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보해양조, ‘택시운전사X잎새주’ 2025 한정판 공개
주류전문기업 보해양조가 1천2백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택시운전사’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택시운전사X잎새주’ 2025년 한정판을 새롭게 출시한다.보해양조는 지역의 소중한 가치와 정서를 잇고 공감하고자 매년 4월부터 5월까지 잎새주의 라벨을 바꿔 한정 기간 유통하기로 했다.이번 ‘택시운전사X잎새주’ 한정판은 지난해 선보인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푸른 하늘을 형상화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의 푸른 색은 1980년 5월, 자유와 정의를 염원했던 이들이 올려다보았을 하늘을 의미한다. 보해양조는 이번 라벨로 첫 번째 시리즈의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용기를 기억합니다’ 라는 취지를 이어감과 동시에 우리가
-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최현석', '권성준' 셰프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발탁하고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셰프인 최현석과 권성준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해 주목도를 높였다. 향후 본편 광고에서 최현석, 권성준 셰프가 칠성사이
-
고피자, ‘2025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500대 기업’ 선정…4년 연속 쾌거
글로벌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발표한 ‘2025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파이낸셜 타임즈와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스태티스타가 공동 집계하는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3개 국가에 본사를 둔 기업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한 500개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는 권위 있는 랭킹이다. 고피자는 2022년부터 2025년까지 4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2025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랭킹에 따르면, 고피자는 2020년 대비 2023년 수익이 3배 이상 증가하며 올해 전체 부문 200위, 식품&음료 부문 4위
-
지도표 성경김, 의성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지원
‘지도표 성경김’ 브랜드로 유명한 종합식품기업 성경식품(대표 육현진)은 최근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의성군 주민들을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고 26일 밝혔다. 성경식품이 전달한 구호물품은 파래, 녹차김으로 구성된 식탁김 세트로 의성군 의성 체육관에 전달됐다. 이 구호물품은 피해 지역 주민과 현장 구호 요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성경식품은 갑작스럽게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소방대원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긴급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성경식품 육현진 대표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들 드린다"고 말하며, "예기치 못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여러 주민분들께 조금이나마
-
아웃백, 따뜻한 한 끼로 소외계층과 동행…‘러브백 캠페인’ 지속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곳곳의 지역사회 이웃들과 정을 나누고 있다.우선,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분기별로 소외계층을 위한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하고 있다.지난 26일에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소속 저소득 장애인과 그들의 가족 총 20명을 매장에 초대해 식사를 제공하고,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를 비롯해 ‘치폴레 샐러드’, ‘레몬치킨 리조또’ 등 아웃백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아
-
골프존,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이벤트 라운드 수 70만회 돌파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3월 25일까지 5주간 진행한 카트비 무료 혜택의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가 이벤트 라운드 수 70만 회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시즌 오프닝!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는 골프 시즌 오픈에 맞춰 회원들에게 스크린과 필드를 연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골프존과 코스 제휴를 진행하는 골프장의 라운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5일까지로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진행됐다.주요 혜택으로는 골프장의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테일러메이드 아이
-
서울에서 만난 ‘LA 매직아워’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지난 25일,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를 알리는 특별한 리셉션 ‘LA 매직아워’를 이태원 카사 코로나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항공사, 여행사, 랜드사 등 60여 명의 주요 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새롭게 공개된 캠페인과 로스앤젤레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경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에서는 돈 스키오(Don Skeoch)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와 크레이그 기본스(Craig Gibbons) 아시아 퍼시픽 이사가 참석해 국내 여행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한 만남을 가지며 협력 강화를 논의했다.행사장에서 공개된 캠페인은 새로운 광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
하이트진로음료,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긴급 지원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최근 경상도에서 일어난 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먹는샘물 ‘석수 500ml’ 1만 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는 경상북도 일대에서 발생한 이번 산불의 피해 지역 중 하나인 경북 청송군청을 통해 구호물품을 전달한다. 전달된 구호물품은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산불 피해 상황에 따라 분배될 예정이다.과거에도 하이트진로음료는 각종 재난 및 재해로 피해를 겪은 지역의 주민들에게 구호물품을 전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해왔다. 지난해 수해로 인해 특별 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충청북도 영동군, 옥천군에 석수 약 3만
-
배달의민족, 산불 피해 주민 위해 성금 3억 원 전달
배달의민족이 경북, 경남지역의 산불 피해 복구 및 이재민 돕기에 동참했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재난구호모금 전문기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3억 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희망브리지는 이 성금을 산불이 발생한 경북 의성, 경남 산청 등 피해 복구와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배민은 희망브리지와 함께 배민 앱을 통해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을 돕는 모금 캠페인도 진행한다. 많은 이용자가 모금에 참여할 수 있도록 27일부터 배민 앱 내에 희망브리지 모금 페이지로 연결되는 전면 배너를 운영한다.
-
포스코이앤씨 컨소시엄, ‘고양 더샵포레나’ 4월 분양 예정
포스코이앤씨(사장 정희민)가 한화 건설부문과 함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서 ‘고양 더샵포레나’를 4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7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2,601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면적 39~74㎡ 636 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전용면적별 일반 분양 가구 수는 ▲39㎡ 52가구, ▲46㎡ 108가구, ▲59㎡A 389가구, ▲59㎡B 86가구, ▲74㎡B 1가구이다.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59-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고양 더샵포레나’는 일대에서 추진 중인 교통망 확충사업의 최대 수혜단지로 거론된다. 대곡역에서 GTX-A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역까지는 12분만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올해 1월 재
-
기능성으로 무장한 봄 산행 서포터, 레드페이스 신상 아웃도어 자켓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봄 산행을 더욱 안전하게 서포트해 줄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을 출시했다.이번 2025 SS 중 봄 대표 상품인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은 ‘쉬운’, ‘수월한’의 의미를 가진 이지(Easy)에 초점을 맞춰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들로 누구나 더 쉽고 편안하게 등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특히,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라는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를 사용한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극히 얇은 필름인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해 만든 기능성 소재로 탁월한 방풍과 발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까지 뛰어나다. 덕분에 능선길에서 불어오는 바람, 갑작스럽게
-
씨이랩, 윤세혁·채정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 비전AI 시장 선도 박차
Vision AI 전문기업 씨이랩(코스닥 189330, 대표 윤세혁·채정환)이 경영 효율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윤세혁·채정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고 27일 공시했다.신임 각자 대표인 윤세혁 대표는 최고경영책임자(CEO)로 경영 전반을 총괄한다. 서울대 전기컴퓨터공학과를 졸업했고 동 대학원에서 컴퓨터 비전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윤 대표는 KT 신사업전략실을 거쳐 엔젠바이오에서 경영기획본부장을 역임한 뒤 올해 CFO로 합류했다. 기술 전문성과 재무·전략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두루 갖춘 융합형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함께 각자 대표이사를 맡은 채정환 대표는 최고사업책임자(CBO)로 영업/마케팅을 진두지휘할 예정이다
-
삼성화재, 업계 최초 '동반자 무기명 골프보험' 출시
삼성화재가 업계 최초로 개별 개인정보 입력 없이 라운딩 동반경기자(이하 동반자) 전체가 함께 보장받을 수 있는 ‘원팀골프보험’을 출시했다.기존 골프보험은 본인 외 동반자 모두의 이름과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가입이 가능했지만, ‘원팀골프보험’은 가입자 본인의 정보만 입력하면 동반자들은 무기명으로 자동 보장된다. 이에 따라 골프 라운딩 시 동반자가 매번 달라지더라도 별도 변경 없이 본인 정보로만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동반자란 골프장에서 캐디, 피보험자와 함께 라운딩 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또한, 업계 최초로 팀단위요율을 적용하여, 라운딩 인원과 무관하게 동일한 보험료로 동반자 전원이 보장받을 수 있다.'원팀골
-
넥센타이어, 26년 연속 결산 배당 및 첫 여성 사외이사 선임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26일 경남 양산 본사에서 제6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2조 8,479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기반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6년 연속 현금배당을 이어갔다.이번에 확정된 배당금은 보통주 기준 1주당 130원으로, 전년 대비 13% 증가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2년 연속 현금 배당액을 확대하며 주주환원 의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주주가치 제고와 접근성 향상의 일환으로 주주총회 전자투표를 도입하였으며 배당 기준일을 주주 총회일 이후로 변경했다. 올해 배당기준일
-
뷰런테크놀로지, 서울 은평구 라이다 기반 교통·보행자 분석 실증 성공
스마트 인프라 및 자율주행을 위한 라이다 인지 솔루션 전문기업 뷰런테크놀로지(이하 ‘뷰런’)가 서울시 은평구에서 라이다(LiDAR) 기반의 교통 및 보행자 분석 실증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실증은 도심 내 교통량 및 보행자 통행량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정량화할 수 있는 기술의 정확도를 검증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실증 사업은 은평구 와산교 일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교량 위 차량 교통량과 교량 아래 보행자 및 자전거 통행량을 각각 분석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교량 위 차량 통행량은 라이다 센서로 실시간 측정되었으며, 차량, 상용차, 이륜차 등 유형별 감지와 수량 측정이 안정적으로 이뤄졌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전개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부터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실천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TOGETHER, WE GROW 아름다운 물품 기부’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식 사회공헌 봉사단인 ‘다인어스’가 주관하는 ESG 캠페인이다. ‘다인어스’는 사람(人)과 지구(Earth)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슬로건 ‘TOGETHER, WE GROW
-
R.LUX, 산타마리아노벨라 ‘아트 오브 럭셔리’ 단독 전시 개최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와 함께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내 단독 브랜드존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아트 오브 럭셔리는 예술, 향기, 공간을 매개로 현대적인 럭셔리의 가치를 재해석하는 전시로, 서울미술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예술 작품을 한 데 선보인다.산타마리아노벨라는 1221년 이탈리아 피렌체 수도승들의 정원에서 시작되어 80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알럭스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며, 향을 통해 시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