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레고랜드,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 ‘빌드 투 기브’ 체험존 오픈…‘즐겁게 레고 조립하면 따뜻한 기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놀이의 즐거움을 통해 전 세계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레고 세트를 기부할 수 있는 ‘빌드 투 기브(#BuildToGive)’ 캠페인에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존을 오픈했다. 레고랜드는 이번 겨울 시즌에 브릭토피아 구역에서 새롭게 오픈한 ‘브릭토피아 라운지’ 실내 공간에서 ‘빌드 투 기브’ 캠페인을 마련하여 보다 많은 방문객과 함께 따뜻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놀이는 혁신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레고 그룹이 2017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 ‘빌드 투 기브’
-
웨스틴 조선 서울, 신년 패키지 ‘해리티지 인 블룸’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12월 2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다가오는 2025년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해리티지 인 블룸(Heritage in Bl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새해 첫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굿즈 및 호텔 식음 이용권이 포함된다. 먼저,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글로벌 한복 패션 브랜드 단하와 협업해 제작한 곰인형 키링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이번 기프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판 제품으로, 단하에서 리디자인한 전통 문양 당초문 패턴을 활용하여 제작돼 행운 가득한 새해의 의미를 담았다. 국내에서
-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키세스 브라우니 초콜릿’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 키세스’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맛 ‘키세스 브라우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신제품은 키세스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밀크 크림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스프링클이 뿌려진 크런치볼과 화이트 리본, 그리고 브라우니 피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다양한 식감을 완성했다.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이달의 음료 ‘키세스 초콜릿 블라스트’와 ‘키세스 핫초코’도 6일 출시된다.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블라스트와 따뜻한 핫초코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휘핑크림 위에 키세스 초콜릿 칩과 알록달록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토핑했다.이 외에도 키세스 로고 초콜릿 판과 금박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어디에 사시나요?
[基本的な質問]どこに住んでいるの?[호구 조사] 어디 살아?남 : 信子さんのご家族は何人ですか。 노부꼬상노 고카조꾸와 난닌데스까 노부코 씨의 식구는 몇 명이에요?여 : 5人です。 고닌데스 다섯 명이에요.: 일본도 핵가족화되어 있어서 보통 5명 이내가 많다.남 : あ~、5人。いいですね。 아~ 고닌 이이데스네 아, 다섯 명, 좋네요.남 : それではご兄弟は? 소레데와 고쿄-다이와 그럼 형제는요?여 : 女の子三人です。 온나노꼬 산닌데스 여자 셋이에요.남 : 女の子三人? いいですね。 온나노꼬 산닌? 이이데스네 여자 셋? 좋네요.남 : 生まれはどこですか。 우마레와 도꼬데스까 고향은 어디입니까?: 보통 故郷라고도 묻
-
원 방콕, 화려한 연말연시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방콕 도심에 글로벌 여가 및 라이프스타일 명소로 새롭게 문을 연 원 방콕(One Bangkok)이 연말연시의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방콕 내 새롭게 오픈한 리츠칼튼 방콕(The Ritz-Carlton, Bangkok)과 더불어 맞춤형 리테일 및 다이닝 콘셉트, 세계적인 예술 설치물, 화려한 행사 등을 만나볼 수 있다.2025년 초까지 원 방콕에서는 관광객들에게 특별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축제의 즐거움과 새해 카운트다운의 화려함까지 더해 방문객들은 연말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2025년에는 태국의 전통 명절이자 새해 축제인 송끄란(Songkran), 설날 등 주요 국가
-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 참가자 27명과 함께 2024 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 성료
마카오정부관광청은 12월 1일 마카오에서 열린 제43회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한국 참가자 27명이 완주하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마카오 국제 마라톤 대회는 마카오 스포츠국, 갤럭시 엔터테인먼트 그룹(Galaxy Entertainment Group, GEG), 마카오 육상 총 협회(General Association of Athletics of Macau, AGAM)가 주관하는 매우 전통 깊은 대회로 매년 12월 첫째 주 일요일에 개최되고 있다.특히, 올해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5주년이자 마카오 특별행정구 설립 25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풀 코스(42.195Km) 1,600명, 하프 코스(21.0975Km) 4,800명, 미니 마라톤(4.5Km) 5,600명이 참가해 예년보
-
파파존스, 겨울맞이 프로모션…최대 7천 원 할인 및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 증정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12월을 맞아 피자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과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12월 1일(일)부터 내년 1월 1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는 4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5천 원, 파티사이즈는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어 무지갯빛 홀로그램 효과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
-
보코서울강남, ‘라이크 어 무비’ 패키지 선봬…영화 티켓과 아메리카노 제공
보코서울강남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풍요롭게 한다’는 CGV의 미션과 고객들께 ‘색다른 편안함(Reliably Different)’을 드리고자 하는 보코 브랜드의 가치관이 더해져 기획됐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CGV 영화 티켓 2매,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CGV 영화 티켓은 전국 100여개 이상의 CGV 전지점에서 2년 이내 사용 가능하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이어 “이번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영화 데이트도 즐기고,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연말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3종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미식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프리미엄 파인다이닝 뷔페 ‘패밀리아’는 ’뵈브 클리코 & 스파이니 랍스터 스페셜(Veuves-Clicquot & Spiny Lobster Special)’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연말을 선사한다. 내달 24일과 25일, 31일자로 해당 프로모션 뷔페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시즌 한정 메뉴인 스파이니 랍스터(Spiny Lobster)와 뵈브 클리코 옐로우(Veuve Clicquot Yellow) 샴페인 한 잔이 제공된다.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공연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그리고 미식을 한 곳에 모은 특별한 전야제도 마
-
한국브라운포맨,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18년' 새로운 패키지 출시
한국브라운포맨이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18년’을 한층 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다.하이랜드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은 원액 숙성에 최상급 스페인산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만을 사용해, 진한 스파이시함과 농익은 과일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위스키 원액이 만들어진 처음부터 병입되기 전까지, 모든 숙성 과정이 셰리 캐스크에서 이뤄져 풍미의 깊이가 남다르다. 그중에서도 ‘더 글렌드로낙 18년’은 셰리 캐스크 숙성의 정수를 담아낸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미 IWSC(국제 와인 및 증류주 경쟁) 골드, SWSC(스코틀랜드 위스키 상) 더블 골드
-
공차코리아, 쿠팡이츠에서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세트’ 단독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쿠팡이츠 단독으로 신메뉴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세트(Gong cha 연말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연말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배달 서비스를 통해 집,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서 공차의 진저브레드맨 케이크와 밀크티를 편리하게 즐기며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세트는 ‘진저브레드맨 타로 치즈 무스 케이크’와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공차의 인기 메뉴 ‘블랙 밀크티(L)’로 구성되며 3,000원 할인된 1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 동안 쿠팡이츠 앱을 통
-
티젠 간편하게 물에 타먹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 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을 선보였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로 상큼함과 향긋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풋사과
-
중고차 플랫폼 첫차, 12월 중고차 시세 발표 “뚜렷한 양극화…실용적인 준중형 이하 중고차 상승세”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4년 12월 인기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 중고차 시장의 뚜렷한 양극화 현상이 관찰되었다.첫차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발생한 중고차 데이터를 토대로 거래량이 많았던 국산·수입 중고차 20종을 선정했다. 이중 2021년식, 주행거리 10만 km 이하의 매물을 기준으로 시세를 산출했다.1월 연식 변경과 신차 출시를 앞두고 중고차 구매를 미루는 소비자들로 인해, 중고차 구매 관망세가 짙은 12월이 시작되었다. 첫차의 거래 데이터 분석 결과, 기아 올 뉴 K3는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전월 대비 9.5% 상승하며 평균 시세는 1,239만 원으로, 신차 대비 38%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르노코리아 XM3
-
한솥도시락, 연말 맞아 가성비 넘치는 도시락 3종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풍성한 연말을 위한 새로운 도시락 3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덮밥류 1종(데미 미트볼 덮밥)과 파스타 2종(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이다. 세가지 신메뉴 모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4~6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되었다.가격은 가성비가 넘치지만 맛과 풍성함은 남다르다. 소불고기, 햄버그 스테이크, 미트볼 등 친숙하고 익숙한 재료를 한솥도시락의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활용해 한층 더 특별한 맛과 푸짐한 식사로 재탄생 시켰다.‘데미 미트볼 덮밥’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 미트볼
-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가성비 맥주 안주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 안주 신메뉴 2종(바삭닭날개튀김, 꽈리고추소시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백스비어는 최근 단일 메뉴만 즐기기 보다 다양하게 안주 메뉴를 맛보는 걸 선호하는 MZ세대의 주류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신메뉴를 기획했다.먼저 ‘바삭닭날개튀김’은 국내산 닭날개를 통으로 사용해 바삭하게 튀겨낸 메뉴로, 케이준 양념의 매콤짭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맵싸한 후추 맛에 단짠 간장소스를 더한 ‘블랙페퍼’ 2가지로 출시됐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꽈리고추를 넣어 만든 ‘꽈리고추소시지’는 고추의 칼칼함이 소시지의 느끼
-
깨끗한나라, 시니어케어 용품 '메디프렌즈' 언더웨어 4종 출시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 성장세에 맞춰 시니어케어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2020년 기준 72조 원 규모였던 시니어 시장은 2030년 168조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은 리테일 기준 900억 원 이상 규모로, 잠재시장은 약 6,000억 원 규모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성인용 기저귀 수입량은 2만 5,532톤(t)으로 이미 아기 기저귀 수입량(2만 2,954톤)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깨끗한나라도 지난 2012년 성인 기저귀 시장 진입 후 연평균 성장률이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2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말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올해 오크25, 일품진로 100주년 기념주 등 4개의 신제품과 블랙 두꺼비, 라이터 등 20여개의 굿즈를 출시한 가운데, 2024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겨울을 강조한 이번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빨간색, 은색, 금색을 활용했다. 눈사람, 눈송이, 별 등 겨울을 상징하는 귀여운 이모티콘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계절감을 선사한다.겨울 에디션은 일품진로와 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