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 받아가세요
삼성증권이 삼성금융통합앱인 모니모에서 미국 소수점 주식을 랜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가입고객 중 삼성증권 계좌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4개의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니모에서 제공하는 젤리, 미국 소수점 주식 등을 지급한다.첫번째 미션은, 모니모에서 삼성증권의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모니머니'로 교환할 수 있는 일반 젤리를 5개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첫 미션을 달성 후, 모니모 채널을 통해 미국주식을 1달러 이상 매수하고, 체결된 고객에게 최소 1천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미국주식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제공되는 미
-
OK저축은행부터 한국투자저축은행까지...‘K-브랜드지수’ 저축은행 부문 순위 주목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저축은행 부문 1위에 OK저축은행이 선정됐다고 30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퍼블릭(Public)·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저축은행 부문은 2024년 기준 매출 상위 20개 저축은행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1634만 6410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저축은행 부문은 1위 OK저축은행에 이어 SBI저축은행(2위), 웰컴저축은행
-
요거트월드, 시그니처 저당 라인업 확장… ‘저당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 출시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새로운 저당 시리즈 ‘저당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당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은 요거트월드의 두 번째 저당 시리즈로, 기존 플레인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플레이버다. 진한 딥초콜릿과 요거트의 산뜻함이 잘 어우러지며,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은 줄였지만 초콜릿의 풍미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g 기준 당 함량은 3g으로 기존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 대비 당을 약 85%까지 낮춰 건강과 맛을 모두 고려했다. 이번 신메뉴는 저당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월드시리즈 2종으로 구성되었다. 기존 요거트월드의 인기 토
-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120시간의 정성, 프리미엄 자양강장제 '동아보감경옥고'
조선시대 3대 명약 중 하나로 꼽히는 경옥고는 ‘오래 살게 하는 약’으로 동의보감을 통해 가장 먼저 소개된 처방이며, ‘정과 수를 보하고 원기를 북돋으며 혈액을 풍부하게 하여 노화를 막고 몸을 튼튼하게 해주는 등 그 효과를 이루 다 말할 수 없다’고 기록되어 있다.동아제약의 동아보감경옥고는 대표적인 한방 자양강장제 경옥고를 동의보감 처방 그대로 현대적 방식으로 제조한 일반의약품이다. ‘생지황, 인삼, 복령, 꿀’ 4가지 귀한 약재를 엄선해 120시간의 가열, 냉각, 재가열 공정을 통해 만들었으며, 자양강장,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 장애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첨가제로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여
-
IBK기업은행, 비대면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비대면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기업은행은 지난 4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뱅킹 i-ONE Bank(개인)를 통해 연금저축보험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제공한다. 판매 상품 중 ‘(무) IBK e-하이브리드 연금저축보험’ 가입 시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상공인에게 추가 적립금을 지원하는 상생금융 보너스 특약이 새롭게 추가되어 일정 요건 충족 시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기업은행 관계자는 “노후 준비의 중요성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실천으로 옮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개인 연금 준
-
골프존마켓, 알리익스프레스와 골프용품 최대 55% 할인 브랜드 데이 진행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월 30일까지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정품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3월 골프용품 매출은 전월 대비 134% 이상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대표 프로모션인 ‘브랜드 데이’는 하나의 브랜드와 단독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골프 업체 중 최초로 골프존마켓이 참여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별한 혜
-
SPC 배스킨라빈스, 언텁쇼 통해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언텁쇼를 통해 5월 이달의 맛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를 공개했다. 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25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봄날의 가족 시네마’를 테마로 개최됐다. 신제품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는 딸기와 바나나 조합에 귀여운 곰돌이 젤리를 더한 플레이버로,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이달의 맛을 처음으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행사에서는 초청 고객이 사전 제출한 가족 사진과 사연을 기반으로 제작한 AI 애니메이션 영상을 상영하고, 영상에 등장한 AI 애니메이션 가족사진을 인화해 기념 선물로
-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한국인 첫 LG 구겐하임 어워드 수상자 작품 걸렸다
‘LG 구겐하임 어워드’의 첫 한국인 수상자인 김아영 작가의 작품이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전광판에 올랐다.LG는 김아영 작가의 대표작 ‘딜리버리 댄서’ 시리즈의 장면을 담은 수상 축하 영상을 현지시간 이달 28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LG 전광판에서 상영한다고 밝혔다.뉴욕 맨해튼의 심장부에 위치한 타임스 스퀘어는 하루 유동 인구가 30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문화의 중심지다. 이번 축하 영상은 LG가 직접 운영하는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진행되며, 한 달 동안 약 1,000만명이 김아영 작가의 작품과 수상 소식을 접할 것으로 기대된다.LG 구겐하임 어워드는 첨단기술을 대표하는 기업 LG와
-
SM그룹 우오현 회장, 신촌∙이대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서대문구 감사패 받아
SM그룹은 우오현 회장이 29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청에서 신촌, 이화여대 인근 환경 개선과 상권 활성화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성헌 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와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이날 증정식은 서대문구가 신촌∙이대의 경제 활성화에 앞장선 SM그룹과 우오현 회장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있을 민관협력에도 상호 적극 동참한다는 뜻을 재확인하고자 마련됐다.SM그룹은 지난해 4월 29일 강서구 마곡사옥에서 신촌사옥(신촌민자역사)으로 계열사 20여곳, 800여명이 이전해 이날 입주 1주년을 맞았다. 여기에 올 상반기 중 계열사 3곳에서 200여명의 추가 입주도 예정돼 있어 임직원 1천여명이 신촌사옥에 근무하게 될 예정
-
부영그룹 직원 채용 최고 약 180대1 경쟁률 … “가족친화적 복지 영향”
‘출생한 직원 자녀 1인당 1억원’을 지급하는 복지 혜택으로 저출생 문제 해결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부영그룹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2025년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마감했다.부영그룹은 지난 15일(화)부터 25일(금)까지 건설 부문을 비롯해 영업, 빌딩영업, 주택관리, 레저사업, 법률지원, 전산 등 관리 부문에 대한 경력 및 신입사원 원서 접수를 진행했다.최근 건설경기 침체로 업계 전반에서 채용 규모가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부영그룹이 공개 채용 원서접수를 마감한 결과 최고 약 18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신입 지원자 수가 경력 지원자 수에 비해 4배 이상 많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이는 ‘1억 출산장려
-
한국전파진흥협회,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 위한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3기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위해 ‘시스코 보안 아카데미 3기’의 교육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스코는 스플렁크 인수 등으로 AI 시대 보안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이번 3기 교육에서도 시스코코리아와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직접 및 간접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생들의 보다 많은 동기부여 및 실제적이고 높은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운영기관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카카오, 현대오토에버, 넷플릭스 등과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시스코와 함께 네트워크·사이버 보안 인재 양성을 추진하고 있다.파트너기관 ICT폴리텍대학은 국내 유일 ICT 특성화
-
휴온스랩, ‘HLB3-002’ 제형 변경 연구 결과 ‘AACR’서 포스터 발표
휴온스그룹 휴온스랩이 최근 인간 유래 히알루로니다제를 활용한 제형 변경 기술 개발 가능성을 확인하고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휴온스랩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암연구학회 2025 연례회의(이하 AACR 2025)’에서 재조합 인간유래 히알루로니다제 ‘HLB3-002(rHuPH20)’를 활용한 제형 변경 연구 결과를 포스터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히알루로니다제는 피하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을 분해해 약물의 확산 효력을 증가시키는 물질이다. 휴온스랩은 히알루로니다제를 활용해 항체의약품 정맥주사제(IV)를 피하주사제(SC)로 변경하는 기술을 개발 중이다.연구진은 실험용 쥐(rat)를 대상으로 HLB3-002 및 인플릭시맙 복합제를 투여했을 때
-
쿠팡, UX 디자이너 채용…’5일 과제 전형’ 폐지, ‘디자인 사고 능력’ 검증으로 인재 뽑는다
쿠팡이 올해 디자이너 채용을 시작하면서 즉석에서 창의력을 평가하는 ‘라이브 디자인 스케치(Live Design Sketch)’ 전형을 시범 도입해 선보인다. 그동안 기업들은 UX디자이너 등을 채용할 때 보통 수일간의 디자인 과제 전형을 부여했는데, 쿠팡은 대신 1시간 이내로 즉석에서 창의성과 디자인 역량을 테스트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기존 채용 방식에서 탈피해 지원자들이 사전 과제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지원할 수 있도록 실무 기반의 문제 해결 능력, 디자인 사고 능력 평가에 집중하는 새로운 시도다.쿠팡은 오는 6월 말까지 쿠팡의 UX디자이너(User Experience Designer) 직군의 세 분야를 상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분야는 △Core
-
삼표그룹, 2025년 임원 안전 교육 실시
삼표그룹이 산업 안전 관리와 재해 발생 시 위기관리 능력을 높이기 위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에 나섰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 25일 서울 바비엥2 교육센터에서 ‘2025년 임원 안전 세션’을 열고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주력 시멘트를 중심으로 레미콘, 골재, 철도, 콘크리트, 환경자원, 건설소재 등 총 7개 부문에 대한 실질적인 위험 요소 분석 및 안전 대응 방안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시멘트 부문에서는 ‘작업자 스스로 지키는 안전문화’를 강조했다. 현장의 작업자가 직접 위험성 평가와
-
교원그룹, 어린이 환경교육 사회공헌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실시
교원그룹이 지난 21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이 캠페인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21년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7개 유치원에서 캠페인을 펼쳤다.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의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과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흥미
-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콘셉트로 ‘이슬톡톡’ 리뉴얼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지겠다는 전략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감소시켰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ml 당 18kcal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질을 완성시켰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
배민아카데미, 수강생 ‘30만 돌파’ 기념 특강 개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운영하는 무료장사학교 배민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운영 11년 만에 30만 명을 돌파했다.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2014년 문을 연 배민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총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교육 횟수는 온 ·오프라인 모두 더해 3,884회에 이른다. 배민아카데미는 장사에 필요한 기본 지식, 외식 경영 이론, 실습 교육, 컨설팅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외식업 교육 프로그램이다. 외식업주의 고민을 해결하고 함께 성장한다는 비전 아래 서울센터와 경기센터에서는 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방 업주를 위해 비대면 라이브 교육, 온라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