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컴포즈커피, ‘논산 햇수박’으로 여름 입맛 저격한 신메뉴 3종 출시
컴포즈커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시원하고 청량한 시즈널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여름을 겨냥한 시즈널 신메뉴는 ▲논산에서 온 수박주스 ▲파인 선셋 스무디 ▲하와이안 에이드 3종으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인 ‘논산에서 온 수박주스’는 이름 그대로 국내산 논산 햇수박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살려낸 메뉴로 국내산 제철과일에 대한 소비자 선호와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논산은 수박 주산지로 유명한 지역으로 논산 햇수박은 당도가 높고 수분 함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으로 무더운 여름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파인 선셋 스무디’는 파인애플과 베리레몬그라스 티를 블렌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한 메뉴다. 메뉴명처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친환경 효과”
쿠팡이 재사용 횟수를 마친 ‘로켓 프레시백’을 재활용하며 친환경 물류에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100회 사용 후 폐기되던 프레시백에서 연간 2300여 톤의 재생 플라스틱을 추출해 물류 파렛트로 제작하게 된 것이다. 이를 통해 연간 8050여톤의 이산화탄소 저감 효과가 기대된다.쿠팡은 배송 수명이 다한 프레시백의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파렛트(화물 운반대)로 생산하는 재생산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은 산업용 플라스틱 제조업체와 손잡고 복합재질로 제작된 프레시백에서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을 추출하는 기술 개발을 통해 향후 폐기 프레시백을 100% 수준으로 재활용하게 된다.2020년 3월 다회용 보냉 가방인 ‘로켓 프
-
삼성물산, 광나루 현대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사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 현대아파트 리모델링(이하 광나루현대 리모델링)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광나루현대 리모델링 조합은 26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광나루현대 리모델링은 광진구 아차산로 76길 일대에 지하6층~지상29층 규모의 총 3개동, 437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2708억원 규모다.광나루현대 리모델링은 단지 남쪽으로 한강을 접하고, 북측에는 아차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이 도보 5분 이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강변북로를 통한 주요 도심지로의 이
-
IBK기업은행, 2025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5년 1분기 연결기준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8142억원, 은행 별도기준 당기순이익은 7604억원을 시현했다고 밝혔다.이는 시장금리 하락 등 은행산업 여건 악화에도 불구하고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적극적 지원의 결과로, 기업은행은 1분기에만 중소기업대출을 6조 4천억원 이상 순증하며 시장점유율을 24.18%로 확대했다.또한 계속된 경기 악화에도 면밀한 건전성 관리 노력을 통해 고정이하여신비율은 1.34%로 전년말 수준을 유지했고 선제적으로 적립해둔 추가충당금에 힘입어 대손비용률은 0.36%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다.기업은행 관계자는 “불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원 클릭 결제’ 시스템을 도입, 결제 편의성을 강화한다. 원 클릭 결제는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는 개인회원이 G마켓, 옥션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최종 결제 창에서 간편 결제 비밀번호나 생체인증 없이도 바로 결제하는 기능이다. 옵션을 통해 설정하는 기능으로,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설정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G마켓 모바일 앱의 우측 하단 ‘나의 쇼핑정보’ 아이콘을 클릭하고, ‘앱 설정 관리’ 영역에서 ‘원 클릭 결제 사용’ 기능을 활성화하면 된다. G마켓 앱을 통해 설정하면 옥션에서도 동일하게 원 클릭 결제가 가능하다. 빠르고 간편한 결제가
-
미래에셋, TIGER 미국 대표지수 TR형 ETF 3종 명칭 변경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 대표지수 TR형 ETF 3종의 명칭을 변경한다고 25일 밝혔다.이날부터 TR(토탈리턴)형 해외 ETF인 ‘TIGER 미국S&P500TR(H) ETF(448290)’, ‘TIGER 미국나스닥100TR(H) ETF(448300)’, ‘TIGER 미국나스닥100TR채권혼합Fn ETF(435420)’은 종목명에서 ‘TR’ 표기를 삭제한다. 각각 ‘TIGER 미국S&P500(H) ETF’, ‘TIGER 미국나스닥100(H) ETF’, ‘TIGER 미국나스닥100채권혼합Fn ETF’로 변경된다. 이는 지난 1월 기획재정부가 해외 TR형 ETF의 이자·배당 소득을 매년 1회 이상 결산·분배하도록 한 ‘2024년 세법개정 후속 시행령 개정안’에 따른 조치다.이에 따라 이달부터 ‘TIGER 미국S&P500(H) ETF’, ‘T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오케스트라 ‘IBK TOGETHER 2025’ 단원 모집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중소기업 근로자・소상공인 오케스트라 프로젝트 ‘IBK TOGETHER 2025’ 단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IBK TOGETHER 2025’는 근로자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성취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오케스트라 교육 및 합주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기업은행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을 대상으로 ▲현악(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목관(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금관(트럼펫, 트롬본, 호른) ▲타악(퍼커션) 분야에서 총 30여명을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선발한다. 선발 시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을 우대하며 참가비와 활동비는 기업은
-
샘표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성황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이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집밥의 매력을 알리며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30일까지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진행되는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은 외식이나 배달 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집밥의 가치를 되새기고, 각자 취향에 맞게 손수 집밥을 차리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전시·체험 행사다.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 5회에 걸쳐 회당 20명씩 총 600명이 참여할 수 있는데, 지난 2일 네이버 예약 오픈 하루 만에 일찌감치 마감됐다.샘표와 쿠첸은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문화’가 확산되기 위해서는 집밥이 맛있는 건 기본, 만드는 과정까지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이다.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꽉찬 리프팅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시키는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칸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민낯의 피부도
-
LS-한진 그룹, 동반 성장 위한 MOU 체결
LS와 한진 그룹은 25일(금), 그룹 간 동반 성장과 주주 이익 극대화를 목표로 사업 협력 및 협업 강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그룹은 항공우주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각자의 핵심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상호 성장을 도모키로 했다.LS와 한진 그룹은 ▲ 스마트팩토리 기술을 적용한 항공우주산업 기술 고도화 ▲ 도심항공교통(UAM) 충전인프라 구축 ▲ 항공운송 수단의 친환경 인프라 확대 및 전기화 기술 협력 ▲ 전기차 충전소 확대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협력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아울러 양 그룹은 각 사의 인적 및 물적 자원과 네트워크 등의 가용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팩투스’ 美 FDA 승인 완료 오목가슴 임플란트 사업 본격 시작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새롭게 개발한 오목가슴 임플란트 ‘팩투스’가 미국 식품의약품청(USFDA, 이하 FDA)으로부터 허가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자사는 오목가슴 임플란트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 16년의 경험과 노하우, 의료진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팩투스’ 개발에 성공했다. 이에 올해 초 FDA에 허가 신청을 완료했으며, 지난 25일(미국 현지시각) 최종 승인을 받았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공신력 있는 미국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는데 의미가 있으며, 당사의 충분한 연구 개발 및 검토를 통해 이뤄진 성과로 R&D
-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 출시 브랜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 선정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내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앰플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
삼성화재 신규 광고,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 선보여
삼성화재는 올해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 'Protecting Today, Inspiring Tomorrow'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이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데 그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삼성화재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특히 다양한 고객들이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행복한 꿈을 꾸는 모습, 그리고 이러한 고객들을 지키는 삼성화재 직원의 모습을 밝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기존 광고와의 차별점을 두었다.이번 광고에서는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모빌리티뮤지엄을 통해 삼성화재가 꿈꾸는 '이상'의 메시지를
-
쿠팡, ‘이달의 신상’ 4월 행사…“300여 신상품 만나보세요”
쿠팡이 4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공개했다. 쿠팡은 매월 이달의 신상관에서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신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인기 브랜드 필립스의 신상품 7종을 사전 예약으로 단독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은 '필립스 i9000 시리즈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만년필, 프리미엄 룸스프레이 등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추천' 코너에서 주목할 상품은 '팸퍼스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다. 통풍이 잘되는 100% 메쉬 커버가 특징이며, 올 여름 무더위 대비하는 부모 고객에게 인기다. 쿠
-
바디프랜드, 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 골프 대회 공식 후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바디프랜드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충북 충주 킹스데일GC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은 총 상금 10억 원의 메이저급 대회로, KLPGA 정규투어 선수 120명이 출전해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바디프랜드는 홀인원을 한 선수나 대회 우승자에게 최신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를 수여할 예정이다. 프로암과 갤러리를 위한 부상으로 마사지소파 ‘파밀레M’과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도 증정한다. 특
-
파리바게뜨, ‘파바팝빙수 3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파바팝(POP)빙수’ 3종을 출시했다.‘파바팝빙수'의 팝(POP)은 '팝'콘 빙수, 'POP(인기있는)' 애플망고 빙수, '팥'빙수 등 3종을 유쾌한 언어유희로 아우르는 의미다. 팝콘을 비롯한 과일, 팥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대표 신제품 ‘커피카라멜 팝콘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깊은 풍미의 커피 시럽과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 소스를 곁들여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며, 빙수 위에 카라멜이 코팅된 달콤한 팝콘을 가득 토핑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시원한 얼
-
bhc ‘뿌링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 돌파 … 해외진출 국가 전부 판매 1위 기록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국내 치킨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이어온 대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 양파, 마늘로 완성한 시즈닝을 입히고, 요거트와 치즈가 어우러진 전용 소스를 더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세대에서 사랑받으며 bhc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가 이어지는 배경에는 현지 음식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있다. bhc는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캐나다 등 7개국에 진출했으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