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교원그룹, ‘2025 교원 CQ 창의력 대회’ 개최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한 ‘2025 교원 CQ(Creative Quotient) 창의력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교원 CQ 창의력 대회’는 전국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수리, 과학, 언어 3개 영역의 융합창의력을 평가하는 대회다. 교원그룹과 서울교육대학교(이하 서울교대) 교수진이 아이의 창의적 잠재성을 발견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진단하고자 공동으로 개발한 평가다. 지난 대회까지 4천 6백명의 초등생이 참가했으며, 성적 우수자들에게 수여한 누적 장학금은 1억원 이상이다. 올해 교원 CQ 창의력 대회는 12월 7일까지 교원 CQ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오는 10월 20일까지 사전 참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진행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임직원 주도의 나눔 활동으로, 자원 재순환과 탄소 중립 실현,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목표로 마련됐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임직원 및 롯데월드타워 입주사를 대상으로 의류, 잡화, 도서 등 미사용 개인 소장품을 기부 받는다. 이렇게 모인 물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재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지역사회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28일까지
-
대한조선, 약 3,300억 규모 8,800TEU급 컨테이너선 2척 수주
지난 9월 한 달 동안 수에즈막스급 원유운반선 8척을 연달아 수주하며 글로벌 탱커 시장을 석권한 대한조선이 이번에는 약 3,300억 원 규모의 8,800TEU급 컨테이너선 2척 건조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중형선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확대했다.대한조선은 지난 14일, 유럽·오세아니아 중심의 기존 시장을 넘어, 파나마 소재 선사로부터 첫 컨테이너선을 수주하면서 선종 다변화 전략에도 성과를 입증했다.실제로 대한조선은 컨테이너선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이미 확보했다. 지난 2022년 컨테이너선 시장에 첫 진출해 1,000TEU급 소형 컨테이너선 2척과 8,000TEU급 중형 컨테이너선 4척을 성공적으로 인도하며, 설계·건조 역량과 품질 신뢰를 입증
-
라이온코리아, 한국소비자원과 점자 태그 및 시각장애인 친화 제품 보급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및 시각장애인 친화 제품 보급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기업과 수혜자 단체의 협력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용품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이온코리아는 생활가정용품 사업자정례협의체 소속 기업으로서 4년째 동참하고 있다. 15일 ‘흰지팡이날’을 맞아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열린 행사에는 사업자정례협의체, 한국소비자원,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 라이온코리아는 총 1
-
먼키 테이블오더, "AI 맞춤 마케팅으로 매출·재방문 높였다"
㈜먼슬리키친(이하 먼키, 대표 김혁균)이 운영하는 먼키 테이블오더의 'AI매출업' CRM 서비스가 출시 3개월 만에 가맹점 70%를 돌파했다고 밝혔다.AI가 재방문 가능 고객을 선별… 실효성 입증된 성과형 마케팅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주문 기록, 방문 주기, 이용 시간대 등 데이터를 AI가 분석하여 재방문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맞춤형 쿠폰이나 프로모션 알림을 발송하는 시스템이다. 실제 지난 7~9월간 서비스를 적용한 100개 외식 매장을 기준으로, ▲매출은 평균 20.3%, ▲재방문율은 30%, ▲객단가는 1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먼키 측은 이 성과가 과도한 할인 없이도 단골 유도에 성공한 정밀 타겟팅 효과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
-
코레일유통, 철도 유통 인프라로 APEC 정상회의 손님맞이 나선다
코레일유통(대표이사 박정현)은 오는 10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앞서 코레일유통은 7월 22일 외교부 산하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3) 및 산하회의’ 공식 협찬사로서 회의 운영을 지원한 바 있다.이번 정상회의 기간 동안 코레일유통은 아시아태평양 21개 회원 대표단과 관계자에게 제공할 2만 3천여 개의 기념품을 지원한다.제공 품목은 철도문화와 K-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칫솔·치약 세트(1만 개), △가글(3천 개), △클립펜(1만 개)으로 구성됐
-
롯데장학재단, 순직·공상 소방관 자녀 50명에 장학금 2억원 지원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지난 14일 서울 용산소방서 강당에서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국가를 위해 공무를 수행하던 중 순직하거나 부상당한 소방관 자녀 50명에 총 2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재단은 올해 소방청과 협력해, 지난 15년 이내 국가로부터 순직·공상을 인정받은 소방관 자녀 중 현재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장학생으로 선발했으며, 이들에게 1인당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장학금’은 재난 상황 발생 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이들의 자녀들이 부모님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며 학업을
-
선진, 2025년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 실시
스마트 축산식품전문 기업 (주)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2025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이번 채용은 선진의 핵심 사업 전반에 걸친 대규모 인재 확보로, 미래 성장동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다. 모집은 총 5개 부문 20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전 계열사가 참여하며, 특히 영업·마케팅 부문에서는 8개 직무를 구성해 폭넓은 채용을 진행한다. 또한 양돈 직무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10월 22일 양돈 직무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0월 15일부터 10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
-
일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 갱신...“윤리경영 강화로 ESG 실천 앞장”
글로벌 식음료 헬스케어 기업 일화(대표 권형중)의 제약사업본부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국제 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인증 갱신을 완료했다고15일 밝혔다. ISO 37001은 기업의 부패 방지와 윤리경영 확립을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Anti-Bribery Management System)이다. 해당 인증은 조직의 부패를 방지하기 위한 관리 체계를 객관적으로 검증하며, 3년 주기의 갱신 심사를 통해 부패 방지 활동의 지속성과 효과성을 평가받는다. 일화 제약사업본부는 2022년 최초 인증을 취득한 이후, 지난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갱신 심사를 통해 부패 방지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체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4000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유한양행 등 인기 브랜드 90여 곳이 대거 참여해 각종 세제(주방∙화장실∙세탁용), 헤어용품(샴푸∙트리트먼트), 위생용품(화장지∙물티슈) 등 4000 종이 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대표 상품은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2.7L) ▲가그린 제로(1.2L)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160g x 3개)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32개입 x 2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800ml) 등이다.생필품 페어에 처
-
"평창으로 미식여행 어때요?"...한화리조트 평창, 한우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 평창은 미식 여행 트렌드에 맞춰 ‘잇, 플레이 인 평창(Eat, Play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식 관광이 여행의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사용자의 60%가 음식 관련 콘텐츠를 검색했으며 음식 축제(62%)와 호텔 다이닝(60%) 등이 주요 관심사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한화리조트 평창은 지역 특산물인 한우를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 평창 대관령 한우 레스토랑 이용권으로 구성했다. 고기는 2인분(등심 200g+갈빗살 200g) 또는 4인분(등심 400g+갈빗살 400g) 중 선택할 수 있다. 대관령 한우 레스토랑은 한화리조
-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와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K뷰티 프리미엄 가치 함께 만든다"
글로벌 화장품 ODM 업계의 선두주자 코스맥스가 원료 협력사와의 협력 체계를 대폭 강화하며 상생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코스맥스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성남시 본사에서 최경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과 원료 협력사 대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스맥스, 원료 협력사 간담회 개최…상생·혁신 파트너십 강화 '변화를 향한 첫걸음: 함께 만드는 미래, 협력의 시작'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공급자-수요자 관계를 넘어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발전하기 위한 본격적인 시작점이 됐다.상생 협력의 구체적 실행 방안 제시코스맥스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협력사와의 지속 가능한 협력
-
데상트골프 잰더 쇼플리, PGA 투어 베이커런트 클래식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공식 후원 선수인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의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베이커런트 클래식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자 골프 세계 랭킹 4위인 잰더 쇼플리는 지난 10월 12일 일본 요코하마의 요코하마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대회 최종 라운드를 버디 8개, 보기 1개를 묶어 7언더파, 64타로 마치고, 최종 합계 19언더파 265타를 기록하며, PGA 통산 10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잰더 쇼플리는 지난해 4대 메이저 중 PGA 챔피언십과 디 오픈 챔피언십 정상에 오른 바 있고, PGA 투어 200번째 출전인 이번 대회에서 통산 10번째 우승컵을 들어올
-
파파존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 전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는 파파존스가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국 투어 역대 최고 흥행작 태양의서커스 '쿠자'가 7년 만에 귀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는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1월 2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열리는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
-
매드포갈릭, KT 멤버십 ‘달달혜택’ 프로모션 진행...KT 멤버십 고객 누구나 40% 할인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5일(수)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총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4만 원까지 적용되며, 매드포갈릭 메뉴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단, 일부 프로모션 세트 및 기타 제휴사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혜택의 폭이 큰 만큼, 많은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혜택 이용
-
골프존커머스, 25년 9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 안전하고 즐거운 실내외 라운드를 위해서는 부상 예방을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과 함께 본인에게 적합한 골프클럽을 시타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국 110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9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5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는데, 2024년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 선정의 핵심 요소인 관용성이 꾸준히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남성용 클럽 판매 순위에
-
SM하이플러스, 개인정보 지키는 QR 주차번호와 하이패스 결합상품 출시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우기원)는 차량에서 노출될 수 있는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QR 안심주차번호판과 스마트 하이패스 카드로 구성된 신규 결합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카드 형태의 QR 안심주차번호판에는 안심번호를 통해 지정된 연락처로 연결해 주는 QR코드가 내장돼 있고, 자동차 앞유리에 부착해 쓰면 된다.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차주의 전화번호 노출 없이 연락이 가능해 개인정보 보호에 특화된 제품이다.특히 SM하이플러스는 시중의 유사품들과 달리 전화가 연결될 때마다 안심번호도 함께 변경되도록 해 고객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