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글로벌 파트너 세실리에 반센과 함께 시그니처 시리즈 GEL-CUMULUS 16 SSCB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개성있는 스토리텔링 기법과 함께 시즌 하이라이트 제품인 시그니처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 시리즈는 덴마크의 유명한 디자이너인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과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본인만의 기법으로 재해석한 젤-큐뮬러스™ 16 SSCB (GEL-CUMULUS™ 16 SSCB) 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시리즈는 창의적인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한 움직임을 재해석함으로써 아식스의 슬로건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Sound Mind, Sound Body)’를 전달하는 프로젝트이다. 첫번째 시그니처 시리즈 모델은 아식스 아카이브에서 재해석한
-
한 여름 무더위도 나이스 샷! 데상트골프, 2025 ‘썸머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한 여름 무더위 라운드를 겨냥해 2025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데상트골프의 2025 ‘썸머 컬렉션’은 높은 습도, 강한 자외선에도 골프를 즐기는 진성골퍼를 겨냥했다. 고온다습 날씨 환경에 어울리도록 일본에서만 독점 제작한 프리미엄 기능성 메쉬 소재 ‘에어 툴(AIR TOOL)’을 사용해 여름에 특화된 골프웨어로 차별화한 것. ‘에어 툴’ 소재는 원단 표면에 난 초미세 홀로 페트병 5개 분량의 공기가 통과할 정도로 우수한 통기성을 지녔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라운드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초냉감 기능성
-
골프존커머스, 25년 5월 골프클럽 판매 순위 공개
여름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6월을 맞이해 안전하고 즐거운 실내 및 실외 라운드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부상 예방을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과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골프클럽을 직접 시타 해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클럽을 선택해 골프를 즐기는 것이다. 전국 109개의 골프존마켓 직영점과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골핑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용품 유통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골프존커머스는 지난 5월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13일 발표했다. 골프존커머스는 작년부터 매월 판매 순위를 발표하고 있는데, 그동안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인 관용성이 계속되고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골든 망고 아워’ 프로모션 선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은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골든 망고 아워(Golden Mango Hou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 애플 망고 빙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망고 시즌 음료 세 가지로, 고당도 망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제주 애플 망고 빙수는 부드럽고 폭신한 눈꽃 얼음 위에 프리미엄 제주산 애플 망고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다. 또한 망고 꿀리를 가득 채운 오팔리스 화이트 초코 무스 두 개가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망고 퓨레, 팥, 연유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3단 트레이의 애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미식으로 경험하는 다섯 코스의 웰니스 여정 ‘아트 드 티’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미식을 통해 경험하는 웰니스’라는 가치를 주제로 미식의 즐거움과 문화적 깊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Art de Tea)’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트 드 티’는 티 마스터의 섬세한 해설과 함께 현대적인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미식과 문화의 언어로 재해석해 다섯 코스의 여정을 담아 선보이는 티 오마카세로, 깊은 내면의 감각을 깨워 줄 다채로운 블렌딩 티와 디저트, 세이보리의 페어링을 통해 미식으로 즐기는 웰니스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청량하면서도 농후함을 지닌 복건성의 백차, 수미와 동해안 자연산 생선의 감칠맛과 레몬 에어의
-
챔피언들이 선택한 스릭슨 아이언, 한정판 ‘ZXi ALL-AMERICAN IRON SET’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2025년 6월에 열리는 메이저 대회를 기념해, 스릭슨 브랜드의 기술력과 투어 성과를 집약한 스릭슨 ZXi 아이언 시리즈의 ‘ZXi ALL-AMERICAN IRON SET’를 출시한다. 총 170세트 한정 생산되는 이번 모델은, 최근 팀 스릭슨 소속 프로들의 연이은 우승 소식과 함께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몇 주간, 국내외 주요 투어에서 우승을 거둔 세 명의 챔피언이 ZXi 시리즈를 사용해 그 성능을 입증했다. PGA 투어에서 TEAM SRIXON 소속 셉 스트라카와 라이언 폭스가 같은 주에 열린 두 대회에서 나란히 우승을 차지하며 ‘더블 챔피언’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스트라카는 ZXi7 아이
-
롯데호텔 서울•월드, GG세대를 위한 패키지 및 조식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 GG세대(Grand Generation, 55세~ 74세)를 위한 객실 패키지 ‘헤리티지 오브 모먼트(Heritage of Moments)’와 조식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GG세대는 은퇴 이후에도 경제적 여유를 갖고 여가, 웰니스,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세대를 의미한다. 이번 패키지는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 서울의 패키지는 메인타워 주니어 스위트 룸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한우 미역국,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인룸다이닝 세트,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 프로그램 프리미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프로젝트 팀 -1’ 브랜드 캠페인 성황리 진행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골퍼들의 실질적인 스코어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팀 -1(Project Team -1)’가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호응으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캠페인 참가자들은 ‘캘러웨이 골프 저널(Callaway Golf Journal)’을 활용해 자신의 연습 내용과 라운드 결과를 기록하고, 매월 주어지는 미션과 매주 제시되는 팁을 따라 실천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캠페인 참가자들은 ‘캘러웨이 골프 저널’을 활용해 자신의 클럽별 거리를 정리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습 과정과 개인 루틴을 꾸준히 기록하며 안정적인 골프 라이프를 위한 기반을 다진다. 특히 라운드 후 플레이를 되돌아보며 다양한
-
교원투어 여행이지, 몽골 패키지 라인업 확대…2030 전용·지방 출발 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성수기를 맞아 MZ세대 전용 상품과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선보이며 몽골 패키지 라인업을 강화했다.몽골은 6월부터 9월 초까지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지난해 몽골 전체 송출객의 79%가 이 시기에 몽골 여행을 떠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름철을 맞아 몽골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춰 MZ세대 전용 패키지와 부산·청주 등 지방공항 출발 상품을 출시했다.‘2030 전용 몽골 4일’은 2030세대 전용 패키지 상품이다. 2030세대(1987년~2006년)만 예약 가능하며, 젊은층 여행객들이 서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동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
-
델타항공, 인천-솔트레이크시티 최초 직항 노선 취항
델타항공은 6월 12일부터 인천국제공항(ICN)–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SLC) 직항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인천–솔트레이크시티 노선은 델타항공 단독 운항 노선으로 주 7일 매일 운항된다. 신규 노선은 미국 유타주의 주도인 솔트레이크시티로 향하는 아시아 유일의 직항 노선으로, 국내 및 아시아 지역의 여행객에게 미국 서부 산악지대와 남서부 지역을 포함한 델타의 광범위한 미국 네트워크를 쉽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델타항공의 최첨단 에어버스 A350-900 항공기와 델타 원(Delta One),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Delta Premium Select, DPS),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 델타 메인
-
그랜드 조선 부산, 신규 다이닝 공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 오픈
그랜드 조선 부산이 해운대 바다와 도심을 잇는 이국적 정취의 다이닝 공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 (Lounge & Bar Terrace 292)’를 오는 6월 21일부터 새롭게 오픈한다.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는 그랜드 조선 부산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의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아름다운 해운대 해변을 조망하며 낮에는 브런치와 애프터눈티 세트를, 저녁에는 라운지앤바의 시그니처 칵테일, 주류를 즐기며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투숙객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에게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이 곳은 총 32석으로 탁 트인 개방감과 조망을 고려하여 여유롭게 좌석을 배치했다.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해송의 짙은 녹음을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감각적인 여름휴가를 위한 ‘파크로쉬 서머풀’ 패키지 출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감각적인 여름휴가를 위한 시즌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7월 1일부터 두 달간 투숙 가능한 ‘파크로쉬 서머풀’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에 청량감 넘치는 재충전의 기회를 선사할 전망이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객실 1박과 더불어 웰니스 클럽 및 아쿠아 클럽 2인 이용 혜택, 프리미엄 티 세트, 신상 PB 제품인 파크로쉬 텀블러, 로쉬 카페 웰컴 드링크 쿠폰 2매 증정이 포함된다. 탁 트인 가리왕산의 절경과 청명한 하늘, 찰랑이는 물소리 등 다채로운 자연 풍광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파와 자쿠지,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갖춘 아쿠아 클럽은 바람에 살랑이는
-
골프존, 스크린골프대회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2차 예선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협업을 통해 6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스크린골프대회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 2차 예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5 롯데렌터카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WGTOUR의 주최사와 메인 스폰서사로 연을 맺어온 골프존과 롯데렌탈이 스크린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를 위해 마련한 대회로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시상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대회는 1, 2차 예선을 거쳐 오프라인 결선으로 진행한다. 앞서 4월 약 한 달간 진행된 1차 예선은 많은 골퍼들의 참여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
-
63레스토랑, 6월 특별 프로모션 ‘63데이&63위크’ 진행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63레스토랑이 6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 ‘63데이&63위크(63DAY&63WEEK)’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63레스토랑이 연 1회 진행하는 대표 행사다. 6월 3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 ‘63데이’에 이어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63위크’를 운영한다. 특히 올해 처음 시도한 63데이는 목표 매출 대비 170%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프로모션에는 63레스토랑 고층부 4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터치더스카이 ▲슈치쿠 ▲백리향이 각각 대표 코스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음식뿐만 아니라 음료까지 포함했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비롯해 ▲하우스 와인 ▲사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색다른 포인트 더한 여름 빙수 2종 선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여름을 맞아 소피텔 서울만의 감각을 더한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빙수 클라시크(Bingsu Classique)는 팥빙수의 클래식한 매력에 특색을 더했다. 부드럽게 졸인 팥앙금 위에 오븐 로스팅한 카다이프(Kataifi)를 토핑으로 올려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두바이 초콜릿에서 느낄 수 있었던 카다이프의 독특한 식감과 풍미를 팥앙금과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전한다. 사이드로 제공되는 인절미와 동결건조 옥수수칩을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준비된 망고 빙수 스크레(Mango Bingsu Secret)는 지난해 많은
-
버커루, 배우 이동휘와 콜라보 반팔 티셔츠 출시
국내 대표 패션 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빈티지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전속모델 배우 이동휘와 협업을 통해 타이포그래피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2종을 선보였다.이번 협업은 버커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동휘의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을 기획하고자 마련됐다.온라인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페인팅 아트웍 반팔 티셔츠’ 2종은 이동휘가 2025년 S/S 시즌 버커루 캠페인 촬영 당시 직접 스케치한 타이포그래피를 아트웍으로 담아낸 그래픽 로고 스타일의 제품이다. 로고 타이포는 실제 작업물을 바탕
-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메뉴 개편…”신메뉴 23종 등 추가”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소비자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특화 코너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신메뉴를 대거 선보이는 등 새로운 호텔 미식 경험을 위한 메뉴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푸드 익스체인지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로, 넓고 세련된 공간에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메뉴 개편을 통해 변화하는 미식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메뉴를 강화하고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인기 레스토랑과 협업한 특별 메뉴 등 총 23종의 신메뉴를 추가해 고객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