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무더위 쉼터』 운영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전국 지역민들이 폭염을 피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영업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올 여름도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해 보다 한 달 빠르게 ‘무더위 쉼터’를 개방했다. 고령층 및 폭염 취약계층 주민들은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무더위와 폭우를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더위 쉼터’는 하나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은행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전국민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생수도 무료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무더위 쉼터가 여름철 폭염과 폭우를 피해 잠시라도 쉬어갈 수 있는 휴
-
휴메딕스, 1분기 매출액 401억원∙영업이익 114억원 기록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올 1분기 개별재무제표 기준 매출 401억원, 영업이익 114억원, 당기순이익 134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각각 -3%, 7%, 45% 증감했다고 15일 밝혔다.휴메딕스는 1분기 해외 필러 수출, 화장품, 원료의약품에서 매출이 늘었다. 반면 관절염치료제를 비롯한 일부 전문의약품과 보툴리눔 톡신 판매량이 줄며 1분기매출이 소폭 줄었다. 영업이익 측면에서는 히알루론산(HA) 필러 수출 및 원료의약품 판매 증가 등의 영향으로 공장 가동률과 수익성이 개선되며 증가했다. 휴메딕스는 필러 해외 수출국 확대, 신제품 ‘엘라비에 리투오’ 출시 등 에스테틱 라인업 강화를 비롯해 전문의약품품목 다변화를 통
-
쿠팡, 경찰청과 손잡고 피싱 범죄 예방 캠페인 나선다..."고객 피해 예방 노력"
쿠팡이 경찰청과 함께 피싱 범죄를 줄이기 위한 민관 협력 캠페인에 나섰다.쿠팡은 경찰청과 함께 사칭 미끼문자와 같은 일상 속 피싱 범죄를 예방하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상은 경찰청 유튜브 채널과 쿠팡 뉴스룸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캠페인 영상에선 사칭 미끼문자 및 악성 앱 설치 사례를 통해 주요 피싱 수법과 피해 방지법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대표적으로 피싱 범죄 조직이 공공기관을 사칭한 과태료 부과 안내, 택배 배송업체를 사칭한 배송주소 수정 요청, 지인을 사칭한 부고장 등을 악용하는 식의 사례들이다. 이런 내용으로 특정 링크 클릭을 유도하는 문자는 피싱 범죄에 악용된다.영상은 출처가 불명확한 링크
-
이수시스템,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5' 참가… HR 솔루션 워크업 등 선봬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IT 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 손원동)은 오는 19~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원티드 하이파이브 2025’에 주요 후원사로 참가해, 올인원 HR 솔루션 ‘워크업(Workup)’과 ESG 데이터 플랫폼 ‘ESG able’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원티드 하이파이브 컨퍼런스’는 HR 담당자를 포함해 개발자,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직군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리어 행사다. 올해는 19일 ‘HR 데이’, 20일 ‘메이커스 데이’로 이틀간 구성되며, 코엑스 오디토리움 및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HR 데이에서는 ‘AI 시대를 준비하는 HR 실무자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HR 트렌드, 비욘드 HR, HR 테크, 글로벌 HR, 핫 토
-
바른치킨, 세종사이버대와 손잡고 푸드테크 시장 선도 위한 인재 육성 박차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지난 14일 서울 송파구 이루에프씨 본사에서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산학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외식 산업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임직원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디지털 마케팅과 AI 기술에 능숙한 인재 양성을 통해 푸드테크 기반의 스마트 외식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마련됐다.협약을 통해 바른치킨 임직원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비의 50%를 감면받고, 나머지 50%는 회사에서 지원받아 실질적으로 학비 부담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본사 임직원 가족과 가맹점주 및 가족, 매장 종업원도 학비 50% 감면 혜택을 받아 세
-
미래에셋,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 3,000억원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0043B0)' 순자산이 3,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4일 종가 기준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 순자산은 3,357억원이다. 지난 4월 22일 신규 상장한 해당 ETF는 단기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안전 투자처로 주목받으며 상장 약 3주만에 순자산 3,00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국내외 경제 불확실성이 높아진 가운데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4일 기준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의 상장 이후 개인 누적 순매수는 135억원을 기록, 이는 현재 국내 상장된 머니마켓 ETF 중 가장 빠른 추세다. ‘TIGER 머니마켓액티브 ETF’는 초단기 채권과 CP(기업어음)
-
팀홀튼, 바다·숲 여운 담은 크림 라떼 ‘밴쿠버’ 출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시티캠페인’의 두 번째 메뉴인 ‘밴쿠버’를 출시한다.시티 캠페인은 팀홀튼 본고장인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이 지닌 고유한 정서와 매력을 한 잔의 커피로 담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바쁜 일상 속에서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휴식과 영감을 전하는 동시에, 브랜드특유의 캐나다 오리지널리티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예술적 감성이 흐르는 몬트리올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캐나다 서부의 대표 도시인 밴쿠버가 선정됐다. 밴쿠버는 광활한 해안, 울창한 숲과 공원 등 도심 곳곳에서 자연을가까이 접할 수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도시다.
-
골프존, 14~15일 'AWS 서밋 서울 2025' 참가.. ’AI 골프 코칭’ 서비스 선보여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5월 14~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AWS 서밋 서울 2025(AWS Summit Seoul) 2025’를 통해 AI 골프 코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많은 관람객 관심 속에 참가를 성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주최한 ‘AWS 서밋 서울 2025’는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에는 클라우드 및 생성형 AI 혁신을 다루는 110개 이상의 세션이 진행되었다. 기업 별 세션은 물론 최신 기술 트렌드와 혁신적인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엑스포 부스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부분의 AI 적용 사례는
-
르노코리아, ‘제22회 자동차의 날’에 임직원 3인 국무총리표창 및 장관표창 수상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 주관 ‘제22회자동차의 날’ 행사에서 국내 자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수택 디렉터가 국무총리표창, 김우상 디렉터와 이주형 디렉터가 각각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밝혔다. 르노코리아 김수택 생산기술 담당 디렉터는 새로운 플랫폼 및 전동화 차량을 기존 단일 공용 라인에서 생산할 수 있도록 생산 설비를 구축해 부산공장의 경쟁력 향상과지속 가능성 확보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지난 1월에는기존 혼류 생산 라인을 전기차까지 소화 가능한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설비 보강 공사를 실시했고, 이를통해 르노코리아 부산공장
-
하나은행, 현대백화점과 함께 매월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더현대하나더 적금'가입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행장 이호성)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매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현대하나더 적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하나은행과 현대백화점은 지난 14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상품 우대금리, 백화점 쿠폰 등 금융과 비금융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콜라보 이벤트 시행에 뜻을 모았다.하나은행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준비한 ‘더현대하나더 적금’은 금리우대 쿠폰 등을 통해 최대 연 4.0%의 금리가 적용되며, 가입 금액은 매월 1천원 이상 1백만원 이하, 계약 기간은 6개월이다. ‘더현대하나더 적금’에 가입하면 매월 적금 불입 여부에 따라 6회차에 걸쳐 ▲커피 쿠폰 ▲더현대 전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브랜드 2025 몽드셀렉션 대상금〮상 수상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가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또 한번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 출품한 일품진로 브랜드 모든 제품이 대상(Grand Gold) 및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수상으로 일품진로의 품질 우수성을 다시 한번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출품한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올해도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인 ‘일품진로 24년산’이 8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몽드셀렉션 8년 연속 대상 수상은 국내 주류 업계에서 이례적인 기록이며, 이는 독보적인 제품의
-
배달의민족, ‘쉬운 배달앱 사용법’ 개편…주문 전 과정 연습 가능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을 맞아 ‘쉬운 배달앱 사용법’을 개편했다.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디지털 기기가 낯선 정보약자 및 배달앱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주문과 배달 전 과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쉬운 배달앱 사용법’을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 2021년 시작된 ‘쉬운 배달앱 사용법’은 앱 설치에서부터 회원가입, 주문, 결제에 이르는 전 과정을 실제 앱 화면 이미지와 함께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설명하고 있다. 배달앱이 낯설고 어려운 사람이라면 누구나 보고 단계별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2023년에는 인터넷 환경 어디에서라도
-
쿠팡,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와 업무 제휴 협약…전문 해외 원서 5만권 무료배송
쿠팡이 글로벌 도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와우회원에게 해외 원서 5만 종의 무료배송을 시작한다. 쿠팡은 지난 14일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WILEY)’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쿠팡 잠실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이 글로벌 도서 출판사와 직거래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와일리는 1807년 설립 이후 200년 넘게 출판을 이어왔으며, 과학∙IT, 학술∙교과서, 의학 저널 분야에서 전문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미국의 출판전문 권위지인 '퍼블리셔 위클리' 지난해 선정한 '전세계 가장 큰 출판사' 10대 순위에서 8위에 오른 바 있다.이날 행사에는 웨인 리(Wayne Lee) 쿠팡 리테일 전무와 초멩 탄(Chor Meng Tan) 와일리 아시아 시니어
-
리솔-세토웍스, 글로벌 헬스케어시장 진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헬스케어 스타트업 리솔(LEESOL)이 글로벌 하이브리드 마케팅 기업 세토웍스(Setoworks)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수면 건강 관리 웨어러블 기기 ‘슬리피솔(Sleepisol)’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양사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세토웍스 본사에 위치한 콘텐츠전용 스튜디오인 세토스퀘어(Seto Square)에서 협약식을 갖고, 미국, 일본, 대만, 중동 등 주요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공동 마케팅 및 유통 전략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리솔이 보유한 독자적 뇌파 활용 기술력에 아시아 최고 수준의 맞춤형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과 프로젝트 실행력을 갖춘 세토웍스와의 실질적 협력으로
-
한국전파진흥협회-다쏘시스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4기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오는 2025년 6월 24일부터 11월 24일까지,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 4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 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 및 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본 교육과정은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totyping) 및 시뮬레이션 실습 △문제해결 기반 프로젝트 수행(Capstone Project) △산업형 포트폴리오 제작 등으
-
할리스, 스포츠 텀블러 출시 2주 만 3천 개 돌파
할리스의 텀블러의 인기가고공행진 중이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지난 달 ‘스포츠텀블러’로 마음을 사로잡은 데 이어, 지난 2일에는 가정의 달 한정 에디션 패키지가 돋보이는 ‘블루밍 텀블러’를 선보였다. 할리스가 지난 달 선보인 ‘스포츠 텀블러’ 7종은 가벼운 산책부터 자전거, 러닝,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휴대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스테인리스, 실리콘, 트라이탄의 각기 다른 소재와 다양한 용량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스포츠 텀블러 7종은일부 제품의 재고가 전량 소진되는 등 출시 2주 만에 3천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았다.
-
아워홈, 배우 박정민과 ‘보이는 맛 그대로’ 온더고 광고 캠페인 전개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미식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성장세에 힘입어, 배우 박정민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 등 본격적인 브랜드 소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온더고는 2019년 출시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한 아워홈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온더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냉동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온더고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정민은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온더고가 추구하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한 끼’라는 핵심 가치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