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레고랜드 호텔, 석식과 조식 뷔페 포함한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 선봬
레고랜드 호텔이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파크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 날 아침까지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석식과 조식, 2번의 뷔페가 모두 포함된 구성으로 마련됐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여름 시즌 맞춤형 혜택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는 6월 17일부터 8월 2일까지 판매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18일부터 8월 3일까지다. 투숙 당일에는 석식 뷔페가, 다음날 아침에는 조식 뷔페 이용권이 포함되어 제공되며, 체크인 시 등록된 인원수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 인원은 현장 결제를 통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빙수 프로모션 진행…‘멜론 빙수+클래식 빙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론 빙수와 클래식 빙수를 선보인다. 멜론 빙수는 시원한 통 멜론에 담긴 멜론 등 신선한 계절 과일의 상큼함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인절미, 연유, 통팥이 함께 제공된다. 클래식 빙수는 우유 빙수와 통팥, 아이스크림, 인절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클래식한 팥빙수이다. 빙수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호텔 2층 모모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모 라운지는 22층 천장까지 일직선으로 뻥 뚫려있는 아트리움 구조로 되어 있어 유리로 된 건물 천장에서 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위켄드 브런치’ 선봬…‘디저트 플레이트+체리빙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이 ‘그라넘 위켄드 브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컨템포러리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붐비는 조식 시간대를 피해 아늑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웰컴 드링크와 함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애피타이저, 깊은 풍미의 메인 디쉬, 달콤한 디저트 플레이트 & 쁘띠 빙수까지 3코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입맛을 돋워줄 애피타이저로는 참치와 아보카도, 버터 레터스와 파미지아노 레지아노, 부라타 치즈와 체리 살사, 훈제 연어와 에그 사워도우, 전복과 한치 물회 카펠리니
-
안다즈 서울 강남, 여름 감성 가득한 객실 패키지 ‘매지컬 모멘츠 앳 안다즈’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이 여름 감성 가득한 객실 패키지 ‘Magical Moments at Andaz(매지컬 모멘츠 앳 안다즈)’를 선보인다. ‘Magical Moments at Andaz’ 패키지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에 한국적인 감성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과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빙수 혜택을 포함해 K-컬처를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과 풍성한 혜택의 호캉스를 원하는 내국인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키 인 서울’ 한복 마그넷 장식 미키 & 미니, ‘미키 인 서울’ 하트 마그넷, 안다즈 빙수, 조각보 조식 뷔페,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의 하이라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웰니스 인 네이처’ 객실 패키지 출시…도심 속 자연에서 찾는 진정한 힐링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가 몸과 마음의 깊은 휴식을 위한 ‘웰니스 인 네이처(Wellness in Nature)’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의도의 다양한 공원들과 인접한 지리적 이점과 호텔 내 최고급 멤버십 피트니스 & 스파에서 제공하는 전문 웰니스 프로그램, 그리고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 콘셉트의 건강식을 결합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진정한 도심형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투숙객은 여의도 공원과 한강공원에서의 선셋 조깅, 샛강생태공원에서의 산책과 숲속 요가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낼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실용만점 캐주얼 워터웨어 출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캐주얼 워터웨어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은 폭염을 예고하고 있는 썸머 시즌, 일상과 휴가지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워터웨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의 브랜드 페르소나인 디스커버러와 함께 한 나트랑 트립 화보를 공개했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나트랑의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된 나트랑 트립 화보는 디스커버리만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감성을 담아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화보 속 디스커버러는 ‘프레시벤트 크롭 래쉬가드’와 ‘프레시벤트 여성 돌핀
-
MCM, MCM X 로우로우 협업 컬렉션 출시… 트레블 헤리티지와 디자인 미학의 만남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새로운 트레블 컬렉션을 선보인다.MCM의 트레블 헤리티지와 로우로우의 실용적 디자인 미학이 만난 이번 협업 컬렉션 제품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여행 아이템을 제안한다. ‘뮌헨에서 화성까지(From Munich to Mars)’를 테마로 한 캠페인 속에서 기내용과 수하물용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협업 캐리어 제품들은 여행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정밀함과 실용성의 균형을 제시하고 미래의 이동 방식을 재해석한다.컬렉션의 주요 색상인 ‘마스 골드(Mars Gold)’는 MCM의 시그니처 컬러인 클래식 꼬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동시
-
와이드앵글 ‘패커블 레인가드웨어’로 장마철 완벽 대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여름철 우중 라운드를 위한 고기능성 레인자켓 ‘패커블 레인가드웨어’를 출시했다.‘패커블 레인가드웨어’는 우천 가능성이 높은 장마철을 겨냥해 기능성과 활용성, 스타일을 고루 갖춘 라운드 전용 아우터로 개발됐다.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 설계를 바탕으로, 실제 필드 환경에 특화된 고기능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3LAYER 방수 원단을 사용해 강한 비바람 속에서도 안정적인 방수 성능을 자랑하며, 경량성과 착용감 역시 뛰어나다. 후면에는 벤틸레이션이 가능한 오픈형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내부 습기 발생을 최소화하고, 등판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글로벌 파트너 세실리에 반센과 함께 시그니처 시리즈 GEL-CUMULUS 16 SSCB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개성있는 스토리텔링 기법과 함께 시즌 하이라이트 제품인 시그니처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 시리즈는 덴마크의 유명한 디자이너인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과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본인만의 기법으로 재해석한 젤-큐뮬러스™ 16 SSCB (GEL-CUMULUS™ 16 SSCB) 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시리즈는 창의적인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한 움직임을 재해석함으로써 아식스의 슬로건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Sound Mind, Sound Body)’를 전달하는 프로젝트이다. 첫번째 시그니처 시리즈 모델은 아식스 아카이브에서 재해석한
-
한 여름 무더위도 나이스 샷! 데상트골프, 2025 ‘썸머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한 여름 무더위 라운드를 겨냥해 2025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데상트골프의 2025 ‘썸머 컬렉션’은 높은 습도, 강한 자외선에도 골프를 즐기는 진성골퍼를 겨냥했다. 고온다습 날씨 환경에 어울리도록 일본에서만 독점 제작한 프리미엄 기능성 메쉬 소재 ‘에어 툴(AIR TOOL)’을 사용해 여름에 특화된 골프웨어로 차별화한 것. ‘에어 툴’ 소재는 원단 표면에 난 초미세 홀로 페트병 5개 분량의 공기가 통과할 정도로 우수한 통기성을 지녔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라운드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초냉감 기능성
-
골프존커머스, 25년 5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여름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안전하고 즐거운 실내 및 실외 라운드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상 예방을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골프클럽을 직접 시타 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해 골프를 즐기는 것이다. 전국 109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5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3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는데, 그동안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인 관용성이 계속되고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골든 망고 아워’ 프로모션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골든 망고 아워(Golden Mango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 애플 망고 빙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망고 시즌 음료 세 가지로, 고당도 망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부드럽고 폭신한 눈꽃 얼음 위에 프리미엄 제주산 애플 망고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다. 또한 망고 꿀리를 가득 채운 오팔리스 화이트 초코 무스 두 개가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망고 퓨레, 팥, 연유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의 애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미식으로 경험하는 다섯 코스의 웰니스 여정 ‘아트 드 티’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미식을 통해 경험하는 웰니스’라는 가치를 주제로 미식의 즐거움과 문화적 깊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Art de Tea)’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트 드 티’는 티 마스터의 섬세한 해설과 함께 현대적인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미식과 문화의 언어로 재해석해 다섯 코스의 여정을 담아 선보이는 티 오마카세로, 깊은 내면의 감각을 깨워 줄 다채로운 블렌딩 티와 디저트, 세이보리의 페어링을 통해 미식으로 즐기는 웰니스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청량하면서도 농후함을 지닌 복건성의 백차, 수미와 동해안 자연산 생선의 감칠맛과 레몬 에어의
-
챔피언들이 선택한 스릭슨 아이언, 한정판 ‘ZXi ALL-AMERICAN IRON SET’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2025년 6월에 열리는 메이저 대회를 기념해, 스릭슨 브랜드의 기술력과 투어 성과를 집약한 스릭슨 ZXi 아이언 시리즈의 ‘ZXi ALL-AMERICAN IRON SET’를 출시한다. 총 170세트 한정 생산되는 이번 모델은, 최근 팀 스릭슨 소속 프로들의 연이은 우승 소식과 함께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몇 주간, 국내외 주요 투어에서 우승을 거둔 세 명의 챔피언이 ZXi 시리즈를 사용해 그 성능을 입증했다. PGA 투어에서 TEAM SRIXON 소속 셉 스트라카와 라이언 폭스가 같은 주에 열린 두 대회에서 나란히 우승을 차지하며 ‘더블 챔피언’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스트라카는 ZXi7 아이
-
롯데호텔 서울•월드, GG세대를 위한 패키지 및 조식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GG세대(Grand Generation, 55세~ 74세)를 위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Heritage of Moments)’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G세대는 은퇴 이후에도 경제적 여유를 갖고 여가, 웰니스,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 서울의 패키지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한우 미역국,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인룸다이닝 세트,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 프로그램 프리미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프로젝트 팀 -1’ 브랜드 캠페인 성황리 진행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골퍼들의 실질적인 스코어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팀 -1(Project Team -1)’가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캠페인 참가자들은 ‘캘러웨이 골프 저널(Callaway Golf Journal)’을 활용해 자신의 연습 내용과 라운드 결과를 기록하고, 매월 주어지는 미션과 매주 제시되는 팁을 따라 실천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캠페인 참가자들은 ‘캘러웨이 골프 저널’을 활용해 자신의 클럽별 거리를 정리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습 과정과 개인 루틴을 꾸준히 기록하며 안정적인 골프 라이프를 위한 기반을 다진다. 특히 라운드 후 플레이를 되돌아보며 다양한
-
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패키지 라인업 확대…2030 전용·지방 출발 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성수기를 맞아 MZ세대 전용 상품과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선보이며 몽골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했다.몽골은 6월부터 9월 초까지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지난해 몽골 전체 송출객의 79%가 이 시기에 몽골 여행을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름철을 맞아 몽골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MZ세대 전용 패키지와 부산·청주 등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2030 전용 몽골 4일’은 2030세대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2030세대(1987년~2006년)만 예약 가능하며, 젊은층 여행객들이 서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동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