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아이소이, NDS 스피큘로 피부결, 속케어 돕는 ‘포인트샷 앰플’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신기술을 적용한 ‘NDS 스피큘’ 성분을 활용, 모공 및 피부 탄력 개선을 한 번에 도와주는 ‘NDS 포인트샷 2000 앰플(이하 ‘포인트샷 앰플’)’을 출시했다.아이소이의 ‘포인트샷 앰플’은 신세대 스피큘 성분인 ‘NDS 스피큘’을 메인 성분으로 한다. ‘NDS 스피큘’은 겉면에만 유효성분이 붙어 있는 기존 스피큘과 달리 모공보다 작은 미세 스피큘 안에 유효성분을 캡슐화한 것으로, 더 깊고 빠른 흡수력과 강도 높은 피부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 성분은 모공의 1/40 크기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유효성분이 더욱 촘촘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아이소이 ‘포인트샷
-
반올림피자, 넥슨 ‘프라시아 전기’ 콜라보레이션 세트 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한 넥슨의 게임‘프라시아 전기’와 협업해 ‘프라시아 전기 피자박스’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배달의민족에서 사전 할인 프로모션과 프라시아 전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 지류쿠폰 증정을, 자사 앱 및 웹사이트에서 프리미엄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반올림피자는 피자를 매개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Korea Pizza No.1을 지향하고 있다. 넥슨의 대표 MMORPG ‘프라시아 전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된 배경도 반올림피자의 행보와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다.‘프라시
-
더벤티, 더벤티데이 맞아 인기라떼 5종 할인 및 페이백 쿠폰팩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풍요의 계절 10월, 인기 라떼 할인과 페이백 쿠폰 제공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더벤티가 매달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더벤티데이’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이번 10월 더벤티데이에는 인기 라떼 TOP5를 선정, 관련 메뉴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카페라떼’, ‘바닐라딥라떼’, ‘연유라떼’, ‘오트카페라떼’, ‘헤이즐넛딥라떼’로 픽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더벤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페이백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페이백 쿠폰은5,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
KT&G 상상마당, 신진작가 발굴 ‘제5회 아티스타트’ 공모. 지역 신진작가 발굴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이 신진작가 지원 프로그램인 ‘아티스타트(Artistart)’ 참가자를 오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5회차를 맞이하는 ‘아티스타트’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지역 신진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KT&G 상상마당 부산의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아티스타트’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광주·대구·부산·울산·경상·전라 지역 소재 대학의 미술학부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지원서를 KT&G 상상마당 부
-
아워홈, '컬리 온리 온더고' 신제품 2종 출시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e커머스 컬리에서 '컬리 온리(Kurly Only) 온더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더고는 아워홈의 냉동 도시락 HMR 브랜드다. 아워홈측에 따르면 최근 간편식 주요 소비층인 2030 세대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온더고 컬리 온리 제품 판매도 호황이다. 올해 9월 기준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약 2배가량 대폭 증가했다. 이에 아워홈은 일식 온더고 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해 컬리 내 매출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정통 일식커리 with 돈카츠',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 총 2종이다.
-
인터파크 투어, 색다른 여행 선택지 '일본 소도시' 여행상품 선봬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소도시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먼저 일본 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가운데 가장 작은 시코쿠는 일본에서 가장 개발이 지연된 지역으로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다카마츠는 시코쿠를 대표하는 도시 중 하나로, 인터파크 투어가 판매 중인 '다카마츠 3박 4일 패키지'는 다카마츠와 다카마츠 인근에 위치한 '예술의 섬' 나오시마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최근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노옵션, 노쇼핑 상품인데다 자유여행 일정도 넉넉해 젊은층에게 선호도가 높다는 것이 인터파크 투어측 설명이다. 히로시마와 오노미치를 여행하는 2박3일 상품도 있
-
롯데홈쇼핑, 유통기한 임박 상품 최대 64% 파격 할인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특가 판매하고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홈쇼핑측에 따르면 올해(24.1/1~10/16) 일반식품 주문건수는 전년동기 대비 20%, 생필품은 30% 증가했다. 특히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300초 동안 판매하는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에서는 '깨끗한 나라' 화장지가 주문수량 1400건(초당 4팩)을 기록했으며, 빅마마 이혜정의 포기김치는 1000세트(분당 200세트)가 판매됐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 먹거리, 생필품 방송을 집중 편성하고, 모바일앱을 통해 초특가 기획전, 유통기한 임박
-
SPC 던킨, 스팸과 컬래버한 ‘스팸 잉글리쉬 머핀’ 출시. 익숙하면서 새로운 맛 완성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캔햄 브랜드 ‘스팸’과 손잡고 핫샌드위치 메뉴로 ‘스팸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스팸 잉글리쉬 머핀’은 던킨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잉글리쉬 머핀’에 요리 치트키 스팸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최근 스핀오프 제품, 모디슈머 트렌드와 함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하게 됐다.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에그 패티, 치즈를 넣고 스팸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두툼한 스팸을 넣어 든든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익숙한 ‘스팸’을 활
-
하림 푸디버디, 어린이 용 '소고기 장조림' 출시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엄마아빠의 반찬 고민을 덜어줄 어린이 전용 반찬 ‘소고기 장조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푸디버디 ‘소고기 장조림’은 푸디버디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온 반찬 카테고리 제품으로, 고소하고 깊은 맛의 한우 양지를 달콤짭짤한 푸디버디만의 특제 간장에 졸여내 만든 어린이 전용 장조림이다. 푸디버디 소고기 장조림은 성인에 비해 씹는 힘이 약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 양지를 통후추, 마늘 및 국내산 생강을 넣고 3시간 이상 푹 삶아 낸 뒤, 고기 결대로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로 손수 하나하나 찢어 넣었다.
-
도미노피자,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진행. 모든 경찰 공무원에게 50% 할인 혜택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히어로즈 데이는 오는 21일 경찰의 날을 앞두고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전국의 경찰 공무원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경찰청 발급 공무원증이나 경찰복으로 신분 확인 후에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장 가까이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분들의 노고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히어로즈데이를 마련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위한 다
-
KYFF 전국대학독립영화제 자원봉사단 첫 모임…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KYFF 전국대학독립영화제와 함께할 자원봉사자 약 70명의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지난 10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리버스캠퍼스 사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자원봉사자들에게 영화제의 전반적인 진행 사항을 공유하고, 현장에서의 역할과 활동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였다. KYFF는 Korea Youth Film Festival의 약자로, 올해 처음 개최되는 전국대학독립영화제다. 2024 KYFF는 오는 11월 2일 오전 11시부터 압구정 도산공원에서 개최되며, 20대 청년 영화인들의 독창적인 시각을 담은 작품들을 소개하는 특별한 자리다. '무제-제목을 입력해주세요'라는 주제로, 젊은 영화인들의 주관적 관점에서
-
CK X 세븐틴 민규 24 FW 아우터 화보 추가 공개
이번 FW24 아우터 캠페인에 처음으로 공개된 제품은 스탠드 칼라 다운 재킷이다이 재킷은 스탠드 칼라와 드롭 숄더 핏 덕분에 여유로운 실루엣과 은은한 볼륨감을 제공하는 따뜻하고 유용한 아우터웨어다 올오버 모노그램 로고 스웨터와 시그니처 스탠다드 스트레이트 진을 다운 재킷과 함께 매치하여 민규만의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두번째로 민규가 착용한 에비에이터 셰르파 재킷은 묵직한 나일론 새틴 소재로 제작되어 민규가 지닌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또한 해당 소재는 보온 효과까지 제공한다 여유로운 핏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만들어주며 셰르파 소재의 칼라는 매끄러운 새틴과 대비되는 텍스처 차이의 즐거움을 더해
-
뮤지컬 ‘마타하리’ 2차 티저 영상 공개…본 공연 향한 기대감 상승
뮤지컬 ‘마타하리’가 압도적인 서사가 휘몰아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는 12월 5일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홀에서 개막하는 가운데, 지난 11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17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마타하리’의 백미로 꼽히는 ‘사원의 춤’이 재현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마타하리의 인생 전체를 대변하는 넘버인 ‘마지막 순간’을 담아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2차 티저 영상에 담긴 ‘마지막 순간’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고 스스로의 선택으로 빚어진 대가를 당당하게 치르며, 찬란하게 빛나는 모습으로
-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수능 전 막판 대비 팁 7가지 공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수능 전 마지막 10월 학평도 끝이 난 시점에서, 어떻게 마무리 학습을 해야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지 알아보자. 세븐에듀 &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전하는 막판 대비 전략을 확인해 보자.차길영 대표는 고등수학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의 대표이자 수학 스타강사로, 많은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수학 전문가이다. 그는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며 학생들의 입시 전략을 지도하고 있다.차길영 대표는 "출제 방식과 상관없이 기출 문제를 충분히 풀어보며, 시간 안배와 효율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르는 연습이 필수적이다"라고 조언했다.차길영 대표는 수능 전 학생들이 실력을 최대로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가을 밤 어울리는 칵테일 프로모션 ‘어썸 어텀’ 선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더 바가 11월 말까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칵테일 프로모션 ‘어썸 어텀(AWESOME AUTUMN)’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바만의 창의적인 계절 칵테일을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핑거푸드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곶감 속에 넣은 고소한 피칸과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림치즈 피칸 곶감을 비롯해 더 바가 선보이는 가을 칵테일 배티니(IdH TINI), 버번바(Bourbon ba) 중 하나의 칵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을 한정으로 선보이는 배티니(IdH TINI)는 수제 배퓨레와 왕관 모양의 가니쉬가 특징인 칵테일로, 제철 과일인 배의 시원한 단맛과 보드카가 조화롭게
-
앙뜨 시엔느, 두 번째 프로젝트 공개 및 스튜디오 오픈
‘One Small Joy A Day’ 이라는 슬로건 아래 과감하고 위트있는 시즌을 선보이는 브랜드 앙뜨 시엔느(Antt sienne)가 오는 18일, 완벽히 새로워진 두 번째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WE ARE ALL SENSITIVE PEOPLE"이라는 주제로 전개된 이번 컬렉션은 단조롭지만 무엇보다도 다양한 변화와 가능성을 가진 ‘블랙’이라는 키-컬러를 사람들의 삶 속에 녹여냈다.이번 시즌에는 시그니처 모티브인 ‘프릴’과 ‘장미’를 정제된 블랙 컬러 아래 자유롭고 새로운 형태의 디테일로 재해석하여, 백 컬렉션에 고스란히 투영하여 선보인다.앞머리를 연상시키는 프릴 트리밍과 매끈한 질감의 핸드메이드 장미 코사쥬로 위트있는 디자인을 완성한 ‘뱅 토트백
-
미국 대표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JIMMY JOHN’S), 첫 한국 매장 24일 강남 상륙
미국의 유명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지미존스(JIMMY JOHN'S)'가 ㈜역전F&C를 통해오는 24일 한국 첫 매장을 서울 강남에 오픈한다. 이번 매장 오픈은 지미존스의 아시아 시장 첫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58타워에 위치한 지미존스 1호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처 샌드위치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지미존스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미국 내 사랑받고 있는 샌드위치 브랜드인 지미존스는 1983년 일리노이주 찰스턴에서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미국 전역에 2,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