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파크 하얏트 서울, ‘Tavola Mediterranea’ 디너 코스 선봬…‘지중해 여름의 향과 미식’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 & Gabbana Beauty)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디너 코스 ‘Tavola Mediterranea – Cornerstone × Dolce & Gabbana Beauty’를 선보인다. 이번 코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수 라이트 블루 오 드 뚜왈렛(Light Blue Eau de Toilette)에서 영감을 받아 남부 이탈리아 4개 지역의 정통 미식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6코스로 구성된다. ‘Tavola Mediterranea’ 디너 코스는 샤르데냐, 시칠리아, 캄파니아, 풀리아 등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미식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지역성과 계절감, 마스터 셰프의 창의적
-
홍콩관광청, 서울·경기 직장인 대상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홍콩관광청은 28일 “오는 8월 서울·경기 지역 직장인을 대상으로 ‘홍콩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에도 사무실을 지키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간식차를 통해 홍콩 디저트와 굿즈를 전달함으로써, 바쁜 일상 속에서도 홍콩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응모는 오는 8월 10일까지 홍콩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회사 소개와 함께 ‘홍콩에 가고 싶은 이유’, ‘홍콩에서 꼭 즐기고 싶은 것’을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개 기업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기업에는 8월 19일부터 8월 29일까지 홍콩 간식차가 직접 사무실
-
파르나스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초대 총지배인에 이인철 총지배인 선임…30년 경력의 호텔 경영 전문가
파르나스호텔㈜은 오는 9월 15일 공식 개관을 앞둔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의 초대 총지배인으로 이인철 총지배인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임은 파르나스호텔㈜이 선보이는 신규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성공적 안착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정립을 위한 핵심 전략의 일환이다. 파르나스호텔은 호텔 운영, 세일즈, 마케팅, 신사업 개발 전반에 걸쳐 입체적인 경영 역량을 보유한 이인철 총지배인이 웰니스 철학과 디지털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호텔 경험을 고도화하고, 웨스틴 브랜드의 글로벌 스탠더드를 국내 시장에 맞춰 정교하게 구현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죽음을 넘어 삶을 말하다… 뮤지컬 ‘메리골드’ 북서울 꿈의숲에서 다시 피어난다
감정 회복과 생명존중의 메시지를 담은 창작 뮤지컬 ‘메리골드’가 오는 8월 22일부터 31일까지 북서울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극단 비유가 주최하고 감정 기반 사회안전망을 연구·운영하는 마인드SOS가 협력하며,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 후원한다.‘메리골드’는 삶의 끝자락에 선 이들이 펜션이라는 낯선 공간에 모여 다시 살아가기를 선택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죽고 싶다’는 공통된 고통을 지닌 이들은 각자 이야기를 나누며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고, 그 속에서 존재의 이유를 되묻는다. 극은 옴니버스 형식의 5개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각 인물의 상처와 회복을 밀도 있게 풀어낸다.극단 비유의
-
레고랜드 코리아, 새로운 워터 플레이 ‘마리나 제트’ 정식 오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워터 메이즈’에 이어 초대형 물놀이 콘텐츠 ‘마리나 제트’를 오는 7월 26일부터 새롭게 오픈하며 여름 시즌 레고랜드에서의 물놀이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리나 제트’는 약 302평 규모의 대형 바닥 분수대로 최대 2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다. ‘마리나 제트’는 최근 확장된 시티구역의 인기 어트랙션 ‘웨이브 레이서’와 ‘해상 경비 아카데미’ 사이에 위치하며 약 17억 원의 투자를 통해 조성됐다. ‘마리나 제트’는 총 150개의 노즐을 통해 최대 2m 높이의 물줄기를 바닥에서 분사해 타 분수대와 차별화되는 초대형 규모의 안전한 물놀이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함께 어우러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썸머 나이트 루프탑 바’ 선봬…여름밤의 낭만 만끽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오는 8월 6일부터 14일까지 ‘썸머 나이트 루프탑 바(Summer Night Rooftop B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썸머 나이트 루프탑 바’는 호텔 최고층에서 아름다운 석양과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19종의 와인과 시원한 생맥주 2종을 무제한으로 음용할 수 있으며, 주류와 페어링 할 수 있는 모둠 치즈 보드와 샤퀴테리가 제공된다. 기본 제공 품목 외에도 후라이드 치킨 & 감자튀김, 나초와 더불어 다양한 마스터 와인, 베버리지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호텔 19층에 위치한 루프탑은 거대한 유리돔 형태의 천장으로 설계되어
-
타이틀리스트, 광복 80주년 기념 '2025 Pro V1 태극기 에디션' 한정 출시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골프볼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대한민국 광복 80주년이라는 역사적 의미를 담은 특별한 골프볼을 선보인다. '2025 Pro V1 태극기 에디션'은 오직 대한민국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특별 모델로, 한국 골퍼들이 자국의 역사에 대한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특별한 디자인 이번 Pro V1 태극기 에디션은 태극기의 태극과 건곤감리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패키지와 골프볼 모두에 한국적 정서를 깊게 담아냈다. 패키지는 태극의 곡선과 사괘(四卦)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깔끔하면서도 힘 있는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골프볼에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플레이 넘버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 한정 ‘서머 매드니스 칵테일’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서머 매드니스 칵테일’을 출시한다. 서머 매드니스 칵테일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층 문 바(Moon Bar)에서 선보이는 여름 한정 칵테일이다. 복숭아, 자두, 수박 등 여름 계절 과일을 주재료로 한 칵테일과 논알코올 칵테일로 구성되며, 도심 속 야외 테라스 바에서 무더위를 식히고 여유로운 바캉스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위트 있는 네이밍과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린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서머 매드니스 칵테일은 총 6종이다. 심플럼(Simplum)은 럼과 토닉 베이스에 자두의 상큼함을 더했으며, 왓더멜론(What
-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웰니스 경험 선사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총 5곳에서 오는 7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마사지기에 대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투숙 기간 내 객실 전화로 요청 시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와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 총 3종의 제품을 객실로 제공받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대전/마포/김포공항에서는 ‘풀리오로 찾는 쉼(
-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여름을 담다' 콘테스트 개최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감성 브랜딩, 8월 31일까지 진행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대표 호텔 리조트 브랜드인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고객들과 특별한 여름 추억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여름을 담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진·영상 콘테스트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쉼과 감성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마케팅이다.이번 콘테스트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운영하는 세 곳의 프리미엄 시설에서의 특별한 순간들을 주제로 한다. 경주의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경주 코오롱호텔',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서 천상의 휴식을 제공하는 '경주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최초의 헤드 단독 구성 ‘엘리트 나이트 에디션’ 드라이버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드라이버 퍼포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엘리트(Elyte)’ 드라이버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련된 블랙 컬러 디자인이 적용된 ‘엘리트 나이트 에디션(Night Edition)’ 드라이버 헤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최초로 선보이는 헤드 단독(Head Only) 구성으로, 오는 9월로 예정된 완제품 출시 전에 리미티드 디자인과 기술력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헤드, 슬리브, 페럴, 전용 헤드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샤프트와 그립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드라이버를 완성할 수 있다. 올블랙 컬러와 정교한 다크 피니시로 시각적인 차별화는 물론, 클럽을 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내달 16~17일 돌잔치 페어 개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 레스토랑이 오는 8월 16일과 17일 프리미엄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부모들이 새롭게 구성된 돌잔치 패키지와 협력사 혜택, 메뉴 쇼케이스, 테이블 세팅 등 모든 준비 과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 형태로 진행된다. 돌잔치 명소로 이미 인기인 파크카페는 넓은 전면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여의도 공원의 싱그러운 녹음과 풍부한 자연 채광이 더해져 밝고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격조 높은 돌잔치를 완성한다. 프라이빗 룸인 파크 갤러리와 가든 갤러리, 그리고 파크카페 홀에는 각각 규모에 맞춘 다양한
-
호텔HDC, 피에르 에르메 국내 독점 도입…프랑스 최고급 디저트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호텔HDC가 프랑스 최고급 디저트 브랜드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의 국내 독점 도입 계약을 지난주 공식 체결하며, 국내 호텔 및 미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오는 9월부터 호텔HDC가 운영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등 주요 호텔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저트 컬렉션이 국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피에르 에르메는 ‘디저트계의 피카소’, ‘마카롱의 황제’로 불리며, 파리·도쿄·런던 등 전 세계 20개국에서 1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디저트 명가다. 대표작 이스파한(Ispahan) 마카롱을 비롯해 섬세한 페이스트리, 초콜릿, 쿠키 제품까지 미식과 예술의 경
-
메가박스, 2035 관객 맞춤 ‘메가 트렌디 클럽’ 출시
메가박스가 문화 콘텐트를 적극적으로 향유 하는 2035 관객 맞춤형 멤버십인 ‘메가 트렌디 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가 트렌디 클럽’은 영화를 비롯해 공연, 전시, 패션 등 문화생활 전반에 관심이 높은 2035 관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20세부터 35세까지의 메가박스 회원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럽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평일 쿠폰 패키지, 선착순 쿠폰, 메가 래플(추첨) 응모권을 매월 지급한다. 평일 쿠폰 패키지는 ‘메가 트렌디 클럽’ 멤버라면 누구나 매월 누리는 상시 혜택이다. 평일 영화 3000원 할인 쿠폰(3매), 평일 오전 영화 5000원 할인
-
롯데호텔 괌, 늦캉스를 위한 렌터카 및 패밀리 스위트 룸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괌이 8월 중순 이후 늦캉스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괌 여행의 필수 준비사항인 렌터카 1일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내에 위치한 렌터카 업체를 통해 차량 픽업과 반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패키지는 여행 마지막 날 비행 일정에 따라 주간편과 야간편 중 선택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주간편은 3박 이상 투숙 시 렌터카 준중형급 1일 이용권과 공항 픽업 및 샌딩(괌 공항세 별도)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야간편은 3박 요금으로 3.5박을 즐길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새벽 1시
-
노스페이스, 올 여름 필수템 ‘워터스포츠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변가와 휴양지에서의 필수 아이템이자 일상 생활에서의 스타일리시한 패션템으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워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자외선 차단에 신축성, 속건성 및 냉감 기능 등을 아이템별로 각각 적용하여 여름철 워터 액티비티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스타일의 래시가드와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래시가드는 물론 쇼츠, 레깅스, 스커트, 워터슈즈 및 소품 가방 등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대표 아이템 중
-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호캉스와 미디어아트 결합한 ‘피오리움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의 호텔 체인 스위트호텔 남원이 여름철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호캉스와 미디어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오리움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피오리움 패키지는 여름방학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남원시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피오리움’은 자연과 빛을 테마로 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남원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피오리움과의 연계를 통해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피오리움 패키지는 ▲객실 1박 ▲피오리움 입장권 3매▲조식 뷔페 이용권 3매 ▲가든풀 입장권 3매 ▲옛날 팥빙수 ▲키즈 선물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