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솥도시락, ‘2025년 햅쌀’ 전 가맹점에 공급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2025 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을 전 가맹점에 공급했다고 23일 밝혔다.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품질 좋은 ‘신동진 단일 품종 햅쌀’을 지속 사용해오며 건강한 식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신동진 단일품종 햅쌀은 일반 쌀보다 쌀알이 굵고 통통해 뛰어난 식감과 밥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솥도시락은 밥맛이 도시락의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로 보고, 전 가맹점에 동일한 품질의 쌀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이를 위해 한솥도시락은 전북 익산농협과 2017년부터 9년째 계약 재배를 이어오고 있다. 이 과정
-
쿠팡, 전남 함평 등 인구감소위기 지역 과일 6600톤 직매입 '역대 최대'…지역 농가 살린다
쿠팡이 올 들어 주요 인구감소지역에서 매입한 과일이 6600톤을 넘어섰다. 폭염·폭우 등 기후변화를 비롯해 경기침체 위기에 처한 지역 농가들에서 대규모로 과일을 사들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특히 쿠팡은 인구가 줄어드는 지역자치단체들과 긴밀한 협업으로 지방 농가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위기 지방 농가와 협업 강화해 매입량 신기록...연말까지 매입량 7000톤 전망쿠팡은 올해 1~9월 전남(영암∙함평)과 충북 충주, 경북(성주∙의성∙영천∙고령) 등 7개 지역에서 사들인 과일이 6600톤을 상회한다고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대비 지난해보다 약 20% 늘어난 수치다. 이들 지역들은 인구감소지역(행정안전부) 또는 인구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가을 운동 페스티벌 공식 협찬 이어가
스포츠 행사로 활기가 가득한 10월, 러너들의 열정적인 순간에 테라 라이트가 함께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가 ‘시티포레스티벌 2025(이하 시포레 2025)’와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이하 수육런)’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테라 라이트는 기존 레귤러 맥주 대비 33%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 주질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이다. 러닝 열풍에 발 맞춰 MZ세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운동 후에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먼저 하이트진로는 25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포레 2025’에서 ‘라이트 러닝 존 w
-
푸디스트, 사회적 가치 창출하며 지속 성장... 장애인 근로자 고용률도 상승
푸디스트가 장애인 고용에 있어 모범적인 사례를 제시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지속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함께 일하는 내일을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켐페인을 진행하고 있다.푸디스트는 장애인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에서 장애인 근로자를 채용하며, 단순히 법적 의무를 충족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장애인 근로자들이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이러한 노력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고용 안정성과 직업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으며, 질적·양적으로 우수한 장애인 고용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4년 장애인
-
SMGC 캠페인의 정점을 찍다… 메가MGC커피, RIIZE와 함께 콜라보 굿즈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주인공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RIIZE(라이즈)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을 선보인다.오는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번 굿즈는 ‘RIIZE 라브돔 텀블러 세트’와 ‘RIIZE 메모리즈 빔카메라 키링’ 총 2종이다. ‘RIIZE와 함께 응원으로 채워가는 내 안의 우주’를 콘셉트로 제작됐다.특히 ▲’RIIZE 라브돔 텀블러 세트’는 아티스트 공식 응원봉의 형태를 그대로 담아 제작됐다. 돔 형태의 마그넷 뚜껑은 탈부착이 가능해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디에는 스트랩을 더해 실용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500ml의 넉넉한 용량과 우수한 보온·보
-
‘프리미엄 푸드홀에서 즐기는 세계의 맛’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푸드홀 ‘푸드엠파이어’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푸드엠파이어는 아워홈을 대표하는 컨세션 브랜드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전문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프리미엄 푸드홀이다. ‘즐거움의 맛을 찾아 떠나다’를 콘셉트로, 다양한 식문화와 함께 수준 높은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7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일반구역 4층 서편 오픈에 이어 이번에는 동편에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총 192석 규모로 운영된다.입점 브랜드는 ▲청진동 순두부 ▲니맛(NIMAT) ▲콘타이 총 3곳이다. 청진동 순두부는 건강한 콩과 가마솥의 깊은 맛을 담은 순두부찌개 전문점으로
-
교원 웰스(Wells), 가을맞이 렌탈 프로모션 실시...최대 12개월 반값
교원 웰스(Wells)가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가을맞이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교원 웰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 수요가 높은 비데와 공기청정기 등을 중심으로 렌탈료 할인과 포인트를 증정한다.먼저, 편리한 리모컨 사용이 특징인 '웰스 리모컨비데 항균방수+'의 경우 10개월 렌탈료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 13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네이버페이머니로 렌탈료 결제 시 매월 최대 7%를 적립해 준다. 후기 작성 시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최대 19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강력한 공기청정 성능에 저소음을 자랑하는 '에어가든 공기청정
-
하림, 유통 채널별 특화 닭고기 제품 인기
최근 식품업계가 유통 채널별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나이와 성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채널별 주 고객층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겨냥한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 종합식품기업 ㈜하림 역시 제품마다 입점 전략을 세분화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건강한 식단과 간편 요리를 중시하는 30・40세대가 주요 고객인 컬리에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론칭했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에 맛있게 양념되어 있어 익히기만 하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일상식으로도 손색 없는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갓 잡은 신선한 닭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
패션·스포츠 유통가, 활기찬 아침 감성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MZ세대를 중심으로, 텍스트힙(Text Hip)에 이어 모닝힙(Morning Hip)이 뜨고 있다. ‘텍스트힙’이 독서를 통한 사색에 집중했다면, ‘모닝힙’은 건강하고 활기찬 아침 감성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뜻한다.이 같은 배경에는 ‘모닝 레이브(Morning Rave)’ 확산이 깔려 있다. ‘모닝 레이브’는 광란의 파티를 뜻하는 레이브와 결합된 신조어이다. 술이 없는 이색적인 아침 파티로 술보다 건강을, 밤보다 아침을 선호하는 2030 세대 라이프스타일과 맞닿아 있고, 건강과 재미, 사교를 결합한 ‘소셜 웰니스’ 문화 성격이 짙다.‘미라클 모닝’이 꼭두새벽부터 시작한데 반해, 모닝 레이브는 오전 7시 전후부터 약 2~3시간 동안 하루를 여는 활력
-
대성파인텍 9.81파크, 日매출 1억원 돌파… 역대 최고 기록
자동차 부품업체 대성파인텍(대표 김병준·김종석, 코스닥 104040) 모노리스 사업부는 지난 22일 9.81파크 제주가 하루 판매액 약 1억 1,000만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24일 밝혔다.추석 연휴와 수학여행 시즌으로 단체 방문객 유입이 지속되고 있고, 추석 기간에는 가족 단위 및 2030 여행객이 몰리며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주간 판매액인 약 5억 6,000만 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평균 주간 판매액(3억 4,000만 원) 대비 약 65% 증가한 수치다.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한 것도 매출 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특히 추석 연휴와 중국 국경절 연휴가 맞물린 가운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무비자 입국 허
-
27개국 저작권단체 한자리에...음저협 주관 CISAC 법무위원회 서울서 성료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는 지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 법무위원회 회의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23일에는 한국을 찾은 해외 대표단이 참여한 경복궁·남산골 한옥마을 문화 체험 투어를 끝으로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회의는 음저협이 CISAC 이사국으로서 한국에서 처음으로 주관한 CISAC 법무위원회 회의로, 전 세계 27개국 저작권관리단체의 법무 담당자들이 참석해 인공지능(AI) 시대의 저작권 보호와 창작자 권익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최근 생성형 AI의 확산으로 저작권 제도 전반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이번 회의 첫날(2
-
코웨이, 롯데호텔 제주에 브랜드 제휴 객실 선봬… 제휴 사업 및 고객 혜택 확대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롯데호텔 제주에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브랜드 제휴 객실을 마련하고, 제휴 사업과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코웨이와 롯데호텔의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L7 해운대 바이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마련된 공간으로, 투숙객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운영 범위를 제주까지 확대했다. 이번 공간은 기존과 달리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제휴 객실로 운영되며, 객실 내에는 비렉스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코웨이 제품이 함께 비치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코웨이는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4개 객실에
-
컴투스, 선유도공원 생태 교란종 제거 환경 봉사활동 진행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의장 송병준)는 도심 속 자연 생태계 보전을 위한 ‘선유도공원 생태 교란종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 영등포구 선유도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에는 컴투스·컴투스홀딩스 등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이 함께했다.참가자들은 선유도공원 생태 산책로 일대를 중심으로 생태 교란종인 가시박과 환삼덩굴을 집중 제거했다. 두 교란종의 번식 부위를 뿌리째 뽑아 분리 수거하고 뒤엉킨 줄기를 풀어내 토종 식생이 자랄 수 있는 생육 공간을 확보했다.이후 공원 곳곳을 돌아보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
휴온스엔, 쿠팡 로켓배송 입점 확대 기념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그룹 휴온스엔이 국내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쿠팡의 로켓배송 입점 제품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다.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구입 시 일반 배송되던 휴온스엔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로켓배송은 쿠팡이 직접 운영하는 익일 배송 시스템이다. 휴온스엔은 그간 ‘이너셋’, 마이시톨’ 제품에 로켓배송을 제공해 왔다. 새롭게 로켓배송에 포함되는 제품은 ▲메리트C산 2,000mg·3,000mg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내 변에 반하나 ▲루테인지아잔틴 등이다. 로켓배송 적용으로 소비자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금번 로켓배송에 포함된 ‘
-
유록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스폰서십 체결
롯데정밀화학의 국내 판매 1위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계약에 따라 프로 배구 V-리그 홈 개막전(10월 25일)을 시작으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선수들은 유록스 로고가 새겨진 새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유록스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확대하는 한편, 화물차 운전자를 비롯한 고속도로 이용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유록스는 고속도로 안전을 위해 한국도로공사 관할 고속도로 휴게소와 주유소를 중심으로 매년 진행해 오던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등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
-
SM벡셀 자동차사업부문, 충남 아산 복지사업 ‘사랑의 김치 나눔’ 후원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 자동차사업부문이 ‘행복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본사가 위치한 충청남도 아산시의 복지사업인 ‘사랑의 김치 나눔’을 후원한다.SM벡셀 자동차사업부문은 지난 23일 아산시청에서 2025년 사랑의 김치 나눔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M벡셀 자동차사업부문 유병선 대표이사와 아산시 김범수 부시장 등 양 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향후 민관협력에 뜻을 함께했다.아산시가 운영하는 사랑의 김치 나눔은 겨울을 앞두고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관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전하며 온정을 나누는 지역의 대표 복지사업이다. 아산시 도고면에 본사를
-
BRS 에스코트, 코세스와 전략 제휴… 경호 서비스 품질 고도화 나서
프리미엄 의전·경호 브랜드 BRS ESCORT(비알에스 에스코트)가 종합 보안 기업 (주)코세스(KOSSES)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경호 서비스의 품질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협력은 양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결합해 병원, 공공기관, 대형 행사 등 다양한 현장에서 안정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보안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코세스는 30여 년간 축적된 보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및 산업시설의 시설 보안, 안전 관리 분야에서 신뢰를 구축해왔다. BRS 에스코트는 정·재계 주요 인사 수행, 글로벌 브랜드 행사, 해외 투어 등 다양한 무대에서 의전 중심의 경호를 수행해온 조직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기술 기반 보안과 프리미엄 의전 서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