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연세유업, 단짠 조합 살린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 출시… 맘모스빵 라인업 확대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단짠 매력을 극대화시킨 디저트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크림빵 열풍을 이끈 연세유업은 생크림 롤케익, 생크림떡 등 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맘모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맘모스빵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연세유업의 맘모스빵은 전통 맘모스빵 특유의 큼직한 사이즈와 푸짐한 속재료 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색다른 풍미를 완성했다.‘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는 2022년 출시 직후 일주일 만에 17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인
-
스프라이트는 워터밤으로, 코카-콜라는 신흥시장으로… 여름 맞아 오프라인 접점 넓히는 유통업계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유통업계가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무더위에도 열기가 식지 않는 페스티벌, 휴가철 특수에 맞춰 브랜드만의 감성과 경험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공간형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분위기다.스프라이트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고유의 쿨하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코카-콜라는 서울 해방촌의 다이닝 핫플레이스인 ‘신흥시장’에서 현지의 개성과 맛집 특색을 살린 브랜딩 협업을, 삼양식품은 여름철 많이 찾는 한강 수영장에 브랜드 팝업존을 마련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
농심켈로그, 사내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로 따듯한 나눔 실천
농심켈로그가 최근 환경의 달을 맞아 사내에서 진행한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과 미판매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사내 플리마켓은 농심켈로그가 전사적으로 실천 중인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 ‘고 그린(Go Green)’의 일환으로, 서울 오피스와 안성공장에서 각각 진행됐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증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자원 재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직원들이 몸소 실천하는 연례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특히, 올해는 임직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전년 대비 약 5배에 달하는 기부 물품이 모였으며,
-
파리바게뜨, 여름 음료 ‘밀크컵빙수’, ‘밀크쉐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 2종 ‘밀크컵빙수’와 밀크쉐이크’를 출시헀다.신제품 ‘밀크컵빙수’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에 따라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팥빙수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밀크쉐이크를 베이스로 통단팥과 콩고물이 듬뿍 묻은 국내산 찹쌀 인절미를 더해 정통 팥빙수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재현했다.함께 선보이는 ‘밀크쉐이크’는 깔끔한 밀크쉐이크의 정석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가 가능해, 진한 우유 베이스와 커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포가토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다.파리
-
쿠팡,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기획전
쿠팡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유선 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30만 원 한도)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에어컨,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11개 품목이다. 대상 상품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검색창에서 ‘에너지효율’ 필터를 통해 쉽게 1등급 제품을 검색할 수 있다. 쿠팡은 정부 환급과 별도로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5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
-
컴포즈커피, 절미 시리즈 신 메뉴 ‘인절미 컵빙’ 출시
국내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올여름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팥절미 밀크쉐이크’에 이어, 절미 시리즈의 신 메뉴 ‘인절미 컵빙’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절미 컵빙’은 17곡 곡물이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컵 사이즈로 더운 여름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팥절미 밀크쉐이크’가 진한 팥과 인절미의 조합으로 사랑받았다면, 이번 제품은 곡물 베이스의 담백한 매력으로 차별화를 꾀했다.컴포즈커피는 1인 빙수 열풍을 이끌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팥절미 밀크쉐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절미 시리즈로 제품군을 확장해 탄탄한 여름
-
메가MGC커피, 소아암 환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한국소아암재단과 협력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이번 나눔 활동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소아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과 가족들이 일상 속에서 작은 기쁨과 따뜻한 위로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메가콘서트 초청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문화·체육 행사 현장에서는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마음을 담은 다양한 방식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메가MGC커피는 지난 5월 개최한 ‘2025 SBS 메가콘서트’에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을 초청하고, 관람 티켓과 함께 인기 디저트 ‘초코 멜로우 샌드’를 현장 부스에서 제공했다. 문화체험과
-
넥센타이어, 현대 수소차 '디 올 뉴 넥쏘'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수소전기차 '디 올 뉴 넥쏘(The all-new NEXO)'에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S'를 신차용 타이어(OE)로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디 올 뉴 넥쏘'는 현대차가 7년 만에 선보인 완전 변경 모델로, 700km 이상 주행 가능한 고효율 수소전기 시스템과 정숙한 주행 성능,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내외장 디자인이 특징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러한 차량의 특성에 맞춰 정숙성, 고하중 대응력, 주행 안정성을 균형 있게 구현한 엔페라 슈프림 S를 공급한다.엔페라 슈프림 S는 고성능 수소전기 SUV에 걸맞은 주행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타이어다. AI 기반 하중 분산
-
휴메딕스, 세포외기질 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 심포지엄 성료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학술 행사를 개최해 ‘엘라비에 리투오’ 등 주력 제품군의 경쟁력을 알렸다.㈜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최근 에스테틱 의료 학술 행사 ‘HART 심포지엄’(HART Symposium, Humedix Experts in Aesthetic Regeneration & Technology)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9일 밝혔다.금번 심포지엄은 의료전문가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신 미용의료 트렌드를 살폈다. 강연은 휴메딕스 제품들을 시술 사례 및 논문 등 학술 근거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인체유래 무세포동종진피(hADM) 성분의 세포외기질(ECM) 부스터 ‘엘라비에 리투오’를 집중 조명했다.오라클피부과 박제영 원장은
-
한국전파진흥협회-AWS, 차세대 클라우드·AI 전문가 양성 위한 'AWS 클라우드 스쿨'과 'AWS AI 스쿨' 동시 개설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는 오늘날,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기술은 더 이상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 역량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한국전파진흥협회(RAPA)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차세대 클라우드 및 AI 전문가 양성을 위한 대규모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글로벌 클라우드 AI 시장이 2029년까지 연평균 32.4% 성장한다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국내 클라우드·AI 인재 양성을 위한 체계적이고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이 주목받고 있다. AWS 클라우드 스쿨 11기, 검증된 교육과정으로 글로벌 진출 성과 한국전파진흥협회는 2022년부터 AWS와 협력하여 운영해온 'AWS 클라우드 스
-
바디프랜드, 7월 9일(친구)부터 '프랜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 프랜드위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펼친다.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7월 9일경 바디프랜드 사명인 '친구(Friend)'와 연관이 깊은 날짜(7월 9일)를 연결하여 진행하는 바디프랜드 만의 특별한 브랜드 행사다. 올해 프랜드위크 대상 제품은 신제품 마사지소파 파밀레 시리즈 중 하나인 ‘파밀레C’, 혁신적인 슬립테크 기술력으로 최근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션베드 브랜드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과 ‘EZ모션’이다.주요 제품들은 ▷프랜드위크 렌탈료
-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신상품 “라이프핏” 출시…2030 생활패턴 특화
새마을금고가 자동납부 및 커피․포토․생활업종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라이프핏(Life fit)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라이프핏 체크카드는 인생네컷을 포함한 포토업종, 다이소를 포함한 생활업종, KT알뜰폰(KT엠모바일)을 포함한 통신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알뜰 소비를 지향하는 20대의 생활 패턴을 반영하고 있다.이 외에도 도시가스․전기요금․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서비스와 커피전문점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을 위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자동납부․인생네컷․알뜰폰 통신요금 등 그동안 제공하지 못했던 2030세대가 선호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
-
카스퍼스키, 이더리움 거래 수수료 환불 사기 웹사이트 탐지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 카스퍼스키(지사장 이효은)는 오늘, 최근 이더리움 사용자들을 겨냥한 암호화폐 거래 수수료 환불 사기 웹사이트들을 탐지했다고 밝혔다.이러한 사기 플랫폼은 사용자로 하여금 개인 키, 지갑 인증 정보, 개인 데이터와 같은 민감한 정보를 입력하게 유도하며, 그 결과 자금 탈취 및 신원 도용으로 이어진다.이더리움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거래 수수료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피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범죄자들이 기회를 노리고 있다.Gas fee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거래 처리 또는 스마트 계약을 실행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의미한다. 이 수수료는 이더리움의 네이티브 암호화폐인 ETH로 지불
-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엠트리홀딩스와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와 엠트리홀딩스(대표이사 김종열)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국내외 e-모빌리티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의 폭을 넓혔다. '탄소 없는 섬 제주 2030' 실현을 목표로 미래 모빌리티와 에너지 산업의 최신 이슈를 선점해 온 엑스포 조직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와 엠트리홀딩스는 8일 상호 협력 및 신의의 원칙에 따라 e-모빌리티 활성화를 통한 국가와 사회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를 통한 국내 모빌리티 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기관으로서 상호 호혜의 원칙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BluEx-TM’ 美 FDA 승인 획득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BluEx-TM’이 미국 식품의약품청(USFDA, 이하 FDA)으로부터 허가를 취득해 미국 전역을 아우르는 새로운 유통 전략에 본격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지난 6월 FDA에 허가 신청을 완료했으며, 지난 8일(미국 현지시각) 최종 승인을 받았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FDA 승인은 단순한 제품 인증을 넘어, 기존 유통방식에서 탈피해 시장 접근 전략을 전면적으로 재편하려는 움직임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BluEx-TM’은 자사의 제품인 PathLoc-TM의 새로운 버전으로 BluEx시리즈의 표면처리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BluEx-TM’을 기존 제품군과 동일
-
코람코-퍼시스, 800억 원 규모 SMA 약정 체결
코람코자산신탁이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와 최대 800억 원 규모의 SMA(개별관리계좌) 약정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부동산자산운용사와 사무환경 전문기업 간 전략적 파트너십은 이번이 처음으로, 상업용부동산 시장 내 새로운 협력 모델이 구축됐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최근 상업용 부동산 투자시장은 높은 금리와 경기둔화, 해외 연기금 및 기관투자가들의 출자 축소로 보통주 투자금 조달이 크게 어려워진 상황이다. 이러한 자금 경색으로 국내외 주요 운용사들이 투자 기회를 놓치는 사례가 증가하고, 대기업들의 비핵심 자산 매각 시도에도 불구하고 실제 거래는 제한적인 실정이다.코람코는 퍼시스와의 SMA 약정을 통해 선제적으
-
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사명 변경하며 새 출발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4일 사명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변경하고 웅진그룹 계열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프리드라이프는 지난 6월 13일 웅진그룹과의 인수 절차를 공식 마무리했으며, 이번 사명 변경은 웅진그룹에 공식 편입된 이후 첫 행보다. 그룹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새롭게 출범하는 웅진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라이프가 축적해 온 장례 의전과 웨딩, 크루즈, 시니어 케어 등 생애주기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역량에 웅진그룹의 전국 영업망과 회원제 시스템, 교육 및 콘텐츠, IT 역량을 결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삶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