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먼키 테이블오더, 업계 최초 CRM솔루션 적용, 매출30%↑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는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CRM솔루션을 먼키 테이블오더에 성공적으로 적용, 100개 시범매장에서 매출 30% 이상 증가라는 검증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솔루션의 핵심은 매장이 고객 데이터 주도권을 되찾는다는 점이다. 이번에 적용된 CRM솔루션은 고객이 결제할 때 마다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매장에서 이를 현금처럼 정산하거나 할인쿠폰으로 즉시 발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기존에는 외부 플랫폼이 독점하던 고객 데이터를 매장에게 돌려줌으로써 매장이 직접 고객별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매출 증대 노력을 매장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비용 부담 낮춘 '넥센타이어 신한카드' 출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신한카드와 협업해 '넥센타이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신한카드가 타이어 제조사와 처음으로 발급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의 성장성과 시장성을 높이 평가해 기획된 상품이다.넥센타이어 신한카드는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NEXT LEVEL)' 이용 시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월 실적 30만원 이상 때 카드를 통해 렌탈 서비스를 구독하면 프리미엄 제품 '엔페라 슈프림'(4본, 36개월 기준)을 알뜰케어 렌탈은 월 약 6,000원, 안심케어 렌탈은 월 약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에 따
-
할리스, 여름 느낌 물씬 ‘퓨어 세라믹 텀블러’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 해변의 감성을 담은 ‘퓨어 세라믹 텀블러’ 3종을 출시한다.할리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맞춰, 바닷가에서 보내는 여유롭고 편안한 여름날의 감성을 담은 텀블러를 기획했다.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닮은 ‘버터’, 잔잔한 바다의 고요함을 담은 ‘크림블루’, 반짝이는 파도의 리듬을 연상시키는 ‘도트’ 등 여름 해변이 떠오르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제품 내부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커피나 음료를 담아도 착색이나 냄새 배임 걱정 없이 음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중 진공 구조로 뛰어난 보냉·보온력까지 갖춰 장시간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대 36시간 보냉
-
바른치킨, 기록적 폭염 맞서 이열치열 ‘핫’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올여름 예상되는 기록적 폭염에 맞서 오는 10일부터 '이열치열' 콘셉트의 매운 치킨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더위를 매운맛으로 극복한다는 전통적인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열치열’ 콘셉트로 바른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을 전하며, 구명조끼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 테마의 포스터를 통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내자는 메시지도 담았다.신메뉴는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바삭’에 매콤한 맛을 더한 '핫현미바삭'을 베이스로 한 '핫양념치킨'과 '핫레드치킨'이다. 두 메뉴 모두 오레가노, 로즈마리, 넛멕 등
-
샘표, 美 초중고 교육행정가 대상 한식 요리 체험 프로그램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과 함께 방한한 미국 교육행정가 한국 연수 참가자들을 초청해, 한국 식문화의 핵심인 장과 발효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요리해보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4일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거나 한국어반 신설을 고려 중인 미국 교장단이 참여해 그 의미가 더 컸다. 한국어진흥재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본부를 두고, 미국 내 정규 초·중·고교에 한국어반 개설을 확대하며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위상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단체다.이날 샘표 이홍란 우리맛 연구원은 실습에 앞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와 ‘워터밤 서울 2025’를 상쾌하게 물들이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스프라이트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페스티벌을 상쾌하게 물들였다.(*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지난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는 3일간 열기로 뜨거웠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이튿날인 7월 5일(토),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전했다.이날 카리나는 최근 온에어 한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화끈하고 강렬한
-
kt 밀리의서재, 구독자 취향과 독서 트렌드 담은 2025년 상반기 독서 결산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2025년 상반기 독서 결산을 공개했다. 이번 결산에는 밀리의서재 구독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도서 순위부터 오디오북, 오브제북, 도슨트북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 소비 트렌드까지 폭넓게 반영됐다.■전자책, 다양한 분야의 도서 두루 인기… 밑줄 긋고 기록하는 '능동형 독서' 확산올 상반기에는 인문, 소설,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두루 주목받으며 독서의 지평이 확장되고 있는 모습이다. 밀리 회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진 전자책은 현대인 필독서로 자리매김한 《초역 부처의 말》이 차지했다. 이어 《급류》, 《퇴마록 국
-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파란라벨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대표적인 여름 음악 축제인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와 함께한다.7일부터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
아워홈, 온더고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안주 요리’편 우승 메뉴인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다섯 번째 메뉴다. 앞서 출시된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파스타’ 등 편스토랑과 협업한 온더고 제품의 1차 생산량은 완판됐다.지난 4일 방영된 편스토랑 ‘안주 요리’ 편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내놓은 ‘마라투움바 오돌뼈’가 최종 우승을 차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함께 프리미엄 영어캠프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진행한다.최근 교육과 여행, 체험이 결합된 ‘에듀트래블(Edu-Travel)’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영어 교육과 여행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라이빗 몽돌 해변은 물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앤아트 ▲뽀로로 키즈 카페 등 경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3박 14일간 진행된다. 전 일정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식 조
-
‘핫썸머 쿨혜택’… G마켓, 무더위 정조준 ‘빡세일’ 진행 매일 160개 특가딜 공개, 카드할인·중복쿠폰 등 할인도 “빡세게!”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더위에 많이 찾는 1천여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집중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특히, 최저가도전 코너에서는 말 그대로 ‘빡센’ 할인을 적용한 제품들을 추천한다.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쿠폰 및 최대 6%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 적용해 체감 할인혜택을 키웠다.카테고
-
에어아시아, 에어버스와 16조 원 규모 신규 항공기 도입 MOU 체결
에어아시아가 에어버스와 대규모 항공기 도입 계약을 신규 체결하며 더욱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에어아시아는 7월 5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에어버스와 초장거리 신형 협동체(narrow-body, 단일 통로 항공기)인 A321XLR 항공기 확정 도입 50대를 비롯해 추가 도입 옵션 20대를 포함한, 총 70대에 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어버스의 A321XLR 신규 항공기는 2028년부터 2032년까지 순차적으로 에어아시아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항공기 도입은 총 122억 5,000만 달러(한화 약 16조 7,212억 원) 규모의 계약이다. 이번 체결식에는 에어아시아의 모기업인 캐피털 A 토니 페르난데스(Tony Fernandes) CEO와
-
철도 굿즈 상반기 결산, 열차 블록 인기 상승세…제작 가속화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열차모형 블록 시리즈의 상반기 매출 순위를 발표했다.지난 2023년 5월, 첫 열차모형 블록인 ‘무궁화호’를 시작으로, 2025년 6월까지 총 19종의 블록이 출시됐다. 열차모형 블록을 포함해 총 270여 종의 굿즈를 판매 중인 ‘코리아 트레인 메이츠(Korea Train Mates)’에서는 자석(마그넷), 열쇠고리(키링), 에코백, 볼펜 등 다양한 철도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열차모형 블록은 ‘뉴(NEW) 무궁화호’로 집계됐다. 해당 제품은 2023년 무궁화호 운행 4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1호 블록 ‘무궁화호’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요청에 따라 올해 리뉴얼 출시된 제품이다.뒤를 이어 2위
-
연세유업, ‘든든한끼 23곡’ 출시…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두유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연세두유 든든한끼 23곡(이하 든든한끼 23곡)’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든든한끼 23곡’은 엄선된 국산 곡물 23가지를 통해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맛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카무트 브랜드 밀이 사용됐으며, 맷돌방식으로 비지까지 함께 갈아낸 전두유 방식을 채택해 콩의 영양을 그대로 살려냈다.특히 바쁜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식이 섬유와 칼슘을 풍부하게 담아낸 것이 ‘든든한끼 23곡’의 특징이다. 한 팩(190mL) 기준 고(高)식이 섬유는 6g, 칼슘은 220mg이 함유돼, 한 팩으로 1일 권장 칼슘 섭취량의 약 31%
-
풀무원, 단백질·식이섬유 풍부한 ‘지구식단 고단백 오트면’ 출시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고려한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130g/2,980원)’을 출시하며, 영양 강화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은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통곡물 귀리(오트)를 갈아 넣은 반죽으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볶아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면 반죽에 곱게 갈아 넣어 쫄깃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고단백 오트면’은 귀리를 그대로 한 번 볶은 뒤 가루로 곱게 갈아내 면 반죽을 만듦으로써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올리면서 매끈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냉장 사리면 타입으로, 끓는 물
-
쿠팡, 금융 리더 양성 프로그램 CFDP로 인재 품는다…“다양한 업무 경험하고 배치”
쿠팡이 금융 분야 인재 개발 프로그램 ‘CFDP(Coupang Finance Development Program)’를 운영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CFDP는 경영학 석사(MBA) 학위 보유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18개월 과정의 금융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다. 우수 인재들이 쿠팡의 업무 현장을 두루 경험하고 금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전형에 합격하면 정규직 채용이 확정되며, 이후 참가자들은 쿠팡 파이낸스 조직 내 두 개의 다른 팀에서 각 9개월씩 근무하는 순환 시스템을 통해 재무, 기획, 인수합병(M&A) 등 다양한 금융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역량을 키우고 비즈니스 시야를 넓히는 기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서 새로운 전기차 체험 프로그램…전국 전시장에서는 ‘프렌치 썸머’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음 달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 체험 프로그램 ‘Rethink electric(리씽크 일렉트릭)’을 진행한다.이달 5일부터 27일까지 르노 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는 Rethink electric은 ▲세닉 E-Tech 디스플레이 존 ▲나만의 티셔츠를 만들어 보는 르노 커스텀 티셔츠 존 ▲차량 배터리 충전을 게임으로 경험해 보는 차징 유어 세닉 존 ▲세닉 E-Tech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월 오브 세닉 존 등으로 구성된다. Rethink electric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