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일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팅글 팝업스토어’ 개최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프리미엄 고과즙 저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 '팅글(Tingle)'의 팝업스토어를 전국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팅글 팝업스토어는 5월 17일부터 6월 22일까지 토, 일 양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동대문점, 스페이스원, 김포점, 가든파이브, 대전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팅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팅글 레몬애사비소다는 최근 건강과 저속노화 트렌드로 주목받는 애사비(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활용한 클렌즈 탄산음료다. 휴대성을 높인 ‘레몬애사비스틱’도 함께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어서
-
파리바게뜨, 여름 시즌음료 ‘수박주스’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앞두고 ‘수박주스’를 출시했다.파리바게뜨 ‘수박주스’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과 얼음을 블렌딩해 만든 슬러시 타입의 음료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수박 고유의 달콤한 맛과 청량감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여름 제철 과일인 황매실을 활용한 ‘황매실소다’도 함께 선보였다. 초록매실이 익은 단계인 황매실은 향이 더욱 풍부하고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황매실소다는 향긋한 황매실청에 탄산수를 더한 음료로 달콤한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위를 맞아,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과 황매실을 활용한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 여름철 수분 보충은 물
-
네츄럴코어, 펀엔씨와 유기동물 보호소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파트너사 펀엔씨(FunNC)와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아 양사 임직원이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현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네츄럴코어는 지난 5월 14일(수) 반려동물 이커머스 기업 펀엔씨와 함께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센터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를 방문해 ‘펀엔씨 x 네츄럴코어 따뜻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양사 임직원 약 2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유기동물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모아 동행하며 현장 곳곳에서 유기동물 돌봄에 힘을 보탰다. 참여자들은 유기동물 보호시설 청소 및 정리 등 시설 후원 활동, 외부 산책 및 목욕
-
역사를 블록에 담다…‘미카형 증기기관차’ 철도 블록 출시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한국 근현대사의 상징인 ‘미카형 증기기관차’를 모티브로 한 철도 블록을 오는 16일에 정식 출시한다. 총 822피스(pcs)로 구성된 이번 블록 제품은 가격 4만 8천원으로, 서울역과 부산역에 위치한 철도 굿즈 매장 ‘코리아 트레인 메이츠(Korea Train Mates)’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모델이 된 실제 ‘미카형 증기기관차’는 1919년부터 국내에 도입돼 주로 화물과 여객 운송에 사용됐다. 6.25전쟁 당시에는 군수물자 등 수송에 투입돼 ‘용기의 상징’으로 기록된 역사적 차량으로 대표적인 실물이 국립대전현충원에 전시돼 그 가치를 기리고 있다.제품은 증기기관차의 클래식한 형태를 충실히 구현했으며, 정교한
-
스미후루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특별 기획…자사 제품 최대 69% 할인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최대 6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월 피크닉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스미후루코리아의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과 달콤한 스낵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5월 피크닉 특가’는 오는 25일(일)까지 스미후루코리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바나나’, ‘파인애플’, ‘바나나칩’ 등의 제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림받기 쿠폰, 첫 구매 고객 쿠폰 등 구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도 별도로 제공된다.할인 품목은 ▲풍미왕 바나나, ▲스위트마운틴 바나나, ▲알뜰바나나, ▲로즈
-
풀무원, 부서짐 없이 단단해 요리하기 좋은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 출시
국내 두부 시장을 선도하는 풀무원이 반찬 조리에 특화된 국산콩 두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시장 활성화에 나선다.풀무원식품은 부서지지 않고 단단한 식감으로 다양한 두부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국산콩 반찬조리용 두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외식 물가 상승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은 다양한 두부 반찬을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반찬조리용 두부’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로써 풀무원의 ‘국산콩 두부’는 찌개용, 부침용, 반찬조리용까지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에 최적화한 두부
-
IBK기업은행, ‘벤처스타트업 미래성장 지원 프로그램’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벤처스타트업 미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기업은행은 AI, 바이오, 모빌리티, 첨단소재, 친환경, 로봇 등 신기술・신사업 분야 성장성 상위 1000개 기업을 선정해 대출, 투자 등의 금융서비스와 해외진출 프로그램, 인력양성 교육, 경영전략 및 투자유치 컨설팅, 기업 간 네트워킹, 자산관리 등 비금융서비스를 기업 성장 단계별로 지원한다.기업은행은 기업 선정을 위해 지난 CES 2025를 통해 선보인 ‘미래성장 평가모형’을 활용한다. ‘미래성장 평가모형’은 재무성과를 중시하는 신용평가모형과 달리 AI와 빅데이터를 이용
-
SPC배스킨라빈스, 전략 매장 ‘청담점’ 열고 “I.C.E.T” 비전 발표
SPC 배스킨라빈스가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아 15일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I.C.E.T’를 발표했다. I.C.E.T는 ▲Innovation(혁신) ▲Collaboration(협업) ▲Environment(환경) ▲Technology(기술)의 첫 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배스킨라빈스의 4가지 미래 전략을 의미한다. 오랫동안 고객과 함께해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제품∙고객 경험∙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겠다는 목표가 담겼다.먼저, 아이스크림 문화를 선도하는 상품기획 전문가와 연구개발 전문가를 중심으로 혁신(Innovation)적인 제품 개발에 나선다. 4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
-
코웨이, 청호나이스와 얼음정수기 특허침해소송 대법원서 최종 승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청호나이스와의 얼음정수기 특허침해소송에서 대법원 승소 판결을 받으며 11년 만에 특허 분쟁 종지부를 찍었다.15일 대법원 3부는 청호나이스가 코웨이를 상대로 낸 특허권침해금지 및 손해배상청구 소송에서 코웨이 제품이 청호나이스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다는 2심 판결을 확정했다.이번 소송은 지난 2014년 청호나이스가 코웨이에 대해 얼음정수기 특허 기술을 침해했다면서 침해금지 및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며 시작됐다. 1심 재판부는 2015년 2월 청호나이스의 주장을 받아들여 코웨이가 청호나이스에 100억 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반면 7년 후 2022년 7월 2심은 코웨이 제품에
-
휴온스글로벌, 1Q 매출 1,991억원·영업이익 256억원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송수영)은 올해 1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991억원, 영업이익 256억원, 당기순이익 261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1.5%, 13.1% 증감했다고 15일 밝혔다.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소폭 감소했으나 휴온스의 전문의약품 성장 및 휴메딕스의 에스테틱 사업 수출 증가 등 주요 사업회사의 핵심 사업부문 실적 개선이 확인됐다. 수익성 개선을 위해 경영효율화를 단행해 판매관리비용을 줄였지만 미래 성장의 근간이 되는 연구개발(R&D) 비용 및 비중은 늘며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다.1분기 휴온스그룹 연구개발비는 178억원으로 전년 동기 133억원 대비 34%
-
[인사] SWTV
▲ 논설위원 장성철 ▲ 탐사보도부 부국장 견재수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로베르토 피나’ 신임 F&B 디렉터 영입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2025년 5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온 로베르토 피나(Roberto Pinna)를 새로운 F&B(Food & Beverage)디렉터로 공식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호텔의 F&B운영 전반에 창의성과 혁신을 더하고,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로베르토 피나는F&B전문가를 넘어, 스토리텔러이자 미식 큐레이터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그는 사르데냐 해안부터 동남아시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권에서 활동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 만족을 이끄는 F&B 콘셉트를 성공적으로 기획해왔다.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합류 전에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 바
-
팬젠, 1분기 매출 34.4억원∙영업이익 7억원 기록
휴온스그룹 팬젠이 올 1분기 견조한 매출 달성과 함께 영업이익을 대폭 개선했다. ㈜팬젠(대표 윤재승)은 올 1분기 개별재무제표 기준 매출 34.4억원, 영업이익 7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각 -0.86%, 771% 증감했다고 14일 밝혔다. 매출 측면에서 팬젠의 에리트로포이에틴(EPO) 의약품 수출은 57% 증가했으나 지난해와 위탁생산(CMO) 매출 인식 시기가 달라지며 작년 1분기와 유사한 매출을 기록했다. 팬젠의 3월말 기준 수주잔고는 45억원이며, 지난 4월초 차백신연구소와 19억원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신규 수주하는 등 활발한 영업활동을 진행 중이다. 영업이익은 EPO 수출 증가 및 환율 효과에 힘입어 큰 폭으로 증가했다. 팬젠은
-
코웨이, 터치 스크린으로 편의성 혁신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 편의성을 혁신한 ‘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했다.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버튼식 제품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가 손쉽게 가능해져 편의를 더했다.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사용자와 상황별로 맞춤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온수 온도는 5°C 단위로, 추출 용량은 10mL 단위로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온도와 용량, 일부 음료 레시피 옵션을 10개까지 ‘MY워터’ 칸에 저장해놓을 수 있어 원하는 물을
-
다임러 트럭과 효성그룹 계열사 FMK, 한국 내 임포터 역할을 위한 전략적 합작법인 설립 발표
세계 최대 상용차 제조업체 중 하나인 다임러 트럭(Daimler Truck)과 효성그룹 계열사인 에프엠케이(FMK)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Mercedes-Benz Trucks), 스페셜 트럭(Special Trucks), 그리고 다임러 버스(Daimler Buses)의 한국 임포터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전략적 합작법인 설립을 발표했다.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고객 경험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계획이다. 양사는 전국 최고 수준의 기술력, 제품,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다임러 트럭 동남아시아 법인의 하랄드 슈미트(Harald Schmid) 대표는 “효성그룹 및 FMK를 합작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
하나금융그룹, 제19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모집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대학생의 젊은 감각과 참신한 시각으로 청년 세대와 그룹의 소통 파트너 역할을 수행할 ‘제19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를 오는 6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올해로 19번째를 맞이한 ‘스마트 홍보대사(스마홍)’는 2012년부터 지난해 18기까지 총 1,011명의 홍보대사를 양성한 금융그룹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사회가치창출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며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총 50명의 ‘제19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 ▲현업 실무진 매칭을 통한 신규 마케팅 기획 ▲그룹 브랜
-
한솥도시락, ‘2025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 14일 밝혔다.‘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후원한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 등으로 각 항목의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최종 수상 브랜드로 선정한다.이번 심사에서 한솥도시락은 가성비 높은 양질의 도시락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가치를 충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