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타이틀리스트, GT1 3TOUR 페어웨이 우드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투어 스펙의 페어웨이 우드 ‘GT1 3TOUR’를 출시하며 GT 메탈 우드 라인업을 한층 확장했다. 지난 4월 선보인 GT280 미니 드라이버에 이어, 이번 GT1 3TOUR까지 더해지며 GT 시리즈는 기존 메탈 우드 라인업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구성으로, 보다 투어 기반의 세분화된 퍼포먼스 라인업을 제시하고 있다. GT1 3TOUR는 기존 GT1 페어웨이 우드의 우수한 런치각과 안정적인 탄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 낮은 스핀과 높은 탄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모델이다. 특히, 얕은 페이스에서 쉽게 높은 발사각을 만들어내는 구조를 선호하면서도, 스핀을 줄이고자 하는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개발되었다
-
사유원 갤러리 곡신, 故 김중만 사진전 ‘Can You Hear the Wind Blow’ 개최
대구 군위 수목원 사유원이 운영하는 갤러리 곡신이 오는 8월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고(故) 김중만 사진작가의 개인전 ‘Can You Hear the Wind Blow’를 연다. 팔공산 지맥을 따라 약 10만 평 규모로 조성된 사유원은 자연성과 미학을 아우르는 전시를 선보이기 위해 올해 봄 갤러리 곡신을 개관했다. 첫 전시는 민병헌 작가의 ‘The Contemplation in Gray’였으며, 이번이 두 번째 기획전이다. 이번 흑백 사진전은 작가가 2008년부터 작업해 온 ‘뚝방길 시리즈’다. 집과 스튜디오를 오가는 길목의 뚝방길 나무들에서 영감을 받은 연작이다. 작가는 이곳을 ‘나의 성지’라 불렀다. 세파에 시달리며 부러지고 상처 입은 나무와의
-
롯데호텔 서울, 日 유명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 팝업스토어 개최
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월 16일부터 28일까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Susumu Koyama)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교토 출신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파티시에다. 2003년 일본 효고현 산다시에 파티시에 에스 고야마(Patissier es KOYAMA)를 오픈한 이후, 카페와 체험 공간을 아우르는 디저트 테마파크형 복합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하루 1600개 이상 판매되는 고야마 롤을 비롯해
-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그린피 특가부터 다양한 혜택까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여름철 골프장 방문 고객을 위해 ‘SUMMER MEGA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티스캐너가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SUMMER MEGA DEAL’ 이벤트는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해 ‘예약 고객 골프공 증정’, ‘4인 내장 시 1인 그린피 무료’, ‘최대 10만 원 시크릿 할인’ 등 다양한 골프장별 특전이 제공된다. 하계 시즌 이벤트 대상 골프장을 확대해 여름 라운드 혜택을 강화했으며, 골프장별 제공되는 혜택은 각 골프장의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티스캐너에서 예약한 모든 회원에게 홀인원 시
-
글래드 호텔 X 디뮤지엄, 예술과 호텔 숙박을 결합한 ‘아트 스테이케이션(Art Staycation)’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전시도 감상하고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아트 인 스테이, 스테이 인 아트(Art in Stay, Stay in Art) 패키지’를 2025년 10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해당 상품은 예술과 호텔 숙박을 결합한 ‘아트 스테이케이션(Art Staycation)’ 상품이다. 스테이케이션은 스테이(Stay)와 휴가를 뜻하는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과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휴가를 뜻하며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디뮤지엄 《취향가옥 2: Art in Life, Life in Art 2》 티켓 2매 △(선착순 5팀) 글
-
손흥민 LAFC 합류, 로스앤젤레스가 세계 축구 중심지로 도약하는 결정적 순간
로스앤젤레스는 오랜 시간 축구 도시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1994년 FIFA 월드컵 당시 결승전을 포함해 가장 많은 경기를 유치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주목을 받은 이후, LA는 미국 내에서 가장 활발한 축구 인프라와 팬 문화를 자랑하는 도시로 자리매김했다.미국 프로축구 메이저리그사커(MLS)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LA 갤럭시, 빠르게 리그 최정상급 팀으로 성장한 LAFC, 그리고 여성 프로축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른 엔젤 시티 FC까지, LA는 남녀 프로팀 3개를 보유하며 축구 열기를 일상 속 문화로 정착시켰다. 여기에 소파이 스타디움(SoFi Stadium)과 BMO 스타디움 등 세계적 수준의 경기장이 대형 국제 경기를 연이어 유
-
명품 속 달리는 말 - 말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이야기
말은 인류 역사에서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권력과 우아함, 속도와 자유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다. 고대 그리스의 전차 경주에서부터 중세 기사들의 위엄 있는 기마행렬, 그리고 근세 유럽 귀족들의 사냥과 승마까지, 말은 언제나 지배층의 권위와 세련된 취향을 대변해왔다. 특히 19세기 유럽에서 승마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상류사회의 필수 교양이자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는 상징이었다.이러한 역사적 상징성은 현대 패션계에서도 여전히 강력한 영감의 원천으로 작용하며,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핵심 모티브가 되고 있다. 에르메스, 구찌, 랄프 로렌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바로 그 대표적인 사례다. 이들은 모두
-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여름 휴가 패키지 선봬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록적 폭염과 잦은 폭우 속에서도 쾌적한 실내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호캉스 프로모션을 운영한다.먼저, 서울드래곤시티는 올해 연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테마 객실 ‘위드 마이 키즈-포차코’와 ‘위드 마이 키즈-시나모롤’ 객실을 운영 중이다.객실 전체는 사랑스러운 포차코와 시나모롤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협업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캐릭터 인형과 비치타월, 배스로브 등 한정판 굿즈가 포함돼 있다. 해당 굿즈는 테마룸 투숙 고객에게만 제공
-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피팅 이벤트로 퍼포먼스 향상 기회 제공
타이틀리스트가 골퍼들에게 개인 맞춤형 골프볼 피팅 경험을 제공하는 '골프볼 피팅 이벤트'를 공개했다. 연중 릴레이로 진행되는 '2025 골프볼 디지털 캠페인'의 두 번째 미션으로 기획된 이 이벤트는 골프볼 선택이 스코어 향상에 미치는 중요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골퍼들에게 선사한다.전세계 넘버원 골프볼 브랜드로 자리잡은 타이틀리스트가 골프볼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8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골프볼 피팅 이벤트'는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골퍼들이 자신에게 최적화된 골프볼을 찾아 실제 퍼포먼스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 중심의 참여형 이벤
-
연극‘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송선미, 한다감, 곽도원, 오정연, 배기성 출연
극단 툇마루(대표 조금희)와 국립극장은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2025년 10월 9일(목)- 10일(금)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욕망이란 이름의 전차>는 1947년에 발표되어 윌리엄스에게 뉴욕 극비평가협회상, 퓰리처상을 안겨주면서 미국 주류 극작가의 반열에 올려놓은 작품이다. 영화로도 제작되어 블랑쉬 역의 비비안 리와 스탠리 역의 마론 브란도가 열연하여 제24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남우조연상, 미술상 4개부문을 수상하였다.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는 20세기 초반 미국 남부지방의 적나라한 사회상과 더불어 인간의 욕망과 좌절, 희망과 현실 사이의 갈등을 그려낸 작품이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명동 다이닝 에디션’ 선봬…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 선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다이닝 ‘명동 다이닝 에디션’을 선보인다. ‘명동 다이닝 에디션’은 일상 속 여유와 품격 있는 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세트로, 문화적 감성과 명동 지역 특색을 담아낸 메인 디시와 메뉴 특징에 따른 사이드 디시가 함께 제공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총 3종류 다이닝 옵션과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다이닝 메뉴로는 먼저,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명동과 인접한 남산의 지역적 특색과 정서를 반영해 한국적인 미식 경험을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프리미엄 남산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2025 웨딩 쇼케이스 ‘루미에르 정원’ 14일 개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은 오는 8월 14일 새로운 시그니처 웨딩 콘셉트인 빛으로 수놓은 공간 ‘루미에르(LUMIÈRE) 정원’을 테마로 한 2025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루미에르(LUMIÈRE)’는 프랑스어로 ‘빛’을 의미하며, 빛의 움직임과 감성을 모티브로 삼아 완성한 웨딩 콘셉트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빛이 머무는 방식을 섬세하게 설계한 조명 연출을 통해 웨딩의 순간을 한층 더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연회장 천장을 수놓은 수천 개의 스팽클 천장 장식은 밤하늘의 끝없이 펼쳐진 별빛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며, 그 빛은 유리처럼 매끄러운 미러로드에 반사되어 마치 별빛을 밟고 걷는 듯한 로맨틱한 순간을 연출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합리적으로 즐기는 ‘팝 더 랄리에’ 샴페인 프로모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8월 11일부터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랄리에(Lallier)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프로모션 ‘팝 더 랄리에 (POP the Lallier)’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랄리에 레플렉시옹 R.020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가벼운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샴페인 바이 더 글라스(Champagne by the Glass)’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원한다면 1시간 30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아워(Free flow for 1.5 hours)’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 또는 연
-
롯데호텔앤리조트, 직무 전문가 ‘호텔 앰배서더’ 공식 출범식 성료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7월 31일 호텔 직무를 대표하는 전문가 그룹 ‘호텔 앰배서더(HOTEL AMBASSADOR)’ 출범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롯데호텔 서울 아테네가든에서 열렸으며, 서비스 전문성 및 지식을 공유하는 문화를 더욱 견고히 하고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범식에는 정호석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들이 참석해 직무에 대한 열정과 헌신을 보여준 앰배서더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출범식에서는 앰배서더 임명장과 인증배지가 수여됐으며, 이후 이어진 CEO와의 간담회에서는 앰배서더의 향후 역할과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호텔 앰배서더는 각 직무
-
파크로쉬, 정선 동강 마라톤 대회 기념 이봉주 러닝 패키지 론칭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오는 9월 6일 열릴 정선 동강 마라톤 대회를 기념해 러닝과 힐링을 결합한 이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 마라톤의 전설 이봉주 선수에게 직접 러닝 노하우를 배워보는 프라이빗 클래스부터, 대회 전후 컨디션 관리를 위한 웰니스 식사와 스파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정선 아리랑의 600년 역사와 함께 웅장한 산세와 강줄기가 어우러진 동강의 수려한 경관을 알리고자 새롭게 마련된 이번 대회는 이봉주 선수가 자연과 문화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한 5km, 10km, 하프 코스 총 3구간의 종목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및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
-
골프존카운티, 더운 여름 물리칠 시원한 할인! 하계 이벤트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무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를 즐기는 진성 골퍼를 위해 다양한 하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송도는 방문 고객을 위해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하계 다(多)드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31일까지 ‘재방문 시, 다(多)내장 무제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송도 주중 2부 라운드에 내장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운드 종료 시 ‘그린피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상반기 우수 내장 고객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다. 상반기 지정된 기간 동안 2회 이상 골프존카운티 송도를 내장한 고객들에게 ‘그린피
-
먼싱웨어, 리브랜딩 후 공격적 유통 확장, 골프웨어 시장 침체 속 역주행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올 하반기 본격적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낸다. 이는 코로나 이후 지속된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골프웨어 시장이 축소된 상황에서 동종업계의 브랜드 철수, 매장 감소 동향과 상반된 것으로, 먼싱웨어는 공격적 출점 전략을 택하며 ‘역주행’ 행보를 보이고 있다. 먼싱웨어는 8-9월에만 정규 매장 3곳, 팝업 1곳, 리뉴얼 매장 1곳을 오픈하며 매장을 확대한다. 주요 일정으로는 8월 1일 신세계 사우스시티(경기점)를 시작으로, 14일 갤러리아 광교점과 26일에는 신세계 대구점 팝업 매장 오픈 및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오픈이 예정돼 있다. 9월에도 AK플라자 원주 신규 매장 소식이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