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파크 하얏트 서울,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콘셉트의 ‘2026 돌페어’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이 오는 12월 7일 세련되고 프라이빗한 감성을 담은 ‘2026 돌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돌페어는 첫 돌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돌상, 드레스, 답례품, 플라워 데커레이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룸형 행사로 꾸며진다. 레지덴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풍부한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전문 연회 매니저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돌페어에는 제이미돌, 어바웃 돌, 차린, 어바웃 드레스, 더 수, 럭키한 라이프 등 감각적인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신 트렌드를 제안한다. 행사는 호텔 3층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공간은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더 살롱, 도심 뷰를 감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연말 페스티브 시즌 맞이 특별 뷔페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가 오는 12월 6일부터 2026년 1월 1일까지 연말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한층 풍성해진 스페셜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말 런치 및 디너를 포함해 일부 페스티브 기간에는 평일 디너에서도 선보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시즌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푸드 익스체인지의 이번 페스티브 메뉴는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LA갈비, 양어깨 살 구이, 채끝 등심, 새우구이 등 풍미 가득한 라이브 BBQ 스테이션이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돼
-
롯데호텔 괌, 겨울방학 스페셜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괌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괌 여행을 계획 중인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겨울방학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형, 조식형, 야간형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예약은 12월 4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026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세 가지 타입 모두 키즈 실내 놀이터 1시간 이용권, 루아 L자 큐브 1개,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및 해피아워 1일 이용권을 공통 혜택으로 제공한다. 조식형에는 라세느 조식 성인 2인이 추가된다. 야간형은 왕복 항공편 모두 야간편을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편안한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
-
더 플라자, 재즈 공연과 함께하는 겨울 패키지 출시
더 플라자가 연말연시를 겨냥한 겨울 패키지 ‘재즈 나이트(Jazz Night)’와 ‘시그니처 윈터(Signature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손잡고 2022년 첫선을 보인 더 플라자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도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 스케이트장이라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올해 더 플라자는 재즈 콘서트를 더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라운지 디너 세트(트러플 풍기 피자, 연어 푸타네스카, 오페라 케이크, 레드 와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포함한다. 공연팀은 무대 완성도와 연주
-
안다즈 서울 강남, 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은 1층 아츠(A'+Z)에서 페스티브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는 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안다즈 페스티브 트리 케이크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고안한 비주얼 끝판왕 케이크로,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부드러운 가나슈 몽떼와 상큼한 체리 콩피, 카카오 시트로 8단 샌드하여 만들어지며, 약 3일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겨울철 단맛이 최고로 오른 제철 생딸기를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는 남녀노소 1순위로 찾는 대중적인 맛을 자랑한다. 폭신한 화이트 제노와즈 시트에 딸기 콩피, 생딸기를 듬뿍 넣은 케이크
-
파크 하얏트 서울, 한국의 겨울과 전통미를 담은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한국의 겨울 정취와 전통 목조건축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2025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절제된 럭셔리와 섬세한 감성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엘레강스 한옥과 사팽 디베르 두 가지로 구성되며, 페스티브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즌 한정 디저트다.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 중 하나로 손꼽히는 내소사의 꽃살문과 눈 덮인 겨울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크 디자인은 ‘피어나서 지지 않는 꽃’을 상징하는 꽃살문 문양, 전통 한지의 질감과 순백의 색감이 어우러진 겨울의 고요함과 우아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상징적 인테리어 요소인 나무와도 연결
-
파르나스호텔, 연말 감성 극대화하는 페스티브 아트 케이크 출시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가 연말 감성을 한층 끌어올릴 2025 페스티브 케이크를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12종,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5종의 케이크를 12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페스티브 시즌의 추억과 낭만을 담은 ‘감성 여행(Sentimental Journey)’을 테마로 케이크 라인업을 출시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메리고라운드 멜로디(Merry-Go-Round Mélodie)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예술 케이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해마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기대감
-
롯데호텔 제주, 독서와 러닝으로 완성하는 웰니스 여행
롯데호텔 제주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휴식과 영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웰니스’를 테마로 한 공간과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호텔 내 리스닝 라이브러리(Listening Library)를 마련했다.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쉼’을 콘셉트로 구성된 리스닝 라이브러리는 LP바를 모티브로 한 체험형 독서존으로, 오디오북과 전자책을 자유롭게 감상하며 감각적인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필사 체험이 가능한 리스닝 공간과 테마별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 존이 조성돼 있어 몰입감 높은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와 협업을 통해 프라이빗 풀빌라 스위트에 코웨
-
롯데호텔앤리조트, ‘싱가포르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31일까지로,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크리스 플라이어(KrisFlyer)’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 고객은 기존 500마일에서 1000마일(32달러 상당), L7 바이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 고객은 300마일에서 600마일(15달러 상당)이 적립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2023년부터 싱가포르항공과 마일리지 제휴를 맺고, 호텔 투숙 시 싱가포르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
-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연말 한정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 선봬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이 아티산 델리 카페 소셜에서 한정판 ‘페스티브 케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025년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는 시그니처 케이크 라인업으로, 호텔 페이스트리가 엄선한 제철 재료와 정교한 테크닉을 기반으로 완성한 3종의 케이크로 구성된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섬세한 풍미가 조화된 이번 작품들은 연말 홈파티, 기프트, 가족 및 연인과의 프라이빗 셀러브레이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호텔의 시그니처 화이트 트리 케이크는 눈 내린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순백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홀리데이 리미티드이다. 타히티 바닐라빈을 사용해 깊고 진하게 완성한 크림과 촉촉한
-
아난티, ‘APEC 리스펙 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행사 공식 호텔이었던 아난티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APEC 리스펙 위크(APEC RESPECT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난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 객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아난티 림 클럽 ‘RIM' 또한 2배 적립 가능하다. 아난티 회원의 경우 펜트하우스 주중 포함 투숙 시 500RIM을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025년 11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5년 11월 12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다. 아난티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난티 앳 홈(ANA
-
호시노야 발리, 프랑스 여행 잡지 '웰니스 부문 1위' 수상
일본 프리미엄 리조트 브랜드 호시노야가 운영하는 호시노야 발리가 프랑스 주요 여행 잡지로부터 웰니스 분야 최고 호텔로 선정되며 글로벌 웰니스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발리 전통 치유 기술과 자연의 에너지를 결합한 독창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이 유럽 여행 전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호시노야 발리는 프랑스의 주요 여행 잡지 호텔 앤 로지(Hôtel & Lodge)가 발표한 '호텔 앤 로지 어워즈 2025' 웰니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호시노야 발리 시설로는 최초의 수상으로, 2017년 개장 이래 추구해온 웰니스 철학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다.호시노야 발리가 높은 평가를 받은 배경에는 발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12월 ‘라페트 런치’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라페트 런치’를 선보인다. ‘라페트 런치’는 페스티브 시즌 한정 선보이는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프렌치 감성과 서프 앤 터프 스타일이 강조된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와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애피타이저를 테이블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품격 있는 미식 경험을 완성한다. 대표 메뉴로는 셰프의 정교한 그릴링으로 즉석에서 구워낸 채끝 등심, 쁘띠 텐더, LA갈비, 양갈비 등 다양한 육류를 비롯해 드라이아이스로 차가운 온도를 유지해 최상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연어, 참치, 광어, 참돔 등 라팔레
-
안다즈 서울 강남, ‘제철의 맛’ 김치 쿠킹 클래스 & ‘발효의 미학’ 코스 요리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이 김치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철의 맛’ 김장 클래스 & ‘발효의 미학’ 코스 요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장을 단순한 전통의 재현이 아닌, 제철의 맛과 지속 가능한 식문화를 나누는 미식 경험으로 기획됐다. 이번 클래스에 사용되는 정읍 배추와 신안 천일염은 김치의 맛을 완성하는 핵심 재료다. 정읍 배추는 풍요로운 토양과 큰 일교차 속에서 자라 잎이 단단하고 수분이 풍부해 발효에 최적화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지녔다. 셰프들이 직접 산지에서 수확한 신선한 배추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생명력을 그대로 전한다. 또한 신안 천일염은 염수를 재활용하지 않고 첫물만으로
-
소피텔 서울,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과 연말 콜라보레이션 선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연말을 맞아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렉슨(LEXON)과 협업해 12월 한 달간 세련된 빛을 더한 품격 있는 페스티브 무드를 완성한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은 ‘빛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은 소피텔의 ‘캔들 리추얼(Candle Ritual)’ 콘셉트에 렉슨의 모던한 감각을 더해 호텔을 빛과 미식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완성했다. 렉슨의 제품으로 연출한 테이블에서 프렌치 홀리데이 분위기를 즐기는 페스티브 메뉴, 그리고 렉슨의 조명 스피커와 페스티브 케이크로 구성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 – 페스티브 케이크 & 페스티브 초콜릿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는 지난해 큰 사랑
-
파크 하얏트 서울, 캔들 라이트 디너와 페스티브 칵테일 2종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캔들 라이트 디너와 페스티브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불빛과 향, 그리고 미식이 어우러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벽난로 앞에서 느껴지는 감성과 겨울의 온기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즌 한정 경험이다. 호텔 최고층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자랑하는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디너는 메종 마르지엘라 바이 더 파이어 플레이스의 스모키함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모티프로, ‘불과 숲’을 주제로 한 모던 한식 코스로 구성됐다. 캔들의 주요 노트인 스모크, 구운 밤, 우디 향, 바닐라를 제철 재료와 훈연·로스팅 기법으로 표현했다. 정상협 셰프가 선보이는 코스
-
서울드래곤시티, '베이비 드라코' 캐릭터 테마룸 론칭...연말 가족 호캉스 공략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 가족 단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공식 캐릭터 ‘베이비 드라코’를 활용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베이비 드라코(Baby Drako)'는 ’용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을 콘셉트로, 용산에 자리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정체성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공식 캐릭터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키덜트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베이비 드라코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준비한 ‘베이비 드라코 드림룸’ 패키지에서는 체크인 시 장거리 여행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코 목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