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1주 및 OTT 구독권 증정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비대면 주식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1주와 디지털 콘텐츠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하는 ‘계좌개설하고 OTT 구독권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4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KOSPI200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국내주식 1주와 함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구독권(T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T 우주패스 Netflix + Wavve, T 우주패스 with Disney +, 티빙 베이직, 왓챠 베이직 중 택 1) 1개월 구독권 1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구독권
-
2025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 개막.. 미래산업 주역으로 도약 다짐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는 ‘2025년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이 2일(수)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호텔에서 2박 3일간 일정으로 개막하였다.올해 21회차를 맞이한 CEO포럼은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에서 개최되었으며, 전국 400여명의 기업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아울러, 패션그룹형지, 영원아웃도어, 덕산엔터프라이즈, 세왕섬유, 정우비나, 던필드그룹 등 24개 섬유패션기업과 협단체에서 2억원 이상의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하여 성대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 2025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 후원사 (24개사) ※패션그룹형지(주), ㈜영원아웃도어, 덕산엔터프라이즈㈜, ㈜세왕섬유, ㈜정우비나, 던필드그룹,
-
쿠팡, 여름맞이 ‘쿠팡모터스 페어’ 개최
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분기 최대 차량용품 할인 행사인 ‘쿠팡모터스 페어 차량용품 BIG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분기별로 단 한 번 진행하는 차량용품 카테고리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불스원, 소낙스, 다보니, 엠피온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분기보다 특가 상품 수를 주차별 9개에서 12개로 확대해 고객 혜택을
-
박근영 준컴퍼니 대표, ‘2025 인천 중소기업인 대회’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수상
카랩(CarLab)을 운영하는 ㈜준컴퍼니 박근영 대표가 지난2일 ‘2025 인천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유통·서비스 분야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박근영 대표는 신차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자동차 유통 산업의 혁신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준컴퍼니는 2021년 신차 구매 소비자와 전국 자동차 딜러를 연결하는 온라인 비교견적 플랫폼 ‘카랩(CarLab)’을 출시해, 오프라인 중심의 차량 구매 시장에 변화를 일으켜왔다.카랩은 비대면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투명하고 편리한 구매 환경을, 딜러에게는 새로운 영업 기회를 제공하며 신차 유통 패러다임을 혁신하고 있다. 특히, 준컴퍼
-
하림,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성과와 미래 비전 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구체적인 성과와 미래 비전을 담은 두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4 하림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동반성장하며, 투명한 지배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하림의 확고한 의지와 구체적인 성과를 담고 있다.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CEO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기후 위기와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도 하림은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명확한 ESG 전략과 구체적인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의 미래를 열고,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
bhc,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 공식 서포터 참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공식 서포터로 참여하며, 아시아 축구 팬들과 함께 뜨거운 응원에 나선다.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은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 국가대항전으로, 올해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각 대표팀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bhc는 이번 공식 서포터 참여를 통해 경기장 내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특히 bhc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경기장 현장에서는 bhc 로고를 담은 광고물이 설치
-
할리스, 제 1회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매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할리스는 메뉴에 대한 이해가 높고, 제조 경험이 풍부한 매장 근무자들의 톡톡 튀는 레시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특히, 매장 근무자들이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과 다양한 선호를 가까이서 경험한 만큼, 소비자들의 입장까지 고려한 창의적인 메뉴 아이디어가 기대된다.공모 주제는 두 가지다. 기존 원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숨겨둔 꿀조합 레시피를 제안하는 ‘나만의 할리스 시크릿 레시피’와 할리스를 대표할 수 있을만한 메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새로
-
바른치킨, 고객 만족·가맹점 상생 극대화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오는 10일 일부 품목의 소비자 판매가와 가맹점 공급가를 인하하고 조리법을 전면 개편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상생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 가맹점 수익성 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상생 정책이다.이번 가격 인하는 바른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핫현미바삭'과 '고구마치즈볼'을 대상으로, 핫현미바삭은 1000원, 고구마치즈볼은 500원을 인하하여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바른치킨은 지난 5월에도 바·치·케(바른치킨 치킨케이크) 가격을 2000원 인하하는 등 지속적인 소비자 부담 완화 정책을 펼쳐왔다.소비자 가격 인하와 함께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한 상생
-
푸디스트,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식음시설 운영권 수주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소재의 국내 대표적인 워터파크 리조트인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의 식음시설 운영권을 수주하며, 워터파크 F&B(식음) 트렌드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한다.연간 약 55만 명이 방문하는 최고급 종합 레저시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푸디스트는 식음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2025년부터 2035년까지 10년간 워터파크 내 모든 식음시설 코너를 운영한다. 실내 스파존에는 한상한담(한식), 하오츠미엔(중식), 잇탈리아(양식), 원플레이트(양식) 등 4개 푸드코트 코너와 인기 외식브랜드 ‘프랭크버거’, ‘스트릿츄러스’ 등 스낵전문매장이 들어서며 실외에도 ‘스며드낵’, ‘대림선 Studio 24/7’ 등 특색있는 메뉴를
-
메가MGC커피, 라이즈와 함께 두번째 여름 신메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는 7월 3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두번째 여름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이번 신메뉴는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이색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더불어,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을 공개한다. 무더운 요즘, 눅눅하고 불쾌한 여름을 견디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감성적 공감대를 한층 넓혀갈 예정이다.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하고
-
샘표, 저당 장류 4종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당 함량은 대폭 낮추고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와 함께 장류 제품을 고를 때도 당 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저당 제품은 맛이 없다’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이에 샘표는 장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은 크게 줄인 ‘저당 태양초 고추장’, ‘저당 양념쌈장’, ‘저당 초고추장’, ‘저당 비빔장’을 출시했다. 4종 모두 시장 점유율 TOP3 제품군(동일 식품유형) 대비 당 함량을 크게 낮춰, 100g당 당 함량은 2g~5g 수준이다. 특히, 여름에 즐기기 좋은 ‘저당 초고추장’은 기존 대
-
버거킹 코리아의 K-메뉴, ‘글로벌 패러다임’ 이끈다
버거킹 코리아가 개발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국내 소비자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준 높은 입맛을 가진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만들어진 다양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대표적으로 2013년 한국에서 기획·개발된 메뉴인 '콰트로치즈와퍼'는 2015년부터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영국, 뉴질랜드 등 7개국으로 역수출되었고, 특히 중국에서는 당시 역대 신제품 중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2023년 출시된 ‘큐브스테이크와퍼’ 역시 일본에서 990엔이라는 프리미엄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판매 이틀 만에 하루 평균 판
-
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뷰티 카테고리 강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뷰티 전문 큐레이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역량 강화에 나선다.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우선, G마켓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빌리프, AHC, 이니스프리, 3CE, 닥터자르트 등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
한국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6 시작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첫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투명 음료 페트병 재활용을 실천하며,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투명 음료 페트병을 재활용해 새로운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 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은 생산, 사용, 재활용, 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순환체계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순환경제 방식이다.보틀투보틀을 감
-
티유브이슈드, ㈜피티엘과 운송 안정성 시험 검증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TUV SUD Korea(이하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지난 2일, ISTA(국제 안전 수송협회)로부터 인정받은 포장·운송 전문시험기관인 ㈜피티엘과 함께, 운송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를 식별하고 평가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운송 밸리데이션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기업들이 미국의 FDA(식품의약국)와 유럽의 MDR(의료기기 규정) 등 주요 해외 규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때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다.운송 밸리데이션(Transportation Validation)은 제품이 실제 유통·운송
-
아워홈, 한화이글스와 2025 연간 스폰서십 체결
아워홈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단장 손혁)와 2025 시즌 연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2일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손혁 한화이글스 단장과 전준범 아워홈 마케팅 부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해 연간 스폰서십을 공식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아워홈의 새로운 기업 철학인 ‘Every bite feels like home(한 입 한 입이 집밥처럼 따뜻하게)’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올해 프로야구 시즌동안 한화이글스 홈경기장에서 기업광고와 더불어 미식 냉동도시락
-
선진, 6.25·베트남전 참전용사에 ‘선진포크한돈’ 삼겹살 60kg 후원
선진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27일, 국가보훈부와 비욘더팜이 공동 주최한 참전용사 위로연에 ‘선진포크한돈’ 삼겹살을 후원했다고 밝혔다.행사는 서울 비욘더팜에서 진행됐으며, 6·25전쟁과 베트남전쟁에 참전한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등 100여 명이 초청됐다. 이번 위로연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께 예우를 표하고,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다지는 취지로 마련됐다.선진은 행사 당일 바비큐용 삼겹살 60kg(1,380,000원 상당)을 식사용으로 제공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별도 포장된 ‘선진포크 세트’를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선진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참전용사와 가족분들께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