
쿠팡, 여름맞이 생필품 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세제 및 바디∙헤어∙구강케어, 화장지∙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반값’ 할인한다.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할인전 ‘SUMMER 생필품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열고 인기 생필품 2000여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피죤∙세타필∙유한킴벌리 등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함께하며, 켄트로얄은 할인전에 처음 참여한다.켄트로얄은 영국 왕실에서 최고의 상품에 수여하는 ‘로얄 워런트(Royal Warrant)’를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켄트로얄 티스허그 초극세모 광폭칫솔’ ‘켄트로얄 초극세모 빅토리아 W 데이 칫솔 11종 세트 등을 할
-
컴포즈커피, LG U+멤버십 고객대상 ‘여름 입맛 저격’ 프로모션 전개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LG유플러스와 손잡고 7월 한 달간 U+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협업은 지난 5월부터 매월 선보인 유플투쁠 프로모션에서 오픈 5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컴포즈커피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U+멤버십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입맛마저 달아나는 무더운 7월의 여름, 컴포즈커피가 준비한 ‘입맛 저격’ 프로모션은 U+멤버십 고객들의 잃어버린 여름 미각을 깨우는 특별한 한 잔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먼저, LG유플러스 U+멤버십 VIP와 VVIP 고객들은 7월 8일부터 24일까지 총 8회, 매일 선착순으로 아메리카노 1잔
-
SM그룹 경남기업, 국토부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상생경영 성과 인정"
SM그룹(회장 우오현)의 건설부문 계열사 경남기업이 국토교통부가 실시∙발표한 '2025년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대기업)'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1951년 설립된 경남기업은 '경남아너스빌' 브랜드로 잘 알려진 건설업체로, 2017년 SM그룹에 인수된 후 안정적인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최우수 등급 획득은 SM그룹 계열사로 편입된 이후 건설업계에서의 신뢰성과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한 성과로 평가된다.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는 건설사별로 공동도급 실적, 하도급 거래, 협력업체 육성, 신인도 등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의 5등급으로 나눠 발표하는 국토부의 공식제도다. 최우수 등급은
-
63레스토랑 40주년 기념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63)' 선보여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4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테이스트 40, 타임 63(Taste 40, Time 63)’을 선보인다.63레스토랑은 1985년 중식 파인 다이닝 백리향을 시작으로 ▲양식 ▲일식 ▲뷔페 ▲베이커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매년 50만 명 이상이 찾는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63스퀘어 고층부에 위치한 레스토랑들은 서울의 랜드마크로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방문객들에게 사랑받아 왔다.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14일부터 8월 22일까지 40일간 최대 혜택으로 기획했다. 먼저 63스퀘어 고층부 레스토랑에서는 7·8월 생일 고객에게 특가 혜택을 마련했다. ▲워킹온
-
워크데이, 2025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인재 확보(채용) 제품 부문 리더로 선정
글로벌 인사·재무 AI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가 가트너(Gartner)가 신설한 '2025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인재 확보(채용) 제품군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7월 8일 발표했다. 이번 선정은 AI 기반 채용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인재 확보 시장에서 워크데이의 기술적 우위를 입증하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AI가 주도하는 채용 혁신의 새로운 시대2025년 인재 채용 시장은 AI 기술의 본격적인 도입으로 패러다임의 전환점을 맞고 있다. 딜로이트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67%의 인재 채용 전문가들이 AI 활용 증가를 2025년 가장 중요한 트렌드로 꼽았다. 특히 가트너는 2025년 말까지 기업급 채용팀의 60%가 채용 프로세스
-
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저속노화’ 개념을 널리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장은실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기다리는 팬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 ‘맛있는 책방’을 운영 중인 장 편집장은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 등 건강한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꾸준히 내며,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속노화 요리’의 전파자로 주목받고
-
인도 글로벌 IT 대기업 HCL테크, 2025 동아시안컵 공식 스폰서로 참여
글로벌 IT 서비스 선두주자, 동아시아 축구 무대에 진출인도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선도기업 HCLTech(HCL테크놀로지스)가 현재 진행 중인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7일 경기도 용인에서 개막한 이번 대회를 통해 HCLTech는 동아시아 지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HCLTech는 전 세계 60개국에 22만20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글로벌 IT 서비스 업계의 거대 기업이다. Brand Finance의 2023년 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전 세계 상위 10대 IT 서비스 기업 중 인도에 본사를 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T 서비스 브랜드로 인정받았으며, 브랜드
-
일동후디스, KBS 교향악단 ‘임산부 음악회’에 ‘트루맘 박스’ 후원
일동후디스가 KBS 교향악단이 주최하는 ‘임산부 음악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참석한 예비 부모들을 위해 ‘트루맘 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임산부 음악회’는 태교와 힐링을 위한 클래식 공연으로, 매년 많은 예비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출생 시대에 문화예술로 임산과 출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탄생의 기쁨을 나누고자 기획됐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음악회에 참석한 예비 부모 전원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트루맘박스’를 현장에서 제공했다. 트루맘 박스는 22년간 소비자 신뢰를 받아온 ‘산양유아식’을 비롯해, 예비 엄마들을 위한 ‘하이뮨 활성엽산’, 단백질 보충을 돕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
공시생 5,972명 몰린 에스티유니타스 설명회 성료
2027년 시험 제도 개편을 앞둔 마지막 기회, 20~29세 수험생 61.5% 차지하며 젊은층 공직 진출 '러시'공무원 시험 제도의 대대적 개편을 앞두고 예비 수험생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소방단기', '경폴카'가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26 대비 전국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젊은 세대 공직 진출 러시..."진입 장벽 낮아져"최근 공무원 시험 제도가 암기 위주에서 실무 역량 중심으로 개편되고, 한국사 과목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는 등 시험 절차가 간소화되면서 젊은 수험생들의 진입 장벽이 크게 낮아졌다.실제로 올해 9급 공채 지원자 중 20~
-
‘달라진 위상’ 한화 김서현-채은성, K-브랜드지수 프로야구 올스타 TOP10 영예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프로야구 올스타 부문 1위에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프로야구 올스타 부문은 KBO 2025 올스타전 드림&나눔 명단 24인을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597만 5304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프로야구 올스타 부문은 1위 구자욱(삼성)에 이어 2위 전준우(롯데), 3위 김원중(롯데), 4위
-
애즈원, 노바스타 ‘COEX System 공식 엔지니어 인증’ 국내 최초 유일 취득
LED 전광판 선도기업 애즈원 기술 엔지니어 조영기 차장이 지난 1일 글로벌 LED 컨트롤러 기업 노바스타로부터 ‘COEX System 공식 엔지니어 인증(NCE, NovaStar Certified Engineer)’을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받아 애즈원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노바스타는 전 세계 LED 컨트롤러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자사 제품에 대한 심화 교육과 실습, 평가를 통해 NCE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애즈원이 이번에 취득한 COEX System 공식 엔지니어 인증은 COEX 시리즈의 시스템 사양, 구성, 운영 방법 등 전 영역에 대한 이해와 실무 대응 능력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COEX 시리즈는 LED 디스플레이의 크
-
키움증권, 국민은행과 맞손…개인 환전 서비스 출시
키움증권이 국민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 간 업무 협약식은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이사와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전날 오후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진행됐다.키움증권과 KB국민은행은 본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시장에서 양사의 전문성과 역량을 결합해 기존에 없던 고객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외환 분야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키움증권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일반 국민 모두가 자유롭게 환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증권사 최초로 외화 예수금을 현찰로 인출할 수 있는 서비스 ‘달러찾기’를 이달
-
삼성증권, 맞춤형 상속 솔루션 '헤리티지' 브랜드 론칭
강 모(70) 씨는 최근 삼성증권 패밀리오피스센터를 통해 ‘삼성증권 헤리티지’ 상담을 받았다. 수십 년간 모은 자산을 자녀와 손주에게 물려주고 싶지만, 그 과정이 매끄럽지 않을까 늘 고민이었다. 복잡한 유언장보다는 전문가의 손길로 설계된 상속 플랜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삼성증권의 신탁 상품을 찾았다.」최근 고령화와 가족구성의 변화, 고액 자산가 증가 등에 따라 상속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유언대용신탁이라는 새로운 자산 승계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삼성증권이 유언대용신탁 브랜드로 '삼성증권 헤리티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삼성증권 헤리티지'는 확대되는 시니어 금융 관련 서비스와 상품으로 확대해
-
키움증권 '주식 더 모으기', 4개월 만에 10만명 돌파...'적립식 투자 열풍'
키움증권의 적립식 투자 서비스 ‘주식 더 모으기’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고객 수 10만을 넘기며 흥행 돌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8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지난 2월20일 시작한 본서비스 이용객이 6월26일 10만명을 넘어섰다. 해당 서비스는 매일, 매주 혹은 매달 설정한 날짜에 원하는 금액의 주식을 자동으로 매수해 주는 서비스다.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적립한 종목은 엔비디아였다. 이어 테슬라, 애플, 미국 배당주 슈왑 ETF, 인베스코 QQQ ETF 순으로 이어졌다. 이용자들의 월평균 투자 금액은 10~20만 원 수준이며, 투자 금액대에 따라 선호하는 종목에도 차이가 뚜렷했다.월 5~10만원 소액을 투자하는 사람일수록 엔비디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