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야놀자 플랫폼, '2024 낭만 여행기' 이벤트 개최
야놀자 플랫폼(대표 배보찬)이 연말을 맞아 '2024 낭만 여행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 '텍스트힙'을 결합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여행에서 느낀 감정과 순간을 글로 기록해 자신만의 낭만 여행기를 완성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한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여행이 선사하는 설렘을 널리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앱을 통해 여행의 특별한 순간을 150자에서 1000자 분량의 에세이로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1인 최대 5편의 작품을 출품할 수 있으며, 심사와 수상은 제출된 작품 중 하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우승 상품 '오삼이 반반 김밥' 출시
CU가 지난달 김천김밥축제에서 열린 김밥 경연 대회의 우승 상품인 오삼이 반반 김밥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경상북도 김천시에서 열린 제 1회 김천김밥축제는 김밥을 중심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행사로, 행사 기간 10만 명 가량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열린 김밥 경연 대회에는 총 64팀 중 본선에 진출한 9팀이 최종 경연을 펼쳤다. 출전 작품 중 오삼이김밥은 김천시의 특산물을 활용한 김밥 속재료로 맛의 조화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CU는 이 오삼이김밥을 전국 1만 8000여 개 점포에 내놓기 위해 우승팀과 함께 레시피 연구에 착수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
-
SSG닷컴, 'SSG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SSG닷컴은 오는 29일까지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몽클레르'와 '어그(UGG)'를 비롯한 명품, 잡화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고이스트,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등의 외투류는 최대 8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또한 행사 기간 쓱닷컴은 '블랙 프라이데이 쿠폰'이 표기된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각각 3장씩 발급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5%까지 제공한다. 김철민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 출시. 26일부터 예약
서울신라호텔이 연말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4종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미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올해는 하이엔드급 케이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해 ‘럭셔리’와 ‘신라베어’ 두 가지 컨셉으로 출시했다.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라 베어즈 위스퍼(The Shilla Bear’s Whisper)’는 신라베어를 케이크로 형상화한 것으로 인형의 질감까지 구현했다.‘신라 베어즈 위스퍼’는 6가지 맛을 하나의 케이크에 담았다. 세계 3대 초콜릿인 진한 발로나 초코무스와 밀크 초코무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를 위해 맞춤 설계된 전문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는 당뇨병의 대표적 합병증인 당뇨병성 신장질환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춘 특수의료용도식품이다. 시중의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과 신장환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는 식사요법을 충족하기 어려웠던 당뇨병성 신장질환자들의 보다 간편하고 균형 잡힌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임상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뉴케어 당플랜 키드니는 당뇨(Diabetic)와 신장(Kidney)의 균형적(Balance) 식이 관리를 1팩에 담은 DKB 영양 설계를 적용했다. 혈당 관리를
-
파리바게뜨, 굿즈 ‘WISH 화이트 비니’ 사전예약 진행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K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손잡고 준비한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를 출시했다. ‘WISH 화이트 비니’는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케이크 대표 제품인 하얀 털모자 모양의 입체 케이크 ‘위시 케이크’ 모양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신제품 굿즈는 온라인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파리바게뜨는 11월 25일부터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을 통해 ‘위시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이다. 사전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위시 케이크’는 하얀 털모자 모양 입체 케이크 속에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을 더하고 바삭한 초코볼이
-
롯데호텔 서울X월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더 달콤한 연말’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트윙클 벨은 종 모양의 초콜릿 속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와 큰 리본 장식이 특징인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연말의 따뜻함을 느끼기 제격이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무스에 다쿠아즈, 카라멜리제로 쫀득함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담아냈다. 블루 하와이안 칵테일을 사용해 눈 내리는 겨울밤 풍경과 새하얀 순록을 표현한 원더랜드 케이크는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에 팥양갱과 잘게 다진 밤을 넣어 다양한 맛을 완성했다. 스윗가든 케이크는 과일 바구니를 연상케 하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첫만남 자기소개 "잘 부탁해"
1.自己紹介]初対面 - どうぞよろしく [자기소개] 첫만남 - 잘 부탁해남 : はじめまして。韓国からきたナセンスです。 하지메마시떼 칸코꾸까라 키따 나센수데스 처음뵙겠습니다. 한국에서 온 나선수라고 합니다. どうぞよろしく。 도-조 요로시꾸 잘 부탁해요.; 처음 만난 일본 여자들은 매우 상냥하다. 상대적으로 상대편 첫인상을 매우 중요시 하는 펀이니 첫인상에 매우 신경을 써야한다. 일본 여자는 먼저 말을 붙이기 전에 상대방이 말을 걸어오는 경우가 거의 없다. 부드러운 미소로 먼저 말을 걸면 생각보다 마음들이 착해서 친해지기 쉽다. 일본걸 작업은 먼저 들이대고 부딪쳐야 성공할 수 있다. 참고로 무척이나 순진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토탈 안티에이징·기미케어 기획세트 2종 뷰티컬리 론칭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 론칭 2주년을 기념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및 기미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이번 기획세트는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베스트 셀러인 마데카 크림과 멜라캡처 기미앰플 등과 함께 시너지 상품이 추가 구성됐다.’베스트 마데카 크림&스틱 기프트 기획세트’는 5가지 특허 기술의 융합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안정적인 탑재와 진화된 흡수력의 ‘NEW 활성-TECA™’가 적용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와 멀티형 스틱인 마데카 크림 스틱을 담아, 탄력부터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획세트다. 특히, 마
-
맥스클리닉, PDRN과 엑소좀의 혁신적 만남! 엑소좀 라인 2종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피부 보습과 탄탄한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엑소좀 피디알엔 리페어 앰플’과 ‘엑소좀 피디알엔 리프트 크림’으로 구성된 엑소좀 피디알엔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연어 PDRN과 식물성 PDRN, 특허받은 병풀 엑소좀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분인 PDRN과 엑소좀 두 가지를 메인 성분으로 함유하여 시너지 케어를 통해 스킨케어 효과를 높였다.특히, 앰플은 제형을 100% 리포좀화하여 모공보다 70배 작은 70나노 사이즈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마하의 속도로 고압 및 가압을 통해 서로 충돌하여 발생하는 강력한 에너지를 이용한 마이크로플루
-
국순당, 전통주 업계 최초 순환 재활용 용기 적용 제품 출시
국순당이 막걸리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제품인 ‘옛날 막걸리 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전통주 용기에 순환 재활용 페트(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통주 포장산업의 친환경 재질 적용에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국순당은 지난 7월에 SK케미칼과 순환 재활용 페트(CR-PET) 적용 제품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후 CR Pet 적용 관련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했다.순환 재활용이란 폐플라스틱을 분자 단위로 분해해 다시 원료로 만들어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SK케미칼의 ‘화학적 재활용’ 기술이다. 폐플라스틱을 잘게 부숴 세척한 후 다시 플라
-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자사몰 방한용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수의 셀럽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자사몰에서 방한용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몰에서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방한용품 프로모션에서는 24 윈터 시즌을 맞아 출시한 장갑, 버킷햇 등 방한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전 시즌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이월 제품들을 균일가 세일로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빈티지헐리우드의 24 윈터 컬렉션은 지난 10월에 출시되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부천대학로 만화벽화거리 조성 완료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최근 부천대학로 상가거리 활성화 및 만화도시 체감향상을 위해 진행한 부천대학로 만화벽화거리 조성을 마쳤다. 부천대학로는 부천대학교 주변에 조성된 도로로 다양한 음식점 및 점포들이 있어 젊은 사람들의 이용이 많고 맛집거리로 소문나 주말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곳이다. 부천시와 진흥원은 부천대학로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포토존 등의 체험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만화벽화거리 조성을 기획하였다. 금번 조성된 만화벽화 디자인을 위해 국내 외에서 개성적인 작품을 발표하며 활동하는 7명의 작가가 참여했다. 홍승우, 원수연, 뜬금, 들개이빨, 조경규, 일본의 쿠라다 요시미,
-
세탁특공대 ‘워셔’ 인기 캐릭터 ‘깜자’와 콜라보 진행
세탁특공대가 운영하는 빈티지 팝업스토어 '워셔(WASHER)'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손잡고 오는 25일부터 한 달간 새로운 협업을 선보인다.이번 협업은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된 첫 번째 콜라보 팝업이 사전 예약 30초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된 후, 워셔(WASHER) 매장에서 추가로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다.워셔(WASHER)의 연남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빈티지 제품에 ‘깜자’ 프린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송정 매장에서는 ‘깜자’ 와펜을 구매하고 부착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빈티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매장에서 즉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워셔(WASHER)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깜자’의 5종
-
올마이투어닷컴, 방한 관광객 몰린 겨울철 인기 여행지 발표
올 겨울 방한 관광객들의 발걸음은 서울로 향할 전망이다.음악과 드라마에서 시작된 한류 열풍이 뷰티, 음식 등 다양한 분야로 이어지면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이 방한 관광객들이 선택한 겨울철 국내 인기 여행지를 25일 공개했다.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1~9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총 1213만 7427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8.7% 증가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94% 수준까지 회복한 수치다. 국가별로는 중국(361만명)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일본, 대만, 미국 등이 뒤를 이었다.방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
트립닷컴, 다음까지 책임지는 '남는 여행' 알린다
트립닷컴이 다음 여행까지 책임지는 '트립닷컴'의 알짜 서비스를 소개하며 겨울 여행 모객에 나섰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25일 신규 겨울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의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각각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편과 종합편으로 구성돼 있다. 어떤 여행은 인생사진을 선사하고 어떤 여행은 상처 뿐인 영광을 남기기도 하지만, 그 어떤 여행이든 트립닷컴으로 예약했다면 다음 여행까지 '남는 여행'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트립닷컴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이용자 친화적인 멤버십을 강조하며 회원들의 혜택을 집중 조명했다. 트립닷컴 회원들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항
-
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25일부터 접수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그룹 최초의 국제 바텐딩 대회인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SIP Supernova Cocktail Grand Prix)’ 참가를 위한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하고, 오늘부터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의 SIP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받는다. 내년 초 상하이에서 열리는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 (Share, Inspire, Pioneer의 약자)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 (Share), 영감을 고취시키고 (Inspire), 변화를 선도(Pioneer)할 수 있는 바텐더들과의 연계 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