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마리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 오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오는 12월 1일, 서울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특별한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를 오픈한다.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X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아이스 링크는 ‘프랑스 샤모니의 눈 덮인 설산과 포근한 산장, 아름답게 빛나는 얼음이 어우러진 마법 같은 공간’을 콘셉트로 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홀리데이 시즌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우드와 퍼, 눈꽃 등을 더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 링크를 아이코닉한 장소로 연출했다. 특히, 대형 썰매 스노우볼과 설산을 형상화한 오브제, 유럽의 어느 산장을 옮겨
-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브랜드 헤리티지 반영한 영&힙 인테리어 돋보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오프라인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19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컬처를 중심으로 빈티지 요소를 반영해 젊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재탄생했다.특히 자유롭고 힙한 라이프를 열망하는 2030들의 감성을 담아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매장 입구 전면에 위치한 수프라 크라운 네온사인 로고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내부에는 수프라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가득 담긴 FW 아이템을 배치해 스트릿 감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항공샷 구도
-
JBL, 홈 시어터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MA AV 리시버와 Stage 2 라우드스피커 시리즈 출시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차세대 음악 및 영화 애호가를 위한 고성능 홈 시어터 솔루션, JBL MA(Modern Audio) AV 리시버와 Stage 2 라우드스피커 시리즈를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다.JBL MA AV 리시버와 Stage 2 라우드스피커는 현대적인 홈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도록 제작되었으며 설치, 연결 및 업그레이드가 매우 간단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심플함, 디자인, 품질, 확장성을 모두 갖춘 통합적이고 응집력 있는 고성능 홈 시어터 시스템을 제공한다.두 제품군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 및 제작되어 기존
-
와키윌리, 최대 73% 할인 프로모션…”무신사 블프로 모여라”
국내 캐주얼 패션 시장 선두주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4세대 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가 돌고래유괴단과 협업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키윌리는 11월 24(일)부터 12월 4일(수)까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대규모 할인 행사 ‘2024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해 인기 제품 최대 73%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 15일 돌고래유괴단과 협업해 만들어 공개한 와키윌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들이 와키윌리의 인기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캠페
-
라코스테(LACOSTE), 메종 르마리에(Maison Lemarié)와 엠브로이더리 컬렉션(Embroidery Collection) 공개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메종 르마리에(Maison Lemarié)와 함께한 세 번째 엠브로이더리 컬렉션(Embroidery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아시아 국가 중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런칭되며, 메종 르마리에의 정교한 꽃 자수 기술과 라코스테의 창의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15가지 한정판 아이템을 공개하였다.이번 컬렉션은 스웻 셔츠, 셔츠, 폴로 셔츠, 스커트, 다운 재킷 등 12개의 레디 투 웨어와 3개의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종 르마리에의 꽃 자수 기술로 라코스테의 악어 로고를 재해석하여 표현된 부분이 특징적이다. 그리고 컬렉션 아이템 중 스커트는 섬세한 플리츠와 로고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
-
아만, 오직 아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연말 스테이 제안
품격 있는 평화를 선사하는 선구적인 프리미엄 호텔 리조트 그룹 ‘아만(Aman)’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화려한 도시와 눈부신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테이를 제안한다. 아름다운 설경과 이색적인 미식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만 르 멜레장(Aman Le Mélézin), 활기찬 뉴욕의 에너지와 고요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만 뉴욕(Aman New York), 화려한 도심 속 한해를 차분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아만 도쿄(Aman Tokyo)에서는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마법 같은 설경을 누리며 연말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다이닝 경험
-
MLB키즈, 24FW 토들러 방한모 출시. “따뜻하고 보드라워”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추운 날씨에도 거뜬한 방한모를 출시했다.새롭게 공개한 24FW 방한모 시리즈는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부터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챙긴 아이템을 제안하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자수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베이직 밍크 바라클라바는 탄탄하고 신축성 좋은 소재감의 나일론을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더했다. 발랄한 느낌을 주는 크림, 스카이블루, 라이트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내 부모와 아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이와 함께 자수 와펜 로고로 MLB만의 헤
-
테스토코리아,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오늘,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1월 18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 테스토 온/습도계, 풍속 및 압력 측정기, 실내환경측정기 3개 제품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테스토 전용 가방과 쿠폰 발행일로부터 1년까지 수리 교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쿠폰팩을 증정한다.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군은 주차별로 달라진다. 1-2주차(11월 18일~12월 1일)에는 온/습도계 제품 구매 고객이 대상이며, ▲testo 608-H1/testo 608-H2(탁상용 온습도계), ▲testo 625(디지
-
프로젝트슬립, 마지막 특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침구&수면용품 최대 67% 할인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25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마지막 특가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방송으로 침구와 수면용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5만원의 라이브 전용 추가 할인 쿠폰 제공 ▲양털 세트 구성 할인 ▲매트리스와 토퍼 구매 시 안심커버 증정 ▲구매왕 고객 3명에게 꿀잠베개 증정 ▲구매인증 고객 2명에게 핸드워머 증정 ▲소통왕 고객 2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최대 5%의 네이버 적립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된다.프로젝트슬립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로젝트슬립 매트리스, 퍼펙션토퍼, 푹신토퍼, 충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스 선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과 파운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3가지 종류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 풍성하게 올라간 딸기 생크림 케이크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오렌지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앤젤, 레몬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위싱 트리는 호텔 크리스마스 장식의 메인 컬러인 골드와 실버로 장식했다. 파운드 케이크는 초콜릿과 생크림, 버터 등을 녹여 만든 초콜릿 크림인 부드러운 가나슈가 특징으로 쉬폰과 화이트 초콜
-
티젠, 아마존 연중 최대 행사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프로모션 참여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티젠이 아마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미국의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월요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진행되는 아마존 프로모션에 동참해 12월 2일까지 티젠 아마존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주요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아마존 특별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는 콤부차 버라이어티팩 2종을 메인 제품으로 매실, 레몬, 피치, 샤인머스캣 등 콤부차 모든 플레이버와 아이스티, 밀크티, 자몽쏙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토니모리,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 9종 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입술과 양 볼에 은은하게 녹아들어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색조 신제품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밤’은 립밤과 블러셔 등 메이크업을 제품 하나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매끄럽고 촉촉한 텍스처와 보송한 텍스처 두 가지 제형을 한 번에 담은 멀티 듀오밤으로, 텍스처를 내 맘대로 ‘믹스 앤 매치’하여 원하는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각질이 부각되거나 텁텁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한 겹으로 밀착되어 내추럴 컬러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앙증맞은 용기에 실리콘 립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
글래드 호텔 x 샤크 뷰티,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미국 유명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샤크 뷰티(Shark Beauty)’와 함께 연말을 맞아 투숙객을 위한 특별한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일부 객실에서 샤크 뷰티의 신제품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특히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글래드 호텔을 찾은 고객들에게 쉽고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
“생딸기 시즌이 돌아왔다!” 설빙, 생딸기 메뉴 5종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 시즌을 맞아 생딸기를 사용한 시즌 한정 생딸기 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그중 올겨울,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은 새콤달콤한 생딸기가 가득 올라간 메뉴로 이번 시즌에는 딸기 모양의 랜덤 메시지픽이 올라가 특별함을 더한다.생딸기 위로 녹차 아이스크림을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쌓아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생딸기트리설빙’은 바삭마시멜로우를 함께 제공, 오너먼트로 장식하면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보는 맛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코팅을 톡톡 깨서 먹는 재미가 있는 ‘생딸기요거초코볼
-
반올림피자,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 일러스트 보담 콜라보 패키지에 담겨 오늘부터 판매 시작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전라남도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해 출시한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오늘부터 판매하며, 이를 기념해 보담 작가와 협업한 피자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남도의 맛을 널리 알리고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소비하는 로코노미(Local+Economy) 트렌드가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기획한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는 남도의 해풍을 받고 자라 과육이 풍부한 영암 무화과와 고흥 유자에 고르곤졸라 치즈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고흥 유자소스 위에 영암 무화과
-
수능 스트레스 TJ노래방에서 푸는 수험생들...수능 위로곡 ’나는반딧불’ TJ미디어 인기차트 43계단 상승
국내 노래방 업계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노래방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수능 당일인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TJ노래방의 인기차트 상위 10위 곡 모두 재생 횟수가 지난주 대비 평균 16% 증가했다. 지난해 역시 동기간 재생 횟수가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수능 위로곡으로 알려진 ‘황가람’의 '나는 반딧불'이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수능 당일인 14일 TJ노래방 인기차트 68위에서 20일 25위까지 오르며 7일만에 43계단 상승했으며, 이 곡의 원곡인 인디밴드 ‘중식이’의 노래 역시 지난 1일 20위에서 20일 5위로 상승
-
프로젝트21, 펫 인공눈물 ‘클리어 뷰 아이드롭’ 출시…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선공개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PROJECT 21)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을 위한 무방부제 일회용 인공눈물 ‘클리어 뷰 아이드롭’을 출시했다.‘클리어 뷰 아이드롭’은 반려동물의 안구에 적합한 8.05 산성도(pH)를 적용한 반려동물 전용 눈 세정제로, 눈 이물 제거와 눈물 자국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방부제를 넣지 않은 일회용 패키지로 제작해 냉장 보관이나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민감한 눈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동물용 의약품 제조시설에서 의약품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했다. 또한, 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