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SKT, '첫 로밍 데이터 4배' 이벤트 진행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연말 해외 여행 시즌을 맞아 '첫 로밍 데이터 4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0개월 간 T 로밍을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으로, 기존 'baro 3GB·6GB' 요금제와 동일한 가격으로 'baro 첫 로밍 12GB·24GB'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또한, 만 34세 이하 고객은 원래 제공되던 1GB 추가 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내년 3월 4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자는 공항 로밍센터,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SKT는 네이버페이와 함께 12월 9일부터 내년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baro 요금제' 이용 고객이
-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쿠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쿠키' 2종은 ▲제로슈가 쿠키 스윗오트 ▲제로슈가 쿠키 더블초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직관적인 쿠키 이미지와 생동감 있는 컬러를 포함한 신규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됐으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차별성 있는 스낵 카테고리를 신규 출시 하기 위해 준비하고 기획했다"며 "이디야커피가 선보이는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경험해 보시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파파존스, 겨울 무드 아이브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한국파파존스가 12월을 맞아 최대 7천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아이브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지 사이즈는 4천 원, 패밀리 사이즈 5천 원, 파티사이즈는 7천 원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동안 파파존스 피자의 모델인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도 증정한다.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어 무지갯빛 홀로그램 효과를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총 6장 1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1건당 1세트를 증정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더불어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3만5천 원 이상 주문시 202
-
청정원,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출시
대상㈜ 청정원이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깊은 풍미를 담은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고물가에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어떤 요리에 넣어도 손쉽게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맛선생 신제품을 출시하며 액상 조미료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은 달큰한 풍미와 깔끔한 감칠맛을 내는 대파와 양배추를 230℃ 고온에 구워 추출하는 방식으로 대파의 아린 맛을 없애고 깊은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여기에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100% 국산 원료(원물 원료 기준)를 정성껏
-
한국도 뮤지컬 ‘알라딘’의 마법에 빠져들었다…‘거장의 황홀한 명곡+눈을 의심케 하는 마술 같은 무대+공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마법’
브로드웨이 10주년을 맞아 한국에서 최초로 성사된 뮤지컬 ‘알라딘’의 관객 반응이 뜨겁다. 지난 11월 2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 ‘알라딘’은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져 연말을 수놓는 축제와 같은 시작을 알렸다. 오프닝부터 순식간에 아그라바의 세계로 인도된 관객들은 객석에서 웃음을 지으며 매일 밤 전석 기립으로 박수를 보내고 있다. 토니상만 24개를 수상한 ‘공연 예술 장인’들의 조명, 무대, 의상, 일루전 등 무대 연출은 눈을 의심케 하는 마술 같은 무대로 오직 공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생생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알라딘, 지니, 자스민 등 싱크로율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프리빌리지 패스’ 출시…제주 지역 ‘호텔+리조트+골프장’ 최대 혜택 담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제주 도내 전 사업장(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혜택을 담은 ‘프리빌리지 패스(Privilege Pass)’ 바우처 상품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리빌리지 패스 중 최상위 상품인 시그니처 바우처는 호텔부터 골프장까지 4개 사업장의 이용 혜택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객실 이용권 6매, 롯데호텔 제주 라세느 이용권 14매 및 기타 식음업장 이용권, 그린피 1인 이용권 16매, 카트비 1팀 이용권 4매를 비롯해 테니스 및 골프 레슨 등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 번에 담았다. 휴양과 골프 혜택이 결합된 골프 바우처는 롯데리
-
파크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감성 담은 고메 겟어웨이 패키지 ‘윈터 스위트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고메 겟어웨이 패키지 ‘윈터 스위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고메 겟어웨이 패키지 ‘윈터 스위트 프로모션’은 강남 코엑스 도심 전망을 마주한 럭셔리한 파크 스위트 객실 1박,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닝 크레딧 15만원, 편안한 휴식을 위한 사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 그리고 12월과 1월 투숙 한정 특별 선물로 21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파크 스위트 객실은 분리된 침실과 다이닝 테이블, 소파 공간이 비치되어 있어 파티 및 기념일 등 다양한 스테이케이션 목적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과 같은 편안함으로 일
-
목시 서울 명동, ‘10달러 스테이크 세트’ 세트 메뉴 선봬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10달러 스테이크’를 세트 메뉴로 선보인다. 시즌 한정 선보이는 세트 메뉴는 풍부한 육즙과 진한 풍미는 물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미국산 소고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초이스급 립아이 스테이크와 샐러드 &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10달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오늘의 수프, 연어 플래터 또는 라구 파스타, 럭스디션 플래티넘 브뤼 스파클링 와인 2잔 또는 파울라너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2인 세트와 오늘의 수프, 콥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파스타, 소프트드링크 2잔 및 테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4인 세트 등 2인부터 4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 메뉴로 구성됐다.
-
휴온스, 연말감사제 ‘건기식 인기제품’ 라이브방송 진행
휴온스가 연말을 맞아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인기 건기식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이달 총 4회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휴온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고객의 큰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오는 5일 ‘겨울맞이 건강관리 특가’를 시작으로, 15일 ‘네이버 홀리데이 선물대첩’, 17일 ‘Good Bye 2024 연말감사제’가 각각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또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휴온스는 4회 라이브방송을 통해 휴온스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오는 12월 24일 저녁과 12월 25일 점심 및 저녁에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로 오븐에서 정성껏 구워낸 칠면조 통구이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며, 칠면조 통구이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그레이비 소스와 크랜베리 소스, 매쉬드 포테이토, 방울 양배추, 브레드 스터핑 등이 제공된다. 셰프들이 프라임 립(Prime Rib)을 직접 카빙해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를 선사한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호텔 파티셰가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뷔슈 드 노엘,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구겔호프 케이크, 독일에
-
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 16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상품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를 2024년 12월 10일(화)부터 2025년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선착순 5객실)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티켓 2매 △글래드 호텔 x 디뮤지엄 《취향가옥》 아티스트 자수 로브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신규 컬러 ‘본파이어 오렌지’ 출시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의 새로운 컬러 ‘본파이어 오렌지(Bonfire Orange)’를 출시하며, 컬러 옵션을 확장한다.이번에 새롭게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제품 라인에 추가된 ‘본파이어 오렌지’ 컬러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모닥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모닥불과 음악의 낭만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다.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할 수 있도록 한 손에 잡히는 디자인, 가벼운 무게, 스트랩과 카라비너, 스크래치에 강한 알루미늄 가공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일반적인 청취 볼륨에서 27시간의 업계 최고 수준의 배
-
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 대상 영어 종합선물세트 증정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의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윤선생은 2025년 1월 31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영어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첫 달 영어 학습비 4만원을 할인해 준다. 영어 종합선물세트는 파닉스 차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포스터 2종, 문법 비법노트, 영어습관 플래너로 구성됐다.학습 신청은 윤선생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
LF푸드 모노마트, 맛·중량·소비기한 다 잡은 ‘와후 모찌리도후’ 출시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마켓, 모노마트가 신제품 '와후 모찌리도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모찌리도후는 모찌리(쫀득한)와 도후(두부)의 합성어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간단한 에피타이저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아 이자카야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을 정도로 고객 수요가 높지만 소비기한이 짧아 업장에서는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와후 모찌리도후는 20년 이상 직수입 식자재를 취급해 온 모노마트만의 기술력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모찌리도후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해서 선보이는 제품이다. 모노마트 R&D 팀에서 지난 23년 9월부터 연구개발을 이어가며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함께 촬영장 스태프 위해 롱패딩 150 여벌 선물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합심해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겨울 롱패딩 150 여벌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윤정은 지난겨울 한 드라마 촬영 중 스태프들을 위해 디스커버리의 롱패딩을 선물한 데 이어, 올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새로운 작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스태프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뭉쳤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배우 고윤정이 선물한 제품은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필파워가 우수하며 가벼운 착
-
하이트진로, ‘켈리X페스티버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고객 공략에 나선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다가오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해 유틸리티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인 팬덤 플랫폼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을 통해 ‘켈리X페스티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하이트진로와 슈피겐의 만남은 진로이즈백과의 두 번의 협업에 이은 세 번째다. 2019년과 2020년에는 진로 브랜드의 메인 컬러와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 협업으로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30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켈리 주 타겟층
-
아우디 코리아, 2024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4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아우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으며,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 엔진, 배터리, 히터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 캠페인 기간 중 12V 배터리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아울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투-인-원 디스플레이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우디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