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테팔, 편리한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세트’ 출시
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편리하고 위생적인 식재료 손질을 통해 요리의 시작을 돕는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 ‘프라이머리 도마 세트’는 실용적인 양면 도마 3종과 재료를 쉽게 옮길 수 있는 스마트 콜렉터, 전용 거치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서 눈 여겨 볼 부분은 스마트 콜렉터다. 도마 하단에 끼워 사용하는 스마트 콜렉터는 손질한 재료를 옆으로 밀어 담기만 하면 되어, 재료를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하게 옮길 수 있다. 재료 손질 후 남은 껍질과 씨앗 등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양면 도마 3종과 모두 호환돼 실용성을 더했다.세트에 포함된 양면 도마는 ▲채소용 대형 도마(민
-
골프존, AI 상대와 스크린 대결 펼치는 ‘2025 배틀 페스타’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7월 7일부터 8월 10일까지 5주간 AI가 매칭한 상대와 스크린 대결을 통해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2025 배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2025 배틀 페스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존 AI 배틀에 참여한 회원들의 배틀포인트를 모아 상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행운의 경품 응모권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투비전NX, 투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배틀존 AI 배틀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며 HOT 배틀, 일반 배틀과 팀, 개인 배틀 모두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첫 번째 ‘배틀 포인트 모으고 상금 획득!’ 이벤트는 참가
-
하이트진로, ‘2025 소방 가족 힐링 캠핑페스티벌’ 성공리 마무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5, 6월 두 달간 총 4차수에 걸쳐 산림청 산하 한국산림복지진흥원소속 국립춘천숲체원에서 진행된 ‘2025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 캠핑 페스티벌’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가족 간 소통과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지난 2023년 첫 행사에 대한 참여 가족들의 높은만족도에 힘입어 규모를 더욱 확대, 운영했다.현직 소방관 55가족, 총 220명은 2박 3일 동안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며,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회복하고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시간을 가졌다. 트레킹, 암벽체험,
-
한솥도시락, 큼지막한 ‘왕 제육 만두’ 수량한정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새로운 스낵 메뉴 ‘왕 제육 만두’를 10만 개 수량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도시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 수요와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왕 제육 만두’는 보통 만두(약 20~30g)보다 약 2.5배 큰 70g의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2개입(총 140g) 구성으로 제공되며, 도시락에 곁들이는 반찬은 물론, 간단한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메뉴다.만두 속은 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제육볶음’의 매콤한 양념과 고기 풍미를 담아냈으며, 겉은 바삭하고
-
써브웨이,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 출시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여름 시즌을 맞아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쉬림프를 포함해 이국적인 스파이시 시즈닝, 에그마요 등 다양한 조합과 시즌 한정 레몬 소스로 구성된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은 7월 1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이번 컬렉션은 ▲탱글함과 담백함이 매력적인 ‘쉬림프 샌드위치’, ▲이국적인 매콤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부드러운 에그마요와 새우의 조합으로 든든함을 높인 ‘쉬림프 에그마요 샌드위치’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선택 제공되는 시즌 한정 레몬 소스는 상큼한 레몬에 다채로운 향신료와 갈릭까지 더해
-
하림,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대구치맥페스티벌’ 참여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가 아닌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하림치킨’ 시리즈를 선보였다. ‘배달대신 하림치킨’을 내걸고, 최근 출시한 냉동치킨 시리즈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조리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2~6일 축제 현장에서는 △후라이드 조각치킨 한마리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스 순살치킨 플래터 등 갓 튀겨낸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시중에 판매되는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바로 튀겨내 제공했음에도 ‘냉동치킨 맞느냐’고 재차 확인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하림치킨’ 시리즈는 국내 1등 닭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에듀트립·쿠킹클래스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에듀트립 패키지와 쿠킹클래스 패키지 등 특화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시드니 에듀트립 6일’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상품으로, ‘여행이 곧 수업이 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호주의 자연과 역사·문화 자원을 활용한 체험 중심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주요 일정으로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을 통한 건축 및 문화 교육 ▲록스 거리 역사 투어 ▲호주박물관 자연사 교육 ▲체험형 생태 학습 프로그램 등이 있다.저비스베이에서는 돌
-
먼키 테이블오더, 업계 최초 CRM솔루션 적용, 매출30%↑
㈜먼슬리키친 먼키(대표 김혁균)는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CRM솔루션을 먼키 테이블오더에 성공적으로 적용, 100개 시범매장에서 매출 30% 이상 증가라는 검증된 성과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이번 솔루션의 핵심은 매장이 고객 데이터 주도권을 되찾는다는 점이다. 이번에 적용된 CRM솔루션은 고객이 결제할 때 마다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매장에서 이를 현금처럼 정산하거나 할인쿠폰으로 즉시 발행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기존에는 외부 플랫폼이 독점하던 고객 데이터를 매장에게 돌려줌으로써 매장이 직접 고객별 맞춤형 혜택과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매출 증대 노력을 매장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비용 부담 낮춘 '넥센타이어 신한카드' 출시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신한카드와 협업해 '넥센타이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신한카드가 타이어 제조사와 처음으로 발급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넥센타이어 렌탈 서비스의 성장성과 시장성을 높이 평가해 기획된 상품이다.넥센타이어 신한카드는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NEXT LEVEL)' 이용 시 비용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월 실적 30만원 이상 때 카드를 통해 렌탈 서비스를 구독하면 프리미엄 제품 '엔페라 슈프림'(4본, 36개월 기준)을 알뜰케어 렌탈은 월 약 6,000원, 안심케어 렌탈은 월 약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에 따
-
할리스, 여름 느낌 물씬 ‘퓨어 세라믹 텀블러’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 해변의 감성을 담은 ‘퓨어 세라믹 텀블러’ 3종을 출시한다.할리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맞춰, 바닷가에서 보내는 여유롭고 편안한 여름날의 감성을 담은 텀블러를 기획했다. 반짝이는 모래사장을 닮은 ‘버터’, 잔잔한 바다의 고요함을 담은 ‘크림블루’, 반짝이는 파도의 리듬을 연상시키는 ‘도트’ 등 여름 해변이 떠오르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제품 내부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커피나 음료를 담아도 착색이나 냄새 배임 걱정 없이 음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중 진공 구조로 뛰어난 보냉·보온력까지 갖춰 장시간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최대 36시간 보냉
-
바른치킨, 기록적 폭염 맞서 이열치열 ‘핫’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올여름 예상되는 기록적 폭염에 맞서 오는 10일부터 '이열치열' 콘셉트의 매운 치킨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이번 신제품은 더위를 매운맛으로 극복한다는 전통적인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열치열’ 콘셉트로 바른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을 전하며, 구명조끼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 테마의 포스터를 통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내자는 메시지도 담았다.신메뉴는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바삭’에 매콤한 맛을 더한 '핫현미바삭'을 베이스로 한 '핫양념치킨'과 '핫레드치킨'이다. 두 메뉴 모두 오레가노, 로즈마리, 넛멕 등
-
샘표, 美 초중고 교육행정가 대상 한식 요리 체험 프로그램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과 함께 방한한 미국 교육행정가 한국 연수 참가자들을 초청해, 한국 식문화의 핵심인 장과 발효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요리해보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4일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거나 한국어반 신설을 고려 중인 미국 교장단이 참여해 그 의미가 더 컸다. 한국어진흥재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본부를 두고, 미국 내 정규 초·중·고교에 한국어반 개설을 확대하며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위상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단체다.이날 샘표 이홍란 우리맛 연구원은 실습에 앞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와 ‘워터밤 서울 2025’를 상쾌하게 물들이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스프라이트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페스티벌을 상쾌하게 물들였다.(*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지난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는 3일간 열기로 뜨거웠다.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이튿날인 7월 5일(토),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전했다.이날 카리나는 최근 온에어 한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화끈하고 강렬한
-
kt 밀리의서재, 구독자 취향과 독서 트렌드 담은 2025년 상반기 독서 결산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2025년 상반기 독서 결산을 공개했다. 이번 결산에는 밀리의서재 구독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도서 순위부터 오디오북, 오브제북, 도슨트북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 소비 트렌드까지 폭넓게 반영됐다.■전자책, 다양한 분야의 도서 두루 인기… 밑줄 긋고 기록하는 '능동형 독서' 확산올 상반기에는 인문, 소설,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두루 주목받으며 독서의 지평이 확장되고 있는 모습이다. 밀리 회원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진 전자책은 현대인 필독서로 자리매김한 《초역 부처의 말》이 차지했다. 이어 《급류》, 《퇴마록 국
-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파란라벨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대표적인 여름 음악 축제인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와 함께한다.7일부터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
아워홈, 온더고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안주 요리’편 우승 메뉴인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편스토랑과 협업한 다섯 번째 메뉴다. 앞서 출시된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파스타’ 등 편스토랑과 협업한 온더고 제품의 1차 생산량은 완판됐다.지난 4일 방영된 편스토랑 ‘안주 요리’ 편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내놓은 ‘마라투움바 오돌뼈’가 최종 우승을 차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함께 프리미엄 영어캠프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진행한다.최근 교육과 여행, 체험이 결합된 ‘에듀트래블(Edu-Travel)’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영어 교육과 여행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라이빗 몽돌 해변은 물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앤아트 ▲뽀로로 키즈 카페 등 경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3박 14일간 진행된다. 전 일정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식 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