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휴온스그룹, 창립 60주년 맞아 '매출 1조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도약 선언
100년 기업 향한 새로운 출발, R&D 중심 미래 성장기반 강화 전략 제시국내 대표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글로벌 토털 헬스케어 그룹으로의 대변신을 선언하며 100년 기업을 향한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휴온스그룹(회장 윤성태)은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그룹 임직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60년 역사의 의미 있는 순간을 함께했다.기념식에서는 각계 주요 인사들의 축사 영상과 샌드아트 공연을 통해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휴온스그룹의 주요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감동적인 시간을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133억 투자 8000여 중소셀러 지원 공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11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5 유통상생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및 판매 지원 등 판매자 상생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유통상생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한국백화점협회, 한국온라인쇼핑협회, 한국체인스토어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았다.G마켓은 지난해 각종 중소셀러 판매 지원 활동으로 총 133억원을 투자하고, 8,000여 셀러를 지원했다. 크게는 셀러 판매 지원 캠페인, 정부 연계 소상공인 육성 사업, 온라인 중소셀러 박람회 등이 있다.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중소 판매자 지원 캠페인 ‘상생 프로젝트’는 판매자 의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여기어때투어’와 파트너십 체결 전용 여행 상품 및 제휴 혜택 마련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은 지난 10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여기어때투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용 여행 상품 개발 및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여기어때투어는 최근 온라인투어에서 사명을 변경한 여기어때 자회사로, 항공·패키지 상품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 김진성 여기어때투어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용 여행 상품 기획과 공동 프로모션, 제휴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코웨이라이
-
용인 양지지구에 등장한 '반도체 특수' 아파트,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개관
용인 양지지구에 등장한 '반도체 특수' 아파트,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개관용인시 처인구 양지지구에 새로운 주거 트렌드를 제시할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 삼라는 11일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의 모델하우스를 공식 개관한다고 발표했다. 양지지구 첫 중대형 면적 아파트로 주목받아이번에 선보이는 클러스터용인 경남아너스빌은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713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997세대 규모의 대단지다.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까지 총 13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84㎡와 123㎡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특히 양지지구에 공급되는 첫 번째 중대형 면적의 아파트라는 점에서
-
배달 현장의 안전혁신, 쿠팡이츠가 롯데손보와 만든 '고보장 시간제 보험'
배달경제가 급성장하면서 배달파트너들의 안전보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보험 상품을 선보였다.쿠팡이츠서비스는 11일 롯데손해보험과 협력하여 이륜차 시간제 보험의 보장 범위를 대폭 확대한 '고보장 시간제 보험'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은 기존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보장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업계 최초 자기신체사고 보장, 대물보장은 5배 확대이번에 출시된 고보장 시간제 보험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업계 최초로 도입된 '자기신체사고(자손)' 보장이다.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설정된 이 보장은 배달 중
-
델타항공-인천시 손잡다, 동북아 관광허브 도약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항공업계의 거대 기업 델타항공과 인천광역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인천의 동북아 관광허브 도약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했다.인천광역시는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애틀랜타 델타항공 본사에서 관광산업 활성화 등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친선 교류를 넘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목표로 하는 전략적 제휴의 성격을 띠고 있다. 미주-아시아 연결 확대를 통한 관광 시너지 창출양해각서에 따라 인천시와 델타항공은 인천과 미국 주요 도시 간 직항노선 확대,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 및 글로벌 마케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
형지글로벌, 유통업계 최초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본격화... 네이버 출신 전문가 영입으로 속도
패션그룹 형지의 자회사인 형지글로벌이 유통업계 최초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전통적인 패션 사업을 넘어선 디지털 혁신에 본격 나섰다. 회사는 자체 스테이블코인 '형지코인' 발행과 통합 결제플랫폼 '형지페이' 개발을 통해 그룹 전체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공개했다.형지글로벌은 스테이블코인 관련 규제가 마련된 싱가포르를 첫 번째 진출 거점으로 선택했다. 싱가포르는 2023년 8월 세계 최초로 단일 통화 스테이블코인(SCS)에 대한 포괄적 규제 프레임워크를 발표한 바 있다. 싱가포르 통화청(MAS)은 G10 통화에 연동된 스테이블코인에 대해 엄격한 준비금 관리, 발행자 요건, 투명한 공시 등을 의무화
-
바디프랜드, 라이브 커머스로 3년 만에 3배 성장…'콘텐츠 차별화'가 성공 비결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연평균 15%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헬스케어로봇 전문기업 바디프랜드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3년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매출이 약 3배 급증했다고 11일 발표했다.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달성한 상반기 매출액은 2023년 대비 2024년 114% 증가했고, 2025년에는 전년 대비 41% 상승을 기록했다. 3년 사이 약 300%의 폭발적 성장을 보인 것이다. 이는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2023년 3조원에서 2024년 3.5조원으로 15% 성장한 것과 비교해도 매우 높은 수치다. 업계 최초 라이브 방송 도입, 선제적 대응이 주효바디프랜
-
파리바게뜨, ‘착!한 빵 프로젝트’…인기빵 3종 혜택가 판매
파리바게뜨가 인기빵 3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파리바게뜨는 7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식빵인 ‘상미종 생식빵’을 기존 3,900원에서 3,000원, 단팥빵·소보루빵은 기존 1,600원에서 1,2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 (타 혜택, 제휴 할인 등 중복 적용 불가)딜리버리·픽업 등 온라인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착!한 프로젝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이 맛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을 혜택가에 판매하는 행사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
피자앤컴퍼니, 오구피자 인수 후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대훈 발탁…… 티징 영상 공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오구피자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배우 최대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배우 최대훈은 최근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진중함과 능청스러움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자앤컴퍼니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 캐릭터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대훈과 함께 오구피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SNS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피자앤컴퍼니는 모델 발탁과 함께 오구피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
아워홈, E-순환거버넌스와 전자폐기물 재활용 협력체계 구축...ESG 경영 실천 가속화
국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환경부 인가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와 'E-Waste Zero,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전국에 1,000여 개 사업장을 운영하며 연 매출 1조원을 기록하는 아워홈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한층 강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1984년 식재공급사업을 시작으로 40년간 급식, 외식, 식품제조 사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구축해온 아워홈은 이제 지속가능한 경영 패러다임 전환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10일 아워홈 본사에서 개최된 업무협약식에는 양동운 아워홈 안전환경실장과 정덕기 E-순환거버넌스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더벤티, 영타겟 소통 강화!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 개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서울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벤티보라’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벤티보라’는 19~24세 젊은 타겟층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더벤티가 기획한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능력이 뛰어난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브랜드 가치와 다양한 소식을 또래 세대의 시선으로 전달하는 것이 핵심 목표다.지난 1기의 성공적인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2기 모집에서는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최종 50명을 선발한 이번 벤티보라 2기는 앞으로 6개월간 더벤티의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매월 개인 및 조별 미션을 통해 창의적인 온라인
-
풀무원, 여름면 구매 고객 대상 대규모 프로모션…여름 굿즈 및 경품 증정
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굿즈 및 경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철, 풀무원의 여름면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프로모션 대상 제품도 풀무원 스테디셀러부터 신규 출시 제품까지 매우 다양하게 구성했다. 풀무원 냉면 카테고리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을 비롯해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전문점식 냉모밀 ‘가쓰오 냉모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메뉴 차별화에 집중한 플래그십 냉면 3종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
-
철도 굿즈와 라면의 만남, 오송역에 '특화형' 스토리웨이 매장 새 출발
충청권 교통 요충지인 오송역에 편의점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특화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11일 오송역 2층 코레일라운지 옆 228.7㎡ 규모의 공간에 철도 굿즈와 라면을 특화한 새로운 콘셉트의 스토리웨이 매장을 개장했다고 발표했다. 편의점업계 '특화매장' 경쟁 속 독특한 시도최근 편의점업계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특화매장 개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는 엔터테인먼트 특화 편의점인 '뮤직 라이브러리'를 지난달 30일 업계 최초로 오픈했다. GS25는 스포츠 특화 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5월과 8월,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와 협업한 야구 특화 매장을 성공적으로 선
-
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다.먼저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
센트온-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향기마케팅 공동진행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샤롯데씨어터와 함께 향기로 또 한 번 관객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지난 10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에 센트온이 개발한 시그니처 향을 도입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센트온과 샤롯데씨어터의 협업은 이번이 여섯 번째다. 앞서 뮤지컬 <알라딘>,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드라큘라>, <헤드윅> 등 다양한 공연의 테마에 맞춘 향기마케팅을 진행, 작품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관객의 감성적 몰입을 유도하고 있어 매 시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공연 예술에 후각이라는 감
-
롯데장학재단, 서울 쪽방촌에 김치∙냉장고 및 플레저박스 전달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김치, 삼계탕 등 식료품∙건강보조식품∙생활용품 14개 품목 전달여름철 식료품 보관에 필요한 냉장고 278대도 함께 지원…총 지원 규모 약 1억 4,000만원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10일(목) 서울역 쪽방촌 온기창고에서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식>을 열고, 서울 쪽방촌 거주민 2,247명에 약 1억 4,000만원 상당의 김치와 플레저박스, 그리고 냉장고 278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롯데장학재단에서는 올해 서울시립쪽방상담소와 협업해, 무더위 취약계층인 서울 쪽방촌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김치와 함께 삼계탕과 같은 건강식품 및 건강보조식품 등이 담긴 플레저박스 1,969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