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푸디스트,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식음시설 운영권 수주
푸디스트가 충남 예산 소재의 국내 대표적인 워터파크 리조트인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의 식음시설 운영권을 수주하며, 워터파크 F&B(식음) 트렌드의 새로운 전환점을 제시한다.연간 약 55만 명이 방문하는 최고급 종합 레저시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에서 푸디스트는 식음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2025년부터 2035년까지 10년간 워터파크 내 모든 식음시설 코너를 운영한다. 실내 스파존에는 한상한담(한식), 하오츠미엔(중식), 잇탈리아(양식), 원플레이트(양식) 등 4개 푸드코트 코너와 인기 외식브랜드 ‘프랭크버거’, ‘스트릿츄러스’ 등 스낵전문매장이 들어서며 실외에도 ‘스며드낵’, ‘대림선 Studio 24/7’ 등 특색있는 메뉴를
-
메가MGC커피, 라이즈와 함께 두번째 여름 신메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오는 7월 3일,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두번째 여름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이번 신메뉴는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이색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더불어,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RIIZE)와의 협업을 공개한다. 무더운 요즘, 눅눅하고 불쾌한 여름을 견디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감성적 공감대를 한층 넓혀갈 예정이다.메가MGC커피의 두 번째 여름 시즌은 ‘레트로 퓨처(Retro Future)’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하고
-
샘표, 저당 장류 4종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79년간 축적한 발효 기술을 바탕으로, 당 함량은 대폭 낮추고 장맛은 제대로 살린 저당 장류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와 함께 장류 제품을 고를 때도 당 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저당 제품은 맛이 없다’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이에 샘표는 장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은 크게 줄인 ‘저당 태양초 고추장’, ‘저당 양념쌈장’, ‘저당 초고추장’, ‘저당 비빔장’을 출시했다. 4종 모두 시장 점유율 TOP3 제품군(동일 식품유형) 대비 당 함량을 크게 낮춰, 100g당 당 함량은 2g~5g 수준이다. 특히, 여름에 즐기기 좋은 ‘저당 초고추장’은 기존 대
-
버거킹 코리아의 K-메뉴, ‘글로벌 패러다임’ 이끈다
버거킹 코리아가 개발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국내 소비자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준 높은 입맛을 가진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만들어진 다양한 메뉴와 핵심 재료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대표적으로 2013년 한국에서 기획·개발된 메뉴인 '콰트로치즈와퍼'는 2015년부터 미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영국, 뉴질랜드 등 7개국으로 역수출되었고, 특히 중국에서는 당시 역대 신제품 중 두 번째로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2023년 출시된 ‘큐브스테이크와퍼’ 역시 일본에서 990엔이라는 프리미엄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판매 이틀 만에 하루 평균 판
-
G마켓, 모바일 전용 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 뷰티 카테고리 강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뷰티 전문 큐레이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뷰티 카테고리에 대한 역량 강화에 나선다.G마켓은 인기 뷰티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뷰티특가’ 코너를 신설한다. 방문 고객의 주목도가 높은 상단 메인 탭에 자리하는 모바일 전용 코너로, 시즌 트렌드를 기반으로 추천 뷰티 상품을 상시 할인가에 소개한다.우선, G마켓 전 고객 대상으로 뷰티특가 전용 1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제공한다.뷰티특가 ‘공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30여곳의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추천한다. 빌리프, AHC, 이니스프리, 3CE, 닥터자르트 등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가 대거
-
한국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6 시작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첫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투명 음료 페트병 재활용을 실천하며,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투명 음료 페트병을 재활용해 새로운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 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은 생산, 사용, 재활용, 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순환체계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순환경제 방식이다.보틀투보틀을 감
-
티유브이슈드, ㈜피티엘과 운송 안정성 시험 검증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시험인증기관 TUV SUD Korea(이하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지난 2일, ISTA(국제 안전 수송협회)로부터 인정받은 포장·운송 전문시험기관인 ㈜피티엘과 함께, 운송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를 식별하고 평가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운송 밸리데이션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기업들이 미국의 FDA(식품의약국)와 유럽의 MDR(의료기기 규정) 등 주요 해외 규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때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다.운송 밸리데이션(Transportation Validation)은 제품이 실제 유통·운송
-
아워홈, 한화이글스와 2025 연간 스폰서십 체결
아워홈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단장 손혁)와 2025 시즌 연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2일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손혁 한화이글스 단장과 전준범 아워홈 마케팅 부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해 연간 스폰서십을 공식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아워홈의 새로운 기업 철학인 ‘Every bite feels like home(한 입 한 입이 집밥처럼 따뜻하게)’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올해 프로야구 시즌동안 한화이글스 홈경기장에서 기업광고와 더불어 미식 냉동도시락
-
선진, 6.25·베트남전 참전용사에 ‘선진포크한돈’ 삼겹살 60kg 후원
선진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27일, 국가보훈부와 비욘더팜이 공동 주최한 참전용사 위로연에 ‘선진포크한돈’ 삼겹살을 후원했다고 밝혔다.행사는 서울 비욘더팜에서 진행됐으며, 6·25전쟁과 베트남전쟁에 참전한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등 100여 명이 초청됐다. 이번 위로연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께 예우를 표하고,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다지는 취지로 마련됐다.선진은 행사 당일 바비큐용 삼겹살 60kg(1,380,000원 상당)을 식사용으로 제공하고, 참석자 전원에게는 별도 포장된 ‘선진포크 세트’를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선진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참전용사와 가족분들께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
-
구몬학습, 유초등생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 개최
구몬학습이 여름방학을 맞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이번 토크 콘서트는 2025년부터 전면 시행되는 고교학점제에 대해 소개하고, 유초등 시기에 준비해야 할 학습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구몬학습은 입시 전문가 유태성 소장을 강연자로 초청해 '고교학점제 시대, 유초등 핵심 역량 3가지’를 주제로 강연한다. 입시 전문가 유태성 소장은 지난 1월 온라인 토크 콘서트에 한 차례 참여한 바 있으며, 당시 학부모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개월만에 재 초청했다.강연은 7월 10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90분 간 실시간 방송한다. 구몬학습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해
-
㈜원강, 픽커터 특허 2건 등록 및 신규 설비 확충…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초 굴착 장비 부품 전문기업 ㈜원강(대표 강태영)은 최근 2025년 6월 최근 로드헤더(Roadheader)용 픽커터(Pick Cutter) 관련 기술 특허 2건이 최종 등록됐다고 밝혔다.이는 원강의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에 따른 성과로, 현재까지 등록된 국내 특허는 총 6건에 이른다. 독자적인 기술력 확보를 통해 제품 차별화와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다.또한, 상표권은 ‘PICK CUTTER’를 포함해 국내 2건, 인도 등록 3건 등 총 5건이 등록 완료됐다. 특히 인도 시장에서의 상표 등록은 원강이 적극적으로 진출 중인 해외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를 보호하고, 유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원강은 최근 신규
-
배스킨라빈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케이크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인 ‘더 듬뿍 케이크’ 시리즈의 5번째 제품이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는 다양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딸기·복숭아·청포도·바나나 총 4가지 과일 모양 샤베트와 냉동 블루베리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케이크는 ‘더 듬뿍 케이크’ 전용 플레이버로 개발된 ‘더듬뿍딸기’와 체리쥬빌레·레인보우샤베트·31요거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맛 아이스크림이 잘 어울리는 여름 시즌에 맞춰 ‘더 듬뿍 케이크’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
델타항공, CES 2026 참가자 위한 인천–라스베이거스 차터기 한시적 운항
델타항공은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 참가자들을 위해 인천-라스베이거스를 잇는 특별 부정기편(차터기)를 한시적으로 운항한다고 밝혔다.해당 특별 차터기는 CES가 시작되는 1월 3일~5일 동안 인천국제공항(ICN)에서 출발해 라스베이거스 해리 리드 국제 공항(LAS)까지 직항편으로 운항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1월 9일~1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세부 운항 일정은 아래와 같다.이번 델타항공의 인천-라스베이거스 차터기는 델타항공의 주력 기종인 A350-900 항공기로 운항될 예정이다. ▲델타 원 스위트(Delta One Suites),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Delta Premium Sele
-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싱가포르항공은 2025년 7월 1일부터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의 전 사용처에서 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전환 비율을 인하한다고 밝혔다.이번 개선안에는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는 항공권 결제 시의 마일리지 전환 비율 △자사 플랫폼 전반의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및 표준화 등이 포함된다.이에 따라 크리스플라이어 회원들은 싱가포르항공 및 스쿠트항공 항공권을 마일리지와 현금을 복합해 결제할 경우, 기존보다 더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여행 플랫폼인
-
쿠팡, ‘원피스페어’ 개최…여름 인기 원피스 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여름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피스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올해 여름 원피스 트렌드는 ‘나시·홀터넥 디자인’과 ‘경량·미니 실루엣’으로 나뉜다. 뷔스티에나 린넨 소재로 구성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바캉스나 한여름 일상룩으로 제격이며, 습도 높은 장마철엔 통기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나 짧은 기장의 미니 원피스가 실용성을 더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자주 뷔스티에 티어드 레이어드 원피스(2만원대) △엘쏘
-
K2 ‘시원서커’, 출시 두 달 만에 판매율 70% 돌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냉감 의류 ‘시원서커’ 시리즈가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율 70%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시원서커’는 청량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극대화하며, 다양한 스타일을 접목해 길어진 여름과 습한 날씨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특히, 대표 제품인 남성용 ‘시원서커 아이스 와플 폴로’는 출시 직후 2만 장 이상 판매됐으며, 판매율이 90%에 육박해 일부 인기 색상은 품절을 앞두고 있다. 여성용 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율 70%를 기록했다.K2는 이번 판매 호조의 주요 요인으로 냉감 기능성과 더불어 폴로, 셔츠 등 상의와 슬랙스, 버뮤다 팬츠 등 다양한 하의 스타일로 출퇴근
-
풀무원, 혁신식품개발 학생경진대회 ‘ECOTROPHELIA KOREA 2025’
풀무원기술원(원장 김태석)은 지난 2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ECOTROPHELIA KOREA 2025’ 결선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대상 수상팀에게 '풀무원상'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ECOTROPHELIA KOREA(에코트로펠리아 코리아)’는 지속가능한 식품 개발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대학생 대상 혁신식품개발 경진대회이며, 유럽의 권위 있는 학생 대상 식품 개발 경진대회인 ‘ECOTROPHELIA EUROPE’의 한국 예선전이다.올해 대회는 지속가능식품과학기술협회, 한국식품과학회, 전국식품공학교수협의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풀무원기술원을 비롯한 식품안전정보원, 세계김치연구소, 한국식품연구원의 후원으로 진행됐다.이번 대회에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