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일본 럭셔리 브랜드 '데코르테' R.LUX 입점..."최대 14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일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데코르테는 1970년 일본 코세(KOSÉ) 코퍼레이션이 선보인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다. 혁신적인 피부 과학 연구로 전 세계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리포솜 기술을 화장품에 처음 도입해 스킨케어 분야에서 주목받았다.R.LUX에서 데코르테의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출시 이후 30년간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리포솜 어드밴스드' 라인은 세계 최초의 리포솜 기
-
파크 하얏트 서울, ‘The ONE & ONLY with PARK’ 돌잔치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The One & Only with Park’ 돌잔치 프로모션 선보인다. 세련되고 모던한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내 집과 같은 환대와 편안한 분위기가 더욱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3층 이벤트 공간에서 진행된다.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과 럭셔리한 감성, 취향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셉트로 연회 전문 매니저와의 1:1 상담을 통한 맞춤형 돌잔치를 원스톱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원하는 테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벤트 공간들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쏟아지는 풍부한 자연 채광이 가득해 돌잔치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가장 넓
-
쿠팡, 산업단지 입주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한달간 특별기획전
쿠팡이 전국 주요 산업단지에 입주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특가에 파는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손을 잡고 우수 중소기업들의 판로를 지원해주는 할인전이다.쿠팡은 연말까지 ‘착한상점’ 코너에 식품·화장품·차량용품 등 15개 중소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산업단지 공장직구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산업단지 입주기업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우수한 기술력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한 국내 중소 제조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식품 브랜드 ‘뉴뜨레’를 운영하는 중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생산량 확대 및 아르카나∙QM6 조기 출고 시 추가 특별 혜택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연말을 맞아 아르카나와 QM6 조기 출고 시 최대 30만 원의 추가 특별 혜택 제공 등 풍성한 12월 판매 조건을 선보였다.르노코리아의 쿠페형 SUV 아르카나(Arkana)는 12월 구매 시 50만 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아르카나 가솔린 모델과 E-Tech 하이브리드 아이코닉 트림의 경우 일반 할부 및 잔가 보장 스마트(SMART)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특별 혜택 규모가 100만 원으로 확대된다(단, 할부기간 24개월 이상 및 할부원금 1500만 원 이상 기준). 여기에 연말 조기 출고 혜택 최대 30만 원, 각 판매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과 재구매 1회 기준 20만 원 혜택까지 적용하면 아르카나의 12월 최대 혜
-
서울우유, 100% 국산우유로 만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국산우유를 원료로 한 자연치즈 신제품,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국내 웰빙 트렌드와 더불어 자연치즈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을 반영해 개발됐다.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마케팅 이덕녕 팀장은 “가장 인기있는 치즈 종류 중 하나인 모짜렐라를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생치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인 서울우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가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은 물론 간편식의 격을 높이는 신선
-
CJ제일제당-컬리,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 출시
CJ제일제당이 마켓컬리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양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국산 자색 고구마와 꿀로 풍미와 단맛을 살리고 찹쌀가루를 더해 독특한 식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이번 붕어빵은 바삭한 겉면과 쫀득한 속을 자랑하며,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랑에 빠진 붕어’, ‘깜짝 놀란 붕어’ 등 다양한 표정이 담긴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해당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제조 기술력과 마켓컬
-
조선호텔앤리조트, ‘2024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기관 부문 수상…‘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상생 기여 공로 인정’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 27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2024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서 기관 부문 유공 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특별시·서울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열린 ‘서울특별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식’은 사회변화를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한 자원봉사자·단체·기관 등을 선발, 표창하는 행사다. 올해 기관 표창은 조선호텔앤리조트를 비롯해 4곳, 개인·단체 표창은 시민 84명, 공무원 및 투자·출연기관 직원 등 11명으로 총 95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는 자치구 자원봉사센터와 서울시 공사·공단의 추천을 받은 후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다양한
-
하림, ‘안동식 찜닭 밀키트’ 쿠팡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경북 안동 지역의 명물이자 배달 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찜닭을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도록 ‘안동식 찜닭 밀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하림 ‘안동식 찜닭 밀키트’는 먹기 좋게 토막 낸 100% 국내산 닭 한 마리와 당면, 간장 베이스 특제 소스와 건고추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재료가 요리에 필요한 만큼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편리하다. 냉장 보관 제품이라 해동할 필요도 없다. 닭고기를 찬물에 씻은 뒤 나머지 재료와 함께 냄비에 담아 20분 정도 끓이기만 하면 된다. 양념이 골고루 배고, 당면이 눌어붙지 않도록 잘 저어가면서 익히면 달콤 짭조름하면서 맛있게 칼칼한 안동식 찜닭이 완성된다. 기호
-
SPC 배스킨라빈스, 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따자따자 리워드’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따자따자 리워드’를 진행한다.‘따자따자 리워드’는 배스킨라빈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빗썸 앱을 통해 비트코인 또는 배스킨라빈스 제품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장에서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컵) 또는 카페브리즈 커피 구매 시 제공되는 슬리브의 QR 코드를 스캔하고, 빗썸 앱에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이벤트에 참여하면 비트코인 최대 1만 원 또는 배스킨라빈스 제품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제공되는 비트코인은 행사 시작일인 11월 29일(금) 종가 기준으로 산정돼
-
글래드 여의도, 10주년 개관 기념 상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오는 12월 6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 참여형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글래드 여의도는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여의도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2014년 12월 6일 개관했다.먼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글래드 여의도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Happy GLAD 10(해피 글래드 10) 패키지’를 2024년 12월 6일(금)부터 2025년 1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해당 상품은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와인 1병 △글래드 굿즈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팝아티스트 ‘간지(GANZ)’와 특별 전시 개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씨엠지월드 소속 팝아티스트 간지(GANZ)와 협업하여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오는 12월 1일부터 6개월간 호텔 G층(지하 1층) ~ L층(3층), 로비층 사이 계단에서 진행되며, 호텔 방문객들이 다소 지루할 수 있는 공간에서도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되었다. 갤러리에는 간지 작가의 대표작 16점을 선보일 예정이며, 일상적인 공간에서 ‘친숙한 특별함’, ‘새로운 익숙함’을 경험할 수 있다.간지(GANZ, 본명 김상우) 작가는 독특한 낙서화 스타일로 알려진 아티스트로, 일상 속 사소한 사건이나 생각, 감정의 모든 것을 인생의 기록을 남기듯 최
-
싱글몰트 위스키 로얄 브라클라, 럭셔리 부티크 호텔 파라다이스 아트파라디소 룸 패키지 출시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영국 왕실 최초 인증 위스키 ‘로얄 브라클라(Royal Brackla)’가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와 함께 ‘스위트 위드 프렌즈 (SUITE WITH FRIENDS)’ 룸 패키지를 출시한다.내년 2월 28일까지 총 2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스위트 위드 프렌즈’는 스위트룸에서 프라이빗 위스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웰컴 드링크와 ‘로얄 브라클라 12년’ 위스키 세트, 인룸다이닝 서비스를 포함해 씨메르, 수영장,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체크인 시 수령 가능한 ‘로얄 브라클라 12년’ 위스키 세트는 로얄 브라클라 12년 700
-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아벨라워(Aberlour)가 서울의 아이코닉한 호텔 바(Bar) 3곳에서 아벨라워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은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소비자들을 위해 독보적인 정통성을 자랑하는 아벨라워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에는 아벨라워 12년, 14년, 16년, 아부나흐 등 아벨라워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더블 캐
-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간편 간식 레시피
에어프라이어는 신혼 혼수로 장만하고 혼수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소형 가전으로 최근에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도 속속 출시하며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기름을 적게 쓰지만 튀긴 듯이 바삭한 식감과 함께 전자레인지처럼 음식물의 주변부가 마른듯이 변화하는 부분이 적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양한 쓰임새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많이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와 겹쳐지는 쓰임새로 인해 활용도가 떨어지는 편이다. 그래서 다양하게 사용하면서 에어프라이어 사용법을 늘려가는 것이 좋다. 이에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간식 레시피
-
SPC 배스킨라빈스,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공개했다.올해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테마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로, 다양한 플레이버를 하나의 케이크에 담아 각기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을 중심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플레이버 조합을 선보인다.‘와츄원’은 밀도와 질감이 다른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워터컷(Water Cut, 높은 수압으로 케이크를 정교하게 자르는 방식)’ 기술로 제작되며, 연말 모임과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대표 제품으로는 중앙의 별
-
쿠팡, 가성비 남성 캐주얼 의류 최대 75% 할인..와우회원 추가 혜택
쿠팡이 오는 12월 1일까지 '남성&캐주얼 SPA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쿠팡은 마인드브릿지·베이직하우스·폴햄·스파오 등 6개 브랜드와 함께 할인전을 마련했다. 아우터, 맨투맨, 팬츠 등 인기 상품 350여 개를 선보이며, 와우회원은 추가 10% 할인을 받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베이직하우스 순면 긴팔 티셔츠 2종 세트(1만원대), 스파오 숏푸퍼(5만원대), 폴햄 경량 패딩 점퍼(4만원대), 후아유 퀼팅재킷(3만원대) 등을 특가에 제공한다. 고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가성비 상품이 많은 주요 남성 캐주얼 브랜드는 쿠팡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같은 기간 '겨울 언더웨어 브랜드위크'도 진행한다. 아디다스 언더웨어
-
안다르, 워크레저룩 ‘기능성 데님’ 통했다…에어데님 8만장 판매 돌파
안다르가 선보인 기능성 데님인 ‘에어데님’이 큰 호응을 얻으며 워크레저룩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지난해 내놓은 ‘에어데님’이 지난 10월 8만장 판매를 돌파,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하는 워크레저룩의 간판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고 28일 밝혔다.안다르가 전략적으로 ‘일(work)’과 ‘레저(leisure)’의 경계를 허문 워크레저 스타일을 강화한 것이 적중하며, 남성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안다르가 출근 등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슬랙스와 폴로티셔츠, 셔츠 등이 큰 호응을 얻는 것에 주목해, 지난해 2월 야심하게 남성 타깃의 에어데님을 첫 출시했다. 출시 직후 큰 사랑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