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후원사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 오늘 개막!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7월 4일 오늘부터 6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참가자들이 스프라이트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휘몰아치는 상쾌함으로 남다른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등 스프라이트 제품을 더 많은 관객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컨셉의 샘플링 존을
-
bhc, 유치원 치킨 선거 이벤트 1위 기념 특별 후원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A유치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제 20대 치킨 대통령 선거’에서 대표 메뉴 ‘뿌링클’이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유아동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해당 유치원에 뿌링클 치킨 세트를 후원했다.이번 치킨 선거는 유치원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체험형 모의선거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치킨 브랜드 후보를 고르고 투표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매운맛 걱정 없는 마일드 뿌링클 출시’, ‘아이 입맛 연구팀 운영’, ‘깨끗한 튀김기름 관리’ 등 아이들의 시선으로 ‘뿌링클’에 대한 의견을 본사에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아이들의 주체적인 선거 활동과 세심
-
쿠팡,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히트’ 사전판매
쿠팡이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휴렉(HULEC)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단독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구매 시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설립된 휴렉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하는 압도적인 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투입 가능한 음식물의 제약으로 인한 소비자의
-
파바앱으로 제품 구매하고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직관하자! 파리바게뜨,'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직관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Tottenham Hotspur)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7월 4일부터 7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 가능하다.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15명)에게 포토볼, 멀티짐색
-
SM그룹 대한해운∙KLCSM, 산업재해 예방 협력사 안전보건교육 실시
SM그룹(회장 우오현)의 해운부문 계열사 대한해운과 KLCSM은 지난달 27일 부산광역시 중구 KLCSM 본사에서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2025년도 상반기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해운 현장에서의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열린 이날 교육은 전국 57개 협력사에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는 대한해운과 선박 관리 전문기업 KLCSM이 교육을 함께 주관하며 해운부문 계열사 간 안전보건 협력체계 점검과 노하우 공유 등을 병행했다. 대한해운은 앞서 2021년 안전보건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한 전담부서를 신설해 그해 말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협력업체 지원과 시너지 극대화를 위
-
바디프랜드, B2G 탄력… 상반기 실적 전년比 22.3% 증가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올 상반기 공공기관, 경찰서·소방서, 경로당 등에 안마의자를 공급한 B2G 실적이 전년비 22.3% 증가했다.바디프랜드는 최근 B2B를 넘어 B2G까지 마사지체어의 보급 영역을 확대해가고 있는 가운데, 2025년 상반기 기준 B2G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3% 증가했다. 각 공급처별 매출액 비중은 공공기관(38%), 경로당(32%), 경찰서·소방서(30%) 순으로 비교적 고르게 나타났다.이 중 특히, 경찰서 및 소방서 매출은 2022년 이래로 3년 간 꾸준한 증가세를 보였다. 올 상반기에는 전년비 5배 이상의 실적을 올리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 같은 실적 호조는,
-
‘새로’의 압구정 팝업스토어 ‘새로도원’, 호응 속에 8월말까지 연장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압구정에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이 방문객 및 주변 상권의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다이닝 메뉴와 함께 8월말까지 연장 운영된다.‘새로도원’은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브랜드 세계관 체험과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의 ‘새로 도원 다이닝’ 메뉴로 구성해 3월말부터 6월말까지 운영할 계획이었다.그러나 롯데칠성음료는 ‘새로도원’, ‘새로도원 다이닝’ 및 팝업 스토어 인근 제휴 매장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낼 여름철 메뉴와 함께 ‘새로도원’을 두 달간 연장키로 했다.3개월여간 진행된 ‘새로도원’ 팝업스토어와 다이닝 이
-
타타대우모빌리티, 소방차량 안전 확보 위한 무상 점검 나서… 충청·호남 지역 소방본부 순차 방문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가 충청·호남 지역 소방관서의 소방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충청과 호남 지역 소방본부를 순회하며 차량 정비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충남 소방본부에서 점검을 시작으로 순차 진행되고 있으며 총 7개 권역 소방본부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타타대우모빌리티는 소방차량의 안정적인 운행을 지원하고 혹서기 대비 차량 점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무상 점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긴급 출동이 잦고 운행 여건이 까다로운 소방차량의 운용 특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찾아가는 정비 지원
-
공차코리아, 7월 여름 맞이 ‘쿠팡이츠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위에 실내에서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배달앱 쿠팡이츠를 활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공차코리아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쿠팡이츠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궂은 날씨에 고객들이 외출 부담 없이 집에서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쿠팡이츠 프로모션’은 공차 메뉴를 18,000원 이상 배달 주문할 경우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할인 적용 메뉴에 제한이 없어 다양한 고객층의 폭넓은 참여가 기대된다.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에서, 고객의
-
AI 시대 이끌어갈 테크 유니콘 만들겠다…쿠팡-코리아스타트업포럼 맞손
쿠팡이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하 ‘코스포’)과 함께 국내 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오늘 밝혔다.이번 협약식에는 구태언 코스포 부의장, 전경수 쿠팡 전무 외 관계자들이 참여했다.이번 업무 협약은 국내 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부 사업에 공동 협력 △코스포 회원사의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우선 할인 제공 △공동 연구 및 이와 관련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에 걸친 지원 방안 마련 등을 포함한다.구태언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부의장은 "이번 협약은 AI 기술의 미래를 이끄는 국내 스타트업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
동국제약, ‘DKMA 부산 심포지엄’ 개최
동국제약은 지난 6월 28일 부산 해운대 시그니엘호텔에서 ‘DKMA 부산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KMA(DongKook Medical Aesthetics)의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시술 방법과 적용 전략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병의원 현장에서의 실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행사에서는 분야별 실전 경험이 풍부한 미용성형 병원 원장 4인이 연자로 나서 각 제품의 작용기전 및 특성 그리고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명확한 시술 방법에 대한 강연을 선보였다. 주요 세션에서는 ▲고점탄성 프리미엄 HA필러 ‘케이블린’ ▲출시 15주년을 맞은 스터
-
컴포즈커피, 장마철 맞아 ‘브레드이발소’ 한정판 우산 굿즈 출시
컴포즈커피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손잡고 비 오는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한정판 장우산 굿즈 4종을 7월 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이번 협업 굿즈는 브레드이발소의 주요 캐릭터인 브레드, 윌크, 초코를 각각 담아낸 캐릭터 우산 3종과 캐릭터 패턴이 전체에 적용된 디자인 우산 1종으로 구성돼 있다. 단순한 캐릭터 콜라보를 넘어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겸비한 디자인으로, 비 오는 날 컴포즈커피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실속 있는 대응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가격은 개당 6,000원으로, 전국 컴포즈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브레드이발소 특유의 위트 있는 세계
-
올여름, 야구팬이라면 대전역으로 오세요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7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대전역에서 ‘2025년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레일유통이 한국야구위원회(총재 허구연, 이하 KBO)와 함께 기획한 프로젝트로, 지난해 9월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철도와 스포츠 콘텐츠를 연결해 야구팬과 철도 이용객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대전역 3층 맞이방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 KBO 올스타전’을 기념하는 다양한 공식 굿즈가 판매된다.대표 상품으로는 선수(플레이어) 명찰, 응원 타월, 꿈돌이 캐릭터가 포함된 유니폼 열쇠고리(키링) 등 야구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응원용품은 물론, KBO와
-
팀홀튼, 잠실 팝업스토어 ‘팀스키친’ 오픈 100일…푸드 매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의 잠실 팝업스토어 ‘팀스키친’이 오는 5일 오픈 100일을 맞이하는 가운데, 주문 즉시 조리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오픈 키친 운영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2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문을 연 ‘팀스키친(Tim’s Kitchen)’은 브랜드 핵심 운영 전략인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를 고객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오픈 키친 형태의 스페셜 매장이다. 오픈 이후 5월까지 약 두 달간 전국 팀홀튼 매장 평균 대비 30% 이상 높은 푸드 메뉴 판매량을 기록했다.성공적인 운영 배경에는 초기 고객 유입을 이끈 ‘딸기 구름 크룰러’, ‘딸기 몽슈 도넛’ 등 도넛 2종
-
AWS AI School 첫 개소: 클라우드‧컨테이너‧딥러닝 기반 AI 플랫폼 융합 전문가 양성 본격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AWS)와 협력하여, 클라우드, 컨테이너, 딥러닝 기술을 통합하여 AI 서비스를 기획, 개발, 배포, 운영하는 실무형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AWS AI School'을 국내 최초로 개소했다고 밝혔다.AWS AI School에서는 네트워크, 리눅스, 백엔드/프론트엔드 등 IT 인프라 기초부터 시작하여, 컨테이너(Docker, Kubernetes), CI/CD 자동화와 같은 클라우드 환경의 핵심 기술을 탄탄하게 다룬다. 이를 기반으로 자연어 처리(NLP), 대형언어모델(LLM)을 포함한 최신 딥러닝 기술과, 벡터 임베딩, RAG(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등 생성형 AI 기술을 실제 서비스에 적용하고 안
-
롯데장학재단, 인도네시아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전달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2일(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롯데몰 자카르타 ‘Ice Palace’에서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고, 올해 상반기 인도네시아 현지 성적우수 및 저소득층 대학생 50명에게 총 3,33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이번 상반기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은 인도네시아 내 10개 대학에서 선발된 학생들에게 1인당 450달러씩 지급되며, 전체 지원 규모는 총 22,500달러, 한화 약 3,330만원에 달한다.올해 재단에서 선정한 수혜 대학 10개교에는 University of Indonesia,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Prasetya Mulya University 등 인도네시아 주요 대학들이 포함됐으며,
-
쿠쿠, 부산에서 자사 첫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7월 4일(금)부터 17일(목)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 1층 분수대 광장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음식물 처리기, 무선청소기 및 로봇청소기를 선보인다.쿠쿠는 ‘클린 홈(Clean Home)’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 등 보다 스마트한 방식으로 집안을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쿠쿠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부산 남포역 중심 상권에 위치, 소비자 일상 속으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쿠쿠의 전략이 반영됐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코웨일 6세대 건조분쇄형 음식물 처리기(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