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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공식 후원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권형중)가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대표 음료 8700개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올해 21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자연 속에서 휴양과 함께 즐기는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했다. 일화는 영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자사 음료를 후원하며,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제품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를 비롯해 블랜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와 유자민트티와 이온음료 ‘에버데이 제로’ 등 자사 대표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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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 NBA, 2025 F/W 시즌 신규 컬렉션 출시 농구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안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어센틱 캐주얼 브랜드 NBA가 2025 F/W 시즌을 맞아 농구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Y2K와 하이틴 캐주얼 무드를 반영해 젊은 세대를 비롯한 폭넓은 소비자층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NBA 고유의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결합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확장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다채로운 아트웍과 레트로한 소재감, 특히 농구 문화가 가진 상징성과 현대적인 패션 코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경기장 안팎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 구성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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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존스, ‘녹색인증’ 비닐 포장재 도입 친환경 경영 실천 이어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피자박스 등 포장용 비닐에 ‘녹색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밝혔다.이번 녹색인증 비닐 포장재 도입은 파파존스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친환경 경영의 연장선상에 있다. 파파존스는 버려지는 페트병을 새활용한 유니폼과 앞치마를 도입하고, 식품용지에 식물성 소재인 콩기름을 활용한 인쇄 방식을 적용하는 등 자원의 선순환과 환경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다.녹색인증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한 녹색기술, 녹색기술제품 및 녹색전문기업을 인증하고 지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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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고단백 간식 ‘오!늘단백’ 체험단 ‘오단즈’ 1기 모집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고단백 간식 브랜드 ‘오!늘단백’의 소비자 체험단 ‘오단즈’ 1기를 모집한다.‘오늘단백’은 하림이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단백질 간식 라인이다. 달콤한 맛은 물론 완성도 높은 영양 설계로,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꾸준히 이어지자 식단을 관리하는 이들부터 건강하면서 달콤한 간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으로 사랑받고 있다.‘오단즈’는 ‘오!늘단백’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뜻하는 애칭으로, 단순 체험단을 넘어 하림과 함께 건강하고 달콤한 일상을 추구하는 팬덤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집을 시작했다. ‘오단즈’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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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혁신적인 '강남전시장' 재개장으로 고객 경험 혁신 주도
르노코리아, 혁신적인 고객 경험 선도하는 강남전시장 재개장니콜라 파리 대표이사가 이끄는 르노코리아가 자동차 전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공식 오픈한 서울 강남구 언주로의 '르노코리아 강남전시장'은 단순한 차량 전시공간을 넘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복합공간으로 탈바꿈했다.전 세계 최초 딜러사 운영 F&B 공간 도입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전시장 내 식당 운영이다. 전세계 르노 전시장 중 직영이 아닌 딜러사 운영점에서 F&B 공간을 도입한 사례는 르노코리아 강남전시장이 최초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연계 공간에 입점한 퓨전 음식점 '베리키친 강남'은 시간대별로 차별화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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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나또 열풍에 힘입어 생산량 20% 확대... 3년 내 매출 30% 성장 목표
국내 나또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풀무원이 급증하는 나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생산량 확대에 나섰다.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일상식으로 자리잡은 나또의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은 향후 3년간 매출 30% 이상 성장이라는 야심찬 목표를 제시했다.풀무원식품은 4일 충청북도 괴산군에 위치한 '신선나또 공장'의 설비를 확충하고 이달부터 생산량을 20%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최근 나또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면서 기존 생산 설비로는 늘어난 수요를 충족하기 어려워졌기 때문이다.팬데믹 이후 폭발적 성장세국내 나또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기점으로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국내 나또 시장 규모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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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조인성과 함께한 2025 FW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 조인성과 함께한 2025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K2 in movie’를 콘셉트로 도심과 자연을 배경으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순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조인성은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발산하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까지 아우르는 K2의 스타일을 세련되게 소화했다.공개된 화보 속 조인성은 도시적인 무드의 ‘씬에어(THINAIR) 코트’로 클래식한 감성을, 강력한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씬에어 아난타(THINAIR ANANTA)’로 카리스마 넘치는 겨울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고기능성 아우터와 경량 다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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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죤, ‘2026 S/S 서울패션위크’서 팝업스토어 오픈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피죤은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죤의 첫 서울패션위크 참여로, 2030 소비자들에게 피죤의 향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퍼스널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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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 정국도, 유튜버도 당한 명의도용, 아이디펜더는 막을 수 있다
최근 BTS 정국이 금융 계좌 해킹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명의도용 범죄’의 심각성이 다시 한 번 수면 위로 떠올랐다.정국은 군 복무 중이던 2024년 1월 6일, 해커가 본인 명의로 증권계좌를 불법 개설하고 HYBE 주식 84억 원 규모를 무단으로 이전 당했다. 다행히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이상 거래를 신속히 감지해 즉시 지급정지 요청을 걸어 실질적인 손실은 최소화할 수 있었다. 사건의 피의자인 중국인 해커는 총 380억의 피해를 일으켰다고 전해졌다. 이 사건은 글로벌 스타조차 명의도용 범죄의 표적이 될 수 있으며, 대응이 지체됐다면 피해 규모가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수 있음을 여실히 보여준다.유명 아이돌뿐 아니라 인플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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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 2차 상품 출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카페 소상공인을 위한 음료 원재료인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이하 배민 레시피)의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배민 레시피는 배민과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셀플러스가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다. 배민과 정부기관, 협단체, 중소기업이 제품 개발부터 유통, 판촉까지 협력해 카페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재료를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소상공인의 원가 부담을 낮추고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지난 7월에는 첫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제조 시 사용하는 파우더 제품 7종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제주 우도 땅콩 파우더 ▲의령 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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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 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자사앱에서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는 아웃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완료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이벤트 리워드는 선착순과 추첨으로 나뉘어 제공된다.먼저, 선착순 3,000명에게는 아웃백 인기 사이드 메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메뉴는 고소한 코코넛 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 요리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하고 통통한 새우살이 가득 차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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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중대재해 예방 총력전... 추석·APEC 대비 전사 안전점검 실시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9월 3일 본사에서 개최된 '중대재해 예방 안전점검회의'를 통해 사업 전반의 유해·위험요소를 점검하며, 특히 추석 연휴와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를 앞두고 안전관리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나섰다.이번 안전점검회의는 박정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전국 각 사업 관련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전사 안전점검 중점사항부터 유해·위험 작업유형별 관리·교육, 안전조치 및 유지보수, 필수 안전용품 구비 현황까지 안전관리의 모든 영역을 세밀하게 점검했다.특히 주요 점검 항목으로는 매장 근무자 안전관리, 노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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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청소년 시사교양 잡지 ‘위즈키즈’ 통권 300호 발간
교원의 청소년 시사교양 잡지 ‘위즈키즈’가 통권 300호를 맞이했다.위즈키즈는 2000년 창간 이후 25년 동안 125만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매거진이다. 누적 판매 권수는 전국 초등학생 249만명의 절반에 해당하며, 가로로 눕혀쌓았을 경우 그 높이가 8750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 높이(8849m)에 버금간다.위즈키즈는 청소년들의 최신 시사 및 경제 상식 함양을 위해 기획 된 월간지다. 최신 이슈 중 청소년이 꼭 알아야 할 중요한 소식을 엄선해 제작했으며, 국립중앙박물관, 유네스코국제기록유산센터 등 공식 기관과 협업해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발굴해 제공한다.지난해 12월에는 대대적인 콘텐츠 개편을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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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강릉지역에 생수 1만 개 긴급 지원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강원도 강릉지역의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을 돕기 위해 생수 1만병을 지원했다. 코레일유통 동부본부(본부장 김상열)는 3일 해당 물품을 강릉시청에 전달했으며, 이는 강릉시의 생활용수를 대체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동부본부는 강릉지역 철도역 상업시설과 광고 운영을 담당하는 코레일유통 전국 본부 중 하나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강릉지역은 최근 6개월간 강수량이 평년의 절반 수준에 그쳐 정상적인 용수 공급이 어려워졌으며, 이에 강릉시는 제한급수를 시행했고, 정부는 지난 8월 30일 ‘재난사태’를 선포했다.코레일유통은 지난 3월 산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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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학교와 ‘안전보건 인재 양성’ MOU 체결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물류 산업 인재 육성에 이어 안전보건 분야에서도 글로벌 수준의 실무형 전문가 육성에 나선다.CFS는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일 전라북도 익산시 원광대학교에서 진행됐으며,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과 라이언 브라운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지영 안전보건학과 학과장, 정한모 CFS 정책 실장, 정태현 CFS 글로벌 EHS 전략기획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CFS는 풀필먼트센터의 안전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원광대학교와 물류 현장 안전보건에 필요한 정보와 기술을 교류하고 물류 산업 안전망 강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이번 협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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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MG희망나눔 사랑의 집수리 사업’ 추진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사회적 배려계층에 대한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고 금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2025년 MG희망나눔 사랑의 집수리 사업’(이하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사랑의 집수리 사업은 2024년 처음 시작된 사업으로 작년 한 해 동안 99가구에게 가구당 평균 215만원, 총합 2.13억원의 지원이 이루어졌다. 2025년 사랑의 집수리 사업은 전년대비 수혜가구 수 확대 추진 예정이며, 지역 새마을금고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협력하여 전국 각 지역에서 109가구를 선정하여 11월까지 추진될 예정이다. 사업의 지원대상은 전국 새마을금고에서 지역 내 사회적 배려계층 가구 중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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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퇴직연금‘RA일임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오는 5일 퇴직연금 가입자의 수익률 제고와 노후 소득 재원 확충을 지원하기 위해 퇴직연금 ‘RA일임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RA일임서비스’는 인공지능 기반의 로보어드바이저(RA)가 시장 상황에 맞는 고객 맞춤형 포트폴리오 구성부터 리밸런싱까지 전 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자산관리 서비스이다.이번 서비스는 i-ONE Bank 개인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RA일임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1만원을 지급한다.기업은행은 투자일임사인 디셈버앤컴퍼니와 업무제휴를 통해 RA일임서비스를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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