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G마켓, ‘가전·디지털’ 끝장세일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환절기 대비 ‘가전·디지털’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에이수스(ASUS), MSI, 에이서(ACER)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시즌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끝장세일은 매월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진행하는 지마켓의 대표 할인 프로모션으로, 하루에 한 개씩 ‘오늘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은 환절기 및 신학기 시즌을 반영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계절가전 및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 신학기용 인기 디지털 제품을 엄선했다.6일, 7일에는 ‘소형가전’과 ‘디지털’ 카테고리에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일자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미쉐린 스타 셰프 무로이 고 초청 미식 행사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히노츠키가 오픈 100일을 맞아 3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일본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갓포 무로이의 오너 셰프이자 가이세키 장인인 무로이 고 셰프를 초청해 가이세키 오마카세와 사케 페어링을 선보인다. 이번 미식 행사의 핵심은 요리와 사케의 완벽한 조화로, 무로이 고 셰프는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를 기반으로 니찌니찌 주조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사케와 요리가 최상의 궁합을 이루는 메뉴를 구성했다. 무로이 고 셰프는 일본 정통 가이세키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국내외 미식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아버지가 운영하던 긴자
-
빙그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 출시
빙그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한 것이다. 국산 원유를 담았으며,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최대 60% 낮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은 이날부터 전국 유통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우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팔도 '팔도비빔면 제로슈거' 출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이하 팔도비빔면 제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낸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무당류 표시기준을 충족한다.특히 신규 배합을 적용한 면발도 기존 제품과 비교해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높였다.한편,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팔도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 누적 판매량 19억 개를 넘어섰다.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CU, '과일칩·찹쌀 부각' 출시
CU가 국내산 과일, 채소를 사용한 간식 'Get Natural 과일칩'과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CU가 지난해 4월에 론칭한 견과 브랜드 Get Natural(겟네츄럴)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견과류,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CU는 최근 원물 중심의 안주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확인, 이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과일칩과 찹쌀 부각 상품을 기획했다. Get Natural 과일칩은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과일을 48시간 동안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설향 딸기, 제주 감귤, 부사 사과, 신고배 4종이다.다음달 출시 예정인 명인 찹쌀 부각 시리즈는 김,
-
안다즈 서울 강남, 화이트 데이 맞아 ‘화이트 로망스’ 케이크 출시
안다즈 서울 강남은 1층에 위치한 아츠(A’+Z)에서 화이트 데이를 맞아 ‘화이트 로망스’ 케이크를 출시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완벽한 디저트이다. 커다란 장미가 시선을 사로잡는 화이트 로망스 케이크는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시트에 딸기 퓨레시럽을 듬뿍 적셔 고소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바닐라 맛의 라이트 무스로 부드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케이크 가장자리에 있는 수제 코코넛 마시멜로우를 곁들이면 더욱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케이크를 개발한 안다즈 서울 강남 장구현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는 “순백의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크로, 카카오 버
-
롯데호텔앤리조트, ‘스프링 익스플로러’ 프로모션 선봬…해외 체인호텔 대상으로 타임세일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해외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Spring Explo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을 기회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과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롯데 아라이리조트의 객실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 24일부터 5월 30일까지다. 상품 유형은 객실형,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가지 중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봄 맞이 스프링 애프터눈 티세트 출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하 오크우드)은 오는 5월 30일까지 65층 파노라믹 65 카페에서 싱그러운 샤인머스켓과 은은한 벚꽃 향이 어우러진 스프링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세트(Spring Delight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파노라믹 65 카페는 65층에서 송도 도심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는 창 너머로 따스한 햇살과 함께 핑크빛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창밖으로 펼쳐지는 송도 센트럴파크의 벚꽃 풍경이 한눈에 담겨, 마치 하늘 위에서 즐기는 벚꽃 나들이 같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는 수제 브리오슈 번으로 만든 프렌치토스트에 샤인머스켓
-
SPC 던킨, 한정판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전국으로 확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했다.던킨의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고구마를 프랑스 디저트인 ‘크렘 브륄레’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고구마 모양의 도넛에 진한 고구마 필링을 가득 채우고 겉면을 토치로 카라멜라이징해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진한 고구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일부 직영점에서 한정적으로 출시한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은 젊은 소비자층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구마의 진한 달콤함과 크렘 브륄레의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이에 던킨은 판매 매장을 전국 260개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판매
-
샘표, 100% 국산 토종 검은콩 ‘서리태 토장’ 와디즈 펀딩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4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100% 국산 토종 검은콩으로 만든 ‘서리태 토장’을 선보였다. ‘서리태 토장’은 농촌진흥청이 연구하고, 청년농부들이 정성스럽게 키운 우리 토종 검은콩 ‘청자5호’로 만들어낸 된장이다. 여기에 79년 발효명가 샘표의 노하우로 깊고 구수한 맛을 완성했다. 된장의 맛은 사용하는 콩과 제조 방식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 샘표는 맛있는 장맛을 위해 농촌진흥원이 개발한 토종 검은콩 ‘청자5호’를 선택하고, 최적의 발효∙숙성 조건을 연구해 천연의 구수한 맛 성분인 아미노산이 풍부한 옛 된장의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청자5호’는 안토시아닌과 이소플라본의 함량이
-
'고어텍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신상 공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국내 유일의 고어텍스 라이선스를 보유한 골프웨어 브랜드로서,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만족시키는 ‘윈드스토퍼’ 자켓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되는 ‘윈드스토퍼’ 자켓은 필드 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아우터 라인업이다.이번 시즌 선보이는 ‘윈드스토퍼’ 자켓은 필드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기능성 아우터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원단을 적용해 강력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투습성을 제공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통해 체온 조절을 돕고, 기온 변화가 큰 간절기에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
데상트, 데일리 러닝화 '에너자이트 슈퍼 V4'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한국 러너들에게 최적화된 데일리 러닝화 ‘에너자이트 슈퍼 V4(ENERZITE SUPER V4)’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에너자이트 슈퍼 V4는 러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러너부터 조깅과 워킹을 즐기는 2540세대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데상트의 독자적인 쿠셔닝 기술 ‘Z폼 베타(Z-FOAM BETA)’를 적용해 더욱 향상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에너자이트 슈퍼 V4에 적용된 Z폼 베타는 기존 Z폼 대비 뛰어난 충격 흡수력과 반발력을 제공해 착지 시 발목과 무릎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준다. 특히,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면서도 추진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
-
바디프랜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출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EDEN ROVO)’를 5일 정식 출시했다. ‘에덴로보’는 체어(chair)와 베드(bed)의 장점이 결합돼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에덴’에,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신제품이다.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유도하여 전신을 더 깊숙하게 주무르고 두드리며, 비비고 잡아당기는 마사지의 완결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에덴로보’에는 기존에 구현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마사지 방식이 여럿 적용됐다. 요컨대 왼팔과 오른다리, 오른팔과 왼다리를 각
-
에어프랑스-KLM 플라잉 블루, 한국 여행객 대상 등급 매치 서비스 지원
에어프랑스-KLM의 로열티 프로그램 플라잉 블루(Flying Blue)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등급 매치(Status Match)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섰다.플라잉 블루는 전 세계 2,0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에어프랑스-KLM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회원들은 에어프랑스, KLM, 트랜스아비아 포함 30여개 이상의 항공사 및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은 항공편 예약, 좌석 업그레이드, 호텔 숙박, 차량 렌트, 자선단체 기부 등에 사용 가능하다.타 항공사 마일리지 상위 등급을 보유한 한국 고객들은 등급 매치 서비스를 통해 플라잉 블루 실버(Silver),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 등급으로 승급할 수
-
하이트진로,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자 수출 전용 신제품 ‘레몬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레몬에이슬(영문명 : JINRO LEMON)’은 하이트진로가 6번째로 선보이는 플레이버(Flavor)로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복숭아에이슬에 이은 네 번째 수출 전용 제품이다. 신제품은 3월 말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 26개 이상의 주요 국가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최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데이터(GlobalData)’에 따르면, 세계 플레이버 주류 시장(Flavored Alcoholic Beverage)은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연평균 9.3%로 지속 성장 추세를 보이며 2029년까지 약 70조 원 규모로 성
-
그랜드 하얏트 인천,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 선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델리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프랑스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의 손길로 탄생한 예술적 감각의 디저트로, 순백색의 하트 모양 케이크 위에 정교한 패턴의 화이트 초콜릿이 레이어드 되어 우아함을 연출했다. 순백의 비주얼이 순수한 사랑의 의미를 전달하며 로맨틱함을 더한다. 케이크 속에는 상큼한 딸기 젤리, 깊고 진한 풍미의 말차 가나슈, 그리고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펼친다.
-
쿠팡, 샥즈 신형 이어폰 ‘오픈핏 2’ T920 단독 론칭
쿠팡이 프리미엄 오픈형 이어폰 브랜드 샥즈(SHOKZ)의 신제품 ‘오픈핏 2’(OpenFit 2) T920 모델을 단독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샥즈의 대표 무선 오픈형 이어폰 시리즈인 오픈핏 2는 공기전도 기술이 적용되어 귀를 막지 않고도 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픈 이어 디자인 덕분에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진 것이 장점이며, 기본 생활방수가 가능하여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오픈핏 2 T920 모델은 5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단독 판매된다.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오픈핏 2 T920은 이전 모델(T910)에 비해 음질이 향상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