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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부터 네오팜까지...‘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TOP10 주목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은 화장품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447만 6509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은 1위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클리오(2위), LG생활건강(3위),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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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쿠팡의 로켓배송 물류망을 지원하는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를 비롯해 중소유통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협업은 홈앤쇼핑이 발굴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에 쿠팡의 로켓배송 인프라를 적용해 빠른 배송을 지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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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중앙회, 쌀 소비 촉진을 위한‘아침밥 먹기 운동’행사 진행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와 함께 오늘(16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 1층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출근길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었다.‘아침밥 먹기 운동’ 행사는 지난해 8월 14일 새마을금고중앙회, 농협중앙회, 신협중앙회, 수협중앙회, 산림조합중앙회 등 5개 협동조합기관이 체결한 ‘쌀 소비촉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쌀 소비를 확대하고 협동조합 간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행사 당일에는 출근하는 임직원들에게 국내산 쌀로 만든 간편식 도시락이 제공되었으며, 농협의 즉석밥‘밥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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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미식컬렉션 4세대 저당밥솥 출시
미식가전 전문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저속노화 라이프에 최적화된 ‘쿠쿠 미식컬렉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오브제 4세대 저당밥솥(이하 미식컬렉션 저당밥솥)’을 출시했다.이번 미식컬렉션 저당밥솥 신제품은 쿠쿠의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기존 시장에 있던 제품들과 차별화된 압도적인 성능을 구현했다. 가장 큰 변화는 특허 출원한 ‘4세대 트레이’를 적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살렸다는 점이다. 쌀 전체를 물에 담가 전분을 균일하게 제거하는 침수식 트레이로 기존 저당밥솥 제품과 다르게 밥에 직접 열을 가하기 때문에 조리 시간도 짧고, 밥맛 저하 없이 균일한 품질의 맛을 구현한다. 당질 분리도 극대화했다. 당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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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배스킨라빈스, 최대 50% 혜택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최대 50%까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싱글레귤러 ▲파인트 ▲패밀리 3종 등 다양한 사이즈를 대상으로 21일까지 진행된다.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20%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여기에 해피포인트로 전액 결제 시 추가 할인이 제공돼, 최대 50%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진행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멤버십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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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표현한 고윤정 아우터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우터 컬렉션을 통해 도심 속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웰니스 무드를 동시에 담아내며 출근과 일상, 그리고 여행의 순간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특히 이번 화보에서 주목할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발수·방풍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VERTEX)’를 활용한 ‘베르텍스 여성 사파리 워크 자켓’이다. 입체감 있는 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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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리조트 아시아나 웨이하이CC, 폭염에도 강한 금잔디 초종 도입… 안정적 코스 품질로 프리미엄 골프 경험 강화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운영하는 ‘아시아나 웨이하이컨트리클럽 앤 리조트’(이하 아시아나 웨이하이CC)가 잔디 초종 교체 등 리뉴얼을 마치고 가을 시즌 새로운 모습으로 골퍼들을 맞이한다.아시아나 웨이하이CC는 깎아지른 듯한 해안 절벽을 따라 펼쳐지는 절경으로 ‘동양의 페블비치’라 불리는 명문 골프장이다.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威海)시 북부 해안가에 조성된 링크스 코스(18홀)로 모든 홀에서 탁 트인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 데이비드 데일(David M.Dale)이 자연 지형과 바닷바람을 고려해 설계한 도전적인 코스가 라운딩의 묘미를 더한다. 푸른 바다와 반짝이는 암석이 어우러진 자연 경관은 물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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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골프장 전용 식음 브랜드다. 올해는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는 ‘다낭 화이트비치’로, 베트남 현지 풍미를 담은 신메뉴 5종을 마련했다. 레몬글라스 돼지구이와 짜조, 춘권, 에그분보싸오(볶음쌀국수), 망고 등을 한 접시에 담은 ‘다낭 스타터 플래터’를 비롯해 쌀쌀해진 날씨에 제격인 ‘매운 등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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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하이내장탑차’ 출시
GS글로벌이 오는 10월 초, BYD 1톤 전기트럭 ‘T4K 하이내장탑차’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T4K내장탑차는 지난해 출시된 T4K냉동탑차에 이은 두 번째 전기 특장차 모델로, 일반 화물 운송을 위한 내장탑차 수요에 최적화된 친환경 전기트럭 솔루션을 제시한다.‘T4K 내장탑차’는 전장 5,450mm, 전폭 1,860mm, 전고 2,770mm로 기존 1톤 내장탑 대비 적재 효율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탑 내부는 길이 2,970mm, 너비 1,730mm, 높이 1,800mm의 부피로 활용도를 극대화해 도심 배송 및 소형 물류 운송에 최적화돼 있다.약 82kWh 용량의 BYD LFP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한 T4K 내장탑차는 환경부 기준 204km의 동급 최장 상온 복합주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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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흔들림을 잡아줘 발이 편안한 신상 등산화 ‘모노리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발이 편안한 신상 등산화 ‘모노리스(MONORITH)’를 출시한다.K2 '모노리스'는 둘레길, 숲길, 암릉 등 다양한 지형에서 등산화 측면의 지지대 설계로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안정감을 제공하고 장시간 산행에도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신발 중창(미드솔)에서360도 전 방향으로 발의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 장시간 걸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앞코와 측면에는 토캡과 머드가드 몰딩을 더해 외부 충격과 흙, 돌로부터 발을 보호하며,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 환경에 최적화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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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푸드머스, 영유아다문화교육협의회와 다문화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영유아다문화교육협의회(회장 최봉례)와 ‘다문화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15일 경기 시흥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Kids영업부 염승윤 상무, 영유아다문화교육협의회 최봉례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다문화 가정 영유아 증가 추세에 맞춰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고, 이를 통해 다문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까지 도모하고자 추진됐다.협약에 따라 양측은 ▲다문화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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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000억 달성…국내 No.1 단백질 입증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출시 5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6,0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영양·기능 설계 전문기업 일동후디스의 단백질 대표 브랜드 ‘하이뮨’으로 이뤄낸 성과다.하이뮨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며, 국내 단백질 제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왔다.특히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라인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해왔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하이뮨 음료’, 운동 전후 고단백 보충을 위한 ‘하이뮨 액티브’ 등 타깃별 맞춤 제품을 선보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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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풀무원’서 ‘2025 추석 프로모션’ 진행…최대 60% 할인
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2025 추석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실속을 높였다.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무항생제, 동물복지, ASC 인증 등 풀무원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고스란히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구성 면에서도 소비자 폭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3만 원 미만으로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으며,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고급 선물세트도 함께 준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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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디오디 빌리지’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브릿지 존에서 9월 16일(화)부터 28일(일)까지 팝업스토어 ‘디오디 빌리지(DOD VILLAGE)를 운영한다.신세계 강남점은 쇼핑 랜드마크이자, 트렌드가 시작되는 중심지로 손꼽힌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마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 소개에 공을 들이고 있다.디오디의 이번 팝업은 확실한 자기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캠핑 룩은 물론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제품 특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디오디는 기존 국내 캠핑브랜드와 달리 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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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코리아, 고스펙∙저가격 ‘닥터세닥 퍼플롱헤드 칫솔’ 출시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스피드한 양치 습관을 선호하는 한국인을 위해 ‘닥터세닥 퍼플롱헤드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닥터세닥의 27년 역사상 헤드 사이즈가 가장 긴 칫솔로 ‘40mm 롱 헤드‘가 한 번에 여러 개의 치아를 덮어 바쁜 현대인들의 양치질 시간을 줄여준다. 앞서 올해 3월과 6월 출시한 컬러팝 칫솔(24mm), 슈퍼와이드 칫솔(26mm)의 헤드 길이와 비교하더라도 1.5~1.6배 가량 길다.또한 긴 칫솔은 어금니 끝까지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다는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7도 커브 설계를 적용했다. 굴곡진 잇몸과 치아 라인에 맞춰 디자인한 칫솔 헤드가 어금니 깊숙한 곳까지 정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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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포유, 26SS 도쿄패션위크로 글로벌 무대 첫걸음 내딛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ALLFORYOU)’가 지난 2일 ‘26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이번 패션위크에서 올포유는 한국의 일상을 담은 ‘K-Life’를 주제로, 스포츠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바이어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올포유는 브랜드 슬로건 ‘오늘도 나답게(Just Be Myself Today)’를 통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편안한 일상복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다. 특히, 컬렉션 무드와 모델 워킹에 맞춰 인공지능(AI)을 통해 자체 제작한 런웨이 음악으로 패션과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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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새로운 홍보대사로 배우 ‘박보검’ 발탁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굿보이 ‘박보검’과 국민 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만나 또 한 번의 ‘보검 매직’을 준비한다!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외모는 물론 연기력, 스타성, 인성을 두루 갖춰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브랜드 고유의 혁신적 기술력과 급변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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