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휴온스랩, ‘HLB3-002’ 제형 변경 연구 결과 ‘AACR’서 포스터 발표
휴온스그룹 휴온스랩이 최근 인간 유래 히알루로니다제를 활용한 제형 변경 기술 개발 가능성을 확인하고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휴온스랩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암연구학회 2025 연례회의(이하 AACR 2025)’에서 재조합 인간유래 히알루로니다제 ‘HLB3-002(rHuPH20)’를 활용한 제형 변경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히알루로니다제는 피하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을 분해해 약물의 확산 효력을 증가시키는 물질이다. 휴온스랩은 히알루로니다제를 활용해 항체의약품 정맥주사제(IV)를 피하주사제(SC)로 변경하는 기술을 개발 중이다.연구진은 실험용 쥐(rat)를 대상으로 HLB3-002 및 인플릭시맙 복합제를 투여했을 때
-
쿠팡, UX 디자이너 채용…’5일 과제 전형’ 폐지, ‘디자인 사고 능력’ 검증으로 인재 뽑는다
쿠팡이 올해 디자이너 채용을 시작하면서 즉석에서 창의력을 평가하는 ‘라이브 디자인 스케치(Live Design Sketch)’ 전형을 시범 도입해 선보인다. 그동안 기업들은 UX디자이너 등을 채용할 때 보통 수일간의 디자인 과제 전형을 부여했는데, 쿠팡은 대신 1시간 이내로 즉석에서 창의성과 디자인 역량을 테스트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기존 채용 방식에서 탈피해 지원자들이 사전 과제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지원할 수 있도록 실무 기반의 문제 해결 능력, 디자인 사고 능력 평가에 집중하는 새로운 시도다.쿠팡은 오는 6월 말까지 쿠팡의 UX디자이너(User Experience Designer) 직군의 세 분야를 상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분야는 △Core
-
삼표그룹, 2025년 임원 안전 교육 실시
삼표그룹이 산업 안전 관리와 재해 발생 시 위기관리 능력을 높이기 위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에 나섰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25일 서울 바비엥2 교육센터에서 ‘2025년 임원 안전 세션’을 열고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주력 시멘트를 중심으로 레미콘, 골재, 철도, 콘크리트, 환경자원, 건설소재 등 총 7개 부문에 대한 실질적인 위험 요소 분석 및 안전 대응 방안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시멘트 부문에서는 ‘작업자 스스로 지키는 안전문화’를 강조했다. 현장의 작업자가 직접 위험성 평가와
-
교원그룹, 어린이 환경교육 사회공헌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실시
교원그룹이 지난 21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이 캠페인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의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과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흥미
-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콘셉트로 ‘이슬톡톡’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감소시켰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ml 당 18kcal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질을 완성시켰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
배민아카데미, 수강생 ‘30만 돌파’ 기념 특강 개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운영하는 무료장사학교 배민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운영 11년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2014년 문을 연 배민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교육 횟수는 온 ·오프라인 모두 더해 3,884회에 이른다. 배민아카데미는 장사에 필요한 기본 지식, 외식 경영 이론, 실습 교육, 컨설팅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업 교육 프로그램이다. 외식업주의 고민을 해결하고 함께 성장한다는 비전 아래 서울센터와 경기센터에서는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방 업주를 위해 비대면 라이브 교육, 온라인
-
메가MGC커피, RIIZE ODYSSEY (MEGA SMini Ver.) 앨범도 판매… 단독 특전으로 관심 UP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5월 19일 발매되는 라이즈(RIIZE)의 정규 1집 'ODYSSEY'(오디세이) 앨범 중 MEGA SMini Ver.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이즈 정규 1집 'ODYSSEY' 앨범 MEGA SMini Ver.은 △커버(1종) △키링 볼체인(1종) △Music NFC CD(1종)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구성이며 여기에 특전으로 △메가MGC커피 특전 포토카드(6종 중 랜덤 1종) △ 메가MGC커피 특전 아크릴 키링(6종 중 랜덤1종)이 추가 제공돼 팬들의 덕심을 자극할 전망이다.메가MGC커피의 전국 3,600여 개 매장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K-POP 앨범
-
아워홈, 일반인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 모집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식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워홈은 2012년부터 아워홈의 주요 사업, 간편식(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관점의 아이디어를 접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Pan-Ourhome)’을 운영 중이다. 소비자 소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연간 일반인 중심 ‘판아워홈-마스터즈’와 대학생 대상 ‘판아워홈-아워크루’ 2개 부문으로 나눠 모집 중이다. 올해로 4기를 맞은 ‘판아워홈-마스터즈’는 평소 음식, 요리, 간편식 등 식품 시장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디오디 토끼자' 캠핑 이벤트 개최. 참가자 모집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캠핑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디오디 토끼자(DOD HOLIDAY IN KOREA)’ 타이틀의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행사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캠핑장 ‘캠프올모’에서 5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소비자 대상으로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이다. 글로벌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형 캠핑 이벤트인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게 구현한 첫 행사이다. 느긋한 여유와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캠핑의 매력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
‘가정의 달’ 5월, 스토리웨이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은 물론, ▲철도 굿즈 전문점 ‘코리아트레인메이츠’ ▲커피 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앱(APP) '스토리웨이플러스' 등 코레일유통의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전국 주요 철도역에 위치한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가족 건강을 위한 홍삼 등 건강식품과 함께, 티니핑, 뽀로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음료와 과자에 대해 2+1,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용산역 등 주요 KTX역 편의점 13곳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열차 모형 블록인 NEW무궁
-
올가홀푸드, 국산 현미로 만든 뉴트로 스낵 3종 출시…통곡물 간식 트렌드 반영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통곡물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산 현미를 활용해 전통의 맛과 현대적 감성을 담은 뉴트로 스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최근 간식 시장에서 건강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통곡물처럼 본연의 영양이 살아있는 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통곡물인 현미를 활용한 간식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식이섬유가 함유된 현미는 부담 없이 즐기는 건강 간식 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올가는 이러한 변화에 주목해 지난 2022년부터 국산 현미를 활용한 간식을 선보여왔으며, 2024년 현미 스낵 PB 매출이 전년 대
-
삼천리, 깨끗하고 풍요로운 인천 청량산 만들기 앞장
인천광역시 5개 구와 경기도 13개 시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국내 최대 도시가스기업 삼천리가 2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청량산에서 ‘2025 푸른 청량산 가꾸기 식목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삼천리 인천지역담당 및 산림청 임직원과 인근 유아 숲체험원 어린이 총 60여 명이 참석해 청량산을 풍성한 숲으로 가득 채울 라일락과 수국 묘목을 다 함께 식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주민에게 일상 생활에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인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삼천리, 국민을 위해 울창한 산림을 조성하고 보존하는 산림청, 미래를 이끌어 나갈 주역인 어린이가 깨끗한 지역사회 자연환경을 만들고 보호하기 위해 다 같이 하나로 뜻
-
DB손해보험, 십일리터와 라이펫 펫보험 상품 출시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은 지난 3월 AI기반 반려동물 홈케어 솔루션 '라이펫'을 운영하는 십일리터와 '라이펫 펫보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라이펫'은 반려동물의 진행성 질환 가능성을 3초 안에 분석하는 비전AI기술을 보유해 사진 1장으로 슬개골 탈구, 치주질환, 비만, 백내장 등 여러 진행성 질환의 가능성을 판별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등 질병을 사전에 감지한다. 이로 인해 반려동물의 무분별한 보험가입을 사전에 차단하고, 필요한 담보를 적절한 보험료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상품은 강아지 5가지 플랜(시니어 플랜 포함)과 고양이 5가지 플랜(시니어 플랜 포함)등 총 10가지 플랜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입
-
대한항공, 봄맞이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
대한항공이 5월과 6월 봄맞이 여행 시즌을 맞아 보너스 좌석 이용 승객을 위한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운다.대한항공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부산~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특별기는 오는 5월2일과 5일 양일간 특정 시간대에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특별기의 부산발 항공편은 김해공항에서 오후 5시10분에 출발해 제주공항에 오후 6시10분에 도착한다. 제주발 항공편은 제주공항에서 오후 6시55분에 출발해 김해공항에 오후 7시55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한다.6월 현충일 연휴에도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운다. 대한항공은 6월1일부터 8일까지 김포·부산발 제주 노선 특정 시간대에
-
KB국민카드, KB Pay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의 종합결제플랫폼 KB Pay가 이달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KB Pay 내 고객별 맞춤 안내를 위한 개인화 메시지 노출을 확대하고 비대면 서류발급 신청 기능 신설 등 고객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개선을 통해 My KB 화면 내 고객 맞춤형 안내 메시지가 기존 1개에서 최대 3개로 확대됐다. 실시간 안내, 고객 제안, 공지성 안내 등 다양한 유형의 메시지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B Pay 고객센터 메뉴 내에 서류발급신청 메뉴를 신설했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서류를 분석해 카드금융거래확인서, 신용카드소득공제,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등 3개 서류를 비대면으로 간편하
-
BC카드-다날, 결제 인프라 협업 위해 맞손
BC카드(대표 최원석)가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사업부문 대표 진창용)과 결제 인프라 협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BC카드는 다날의 선불전자지급수단 기반 결제 서비스에 필요한 가맹점 네트워크와 결제 프로세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날은 BC카드의 결제 인프라를 활용해 자체 선불전자지급수단 기반의 통합결제 비즈니스를 확장한다.먼저 다날이 조만간 출시할 화이트라벨링 서비스 기반의 선불카드 상품에 BC카드의 결제 인프라가 적용된다. 화이트라벨링은 중·소규모 핀테크사 등을 대상으로 다날이 직접 선불전자지급수단의 발행과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다.화이트라벨링 선불카드를
-
현대건설, 첨단 케어 솔루션으로 새 주거 패러다임 제시
현대건설이 첨단 헬스케어 기술이 적용된 실증연구시설을 구축하고, 미래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현대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마북동에 위치한 기술연구원에 미래형 건강주택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All Life-care House)’의 실증시설을 구축하고, 첨단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춰 상용화를 위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올라이프케어 하우스는 현대건설이 개발 중인 헬스케어 기술이 접목된 주거모델로, △수면·운동·멘탈 등을 관리하는 '웰니스(Wellness) 솔루션', △응급상황 발생 시 병원과 연계해 긴급 대응하는 '메디컬(Medical) 솔루션' △온도나 습도는 물론 공기, 물, 빛 등을 제어해 최적의 생활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