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모구모구 블라스트’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모구모구 블라스트’ 2종을 출시했다. ‘모구모구 블라스트’는 코코넛 젤리를 넣은 과일맛 음료로 유명한 글로벌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Mogu Mogu)’와 배스킨라빈스가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1995년~2010년생)’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모구모구 음료 2종(리치/피치)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 대표 음료 블라스트로 개발했다.신제품은 ▲모구모구 리치 블라스트 ▲모구모구 피치 블라스트 2종이다. 상큼하고 청량한 리치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의 매력을 살렸으며, 시원한 블라스트와 쫀득한 나타데코코(코코넛 젤리)가 조화를 이뤄 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에
-
굽네치킨,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이색 콘테스트 개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AI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의 CM송 제작에 참여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최근 추성훈의 폭풍 먹방 광고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출시한 굽네치킨은 7월 4일부터 7월 24일까지 3주간 ‘굽네 장각구이 AI CM송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번 콘테스트는 굽네 장각구이를 주제로 소
-
풀무원,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며 실온 과채주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4일 밝혔다.‘아임리얼 100’은 오직 과즙과 물로만 만든 실온 과채 주스다. 풀무원의 첨가물 원칙에 따라 향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의 첨가물 사용 없이 과즙과 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9개월까지 실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제품은 고농축과 일반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고농축 제품은 토마토(전체 환산 과즙 263%)와 블루베리(블루베리&배 전체 환산 과
-
베리시, 스타필드 수원 팝업 오픈 … 오프라인 경쟁력 키운다!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필링웨어(Feeling Wear)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지난 3일, 스타필드 수원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2025 베리시 Vreak Fre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베리시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는 고객 접근성이 높은 스타필드 수원 그랜드 아트리움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한층 강화된 공간 기획과 콘텐츠 구성으로 고객들을 맞이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20여 종의 브라 제품을 체형과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했으며, 속옷 구매 시 겪는 사이즈 고민 등에 대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현장에 브라 피팅룸을 마련해 고객이 직접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체험할
-
말본골프,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말본 성수’ 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담은 ‘말본 성수’ 스토어 (이하 ‘말본 성수’)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말본 성수’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최초의 골프-라이프스타일 콘셉트 매장이다. 이번 매장 오픈은 말본골프가 온 코스에서 오프 코스까지 스며드는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이를 위해 말본골프는 ‘말본 성수’에서 골프를 모티브로 아트, 음악, 패션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며, 기존 골프웨어의 틀을 넘어선 새로운 브랜드 경험과 감성을
-
IBK기업은행, 외국인직접투자(FDI) 설명회 성공적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3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외국인직접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성장 유망기업을 위한 ‘IBK 외국인직접투자(FDI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설명회에는 외국인직접투자에 관심 있는 국내기업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했다. 최근 외국인 투자자들의 국내 투자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설명회 공고 직후 참가신청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국내 기업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강연에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서울투자청(Invest Seoul) 소속 전문가가 외국인 투자 동향과 다양한 지원 사업을 소개했다. 또한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
-
현대건설부터 HDC현대산업개발까지...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TOP10 발표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은 건설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2025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792만 3244건을 분석하여 진행됐다.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은 현대건설이 또 다시 1위에 등극했으며, 삼성물산(2위), 대우건설(3위), G
-
K2 Safety, 자사몰에 안전화 추천 서비스 오픈… 소비자 맞춤형 구매 지원 본격화
산업안전 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7월 4일부터 자사 온라인몰 ‘K-VILLAGE(케이빌리지)’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안전화 추천 서비스 ‘나만의 안전화 찾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새롭게 도입되는 나만의 안전화 찾기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제품 설명을 일일이 확인하지 않고도, 자신의 작업 환경이나 신체 조건에 맞는 안전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능별 찾기 ▲특징별 찾기 ▲인증별 찾기 등 총 3가지 메뉴로 제공한다.‘기능별 찾기’는 절연, 방한, 논슬립 등 안전화의 핵심 기능에 따라 제품을 분류해 제공하며, ‘특징별 찾기’는 발볼이 넓은 안전화, 경량 안전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안전화의 부
-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 VR 접목한 정비 교육으로 실무역량 강화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이사장 유성식)가 내연기관 및 전기차정비 국비 교육에 직업전문학교 최초로 가상(VR)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훈련을 도입해 높은 교육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현대직업전문학교 유성식 이사장은 “기존 자동차정비 교육 시스템에 VR기기 등 최신 시설과 장비를 도입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자동차정비 교육이 가능해졌다”며 “이를 통해 최근 시행된 과정평가형 자동차정비산업기사 100기 수료생 전원이 과정평가형 국가기술 자격시험에서 모두 합격해 100%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20년 전통의 자동차정비학원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우수한 훈련 및 취업 성과를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1주 및 OTT 구독권 증정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비대면 주식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1주와 디지털 콘텐츠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하는 ‘계좌개설하고 OTT 구독권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4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KOSPI200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국내주식 1주와 함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구독권(T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T 우주패스 Netflix + Wavve, T 우주패스 with Disney +, 티빙 베이직, 왓챠 베이직 중 택 1) 1개월 구독권 1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주식(ETF, ETN 포함)을 1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구독권
-
2025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 개막.. 미래산업 주역으로 도약 다짐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 이하 섬산련)는 ‘2025년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이 2일(수) 아난티 앳 부산 코브 호텔에서 2박 3일간 일정으로 개막하였다.올해 21회차를 맞이한 CEO포럼은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에서 개최되었으며, 전국 400여명의 기업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아울러, 패션그룹형지, 영원아웃도어, 덕산엔터프라이즈, 세왕섬유, 정우비나, 던필드그룹 등 24개 섬유패션기업과 협단체에서 2억원 이상의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하여 성대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 2025 섬유패션업계 CEO 포럼 후원사 (24개사) ※패션그룹형지(주), ㈜영원아웃도어, 덕산엔터프라이즈㈜, ㈜세왕섬유, ㈜정우비나, 던필드그룹,
-
쿠팡, 여름맞이 ‘쿠팡모터스 페어’ 개최
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분기 최대 차량용품 할인 행사인 ‘쿠팡모터스 페어 차량용품 BIG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분기별로 단 한 번 진행하는 차량용품 카테고리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불스원, 소낙스, 다보니, 엠피온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분기보다 특가 상품 수를 주차별 9개에서 12개로 확대해 고객 혜택을
-
박근영 준컴퍼니 대표, ‘2025 인천 중소기업인 대회’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수상
카랩(CarLab)을 운영하는 ㈜준컴퍼니 박근영 대표가 지난2일 ‘2025 인천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유통·서비스 분야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박근영 대표는 신차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자동차 유통 산업의 혁신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준컴퍼니는 2021년 신차 구매 소비자와 전국 자동차 딜러를 연결하는 온라인 비교견적 플랫폼 ‘카랩(CarLab)’을 출시해, 오프라인 중심의 차량 구매 시장에 변화를 일으켜왔다.카랩은 비대면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투명하고 편리한 구매 환경을, 딜러에게는 새로운 영업 기회를 제공하며 신차 유통 패러다임을 혁신하고 있다. 특히, 준컴퍼
-
하림,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ESG 경영 성과와 미래 비전 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구체적인 성과와 미래 비전을 담은 두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4 하림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환경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와 동반성장하며, 투명한 지배구조를 구축하기 위한 하림의 확고한 의지와 구체적인 성과를 담고 있다.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CEO 메시지를 통해 “글로벌 기후 위기와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도 하림은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다”며, “명확한 ESG 전략과 구체적인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식품산업의 미래를 열고, 모든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
bhc,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 공식 서포터 참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공식 서포터로 참여하며, 아시아 축구 팬들과 함께 뜨거운 응원에 나선다.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은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 국가대항전으로, 올해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각 대표팀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bhc는 이번 공식 서포터 참여를 통해 경기장 내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특히 bhc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경기장 현장에서는 bhc 로고를 담은 광고물이 설치
-
할리스, 제 1회 ‘레시피 콘테스트’ 개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매장 근무자를 대상으로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할리스는 메뉴에 대한 이해가 높고, 제조 경험이 풍부한 매장 근무자들의 톡톡 튀는 레시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특히, 매장 근무자들이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과 다양한 선호를 가까이서 경험한 만큼, 소비자들의 입장까지 고려한 창의적인 메뉴 아이디어가 기대된다.공모 주제는 두 가지다. 기존 원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숨겨둔 꿀조합 레시피를 제안하는 ‘나만의 할리스 시크릿 레시피’와 할리스를 대표할 수 있을만한 메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새로
-
바른치킨, 고객 만족·가맹점 상생 극대화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오는 10일 일부 품목의 소비자 판매가와 가맹점 공급가를 인하하고 조리법을 전면 개편해 고객 만족과 가맹점 상생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 가맹점 수익성 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상생 정책이다.이번 가격 인하는 바른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인 '핫현미바삭'과 '고구마치즈볼'을 대상으로, 핫현미바삭은 1000원, 고구마치즈볼은 500원을 인하하여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바른치킨은 지난 5월에도 바·치·케(바른치킨 치킨케이크) 가격을 2000원 인하하는 등 지속적인 소비자 부담 완화 정책을 펼쳐왔다.소비자 가격 인하와 함께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한 상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