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앞두고 괌·사이판 기획전…아이와 부모 함께 즐기는 ‘키캉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우리 가족은 사이판 괌’ 기획전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서 올인클루시브 가족형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괌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손꼽히는 PIC괌을 이용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PIC괌은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PIC 키즈클럽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게임과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IC의 마스코트인 시헤키와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연말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
NS홈쇼핑, 연말 'NS감사제' 진행…명품백·최신가전 경품 추첨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연말까지 'NS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NS감사제'는 2024년 한 해 동안 NS홈쇼핑을 찾아준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로 1차는 이날부터 30일까지, 2차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3차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NS감사제'에서는 매일 출석 클릭 시 하루 100원 적립금을 100%주는 '개근상' 이벤트와 함께 행운경품 증정 이벤트로 신규가입후 구매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는 '신인상',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구매상' 이벤트가 진행된다.3차에 걸쳐 각 이벤트 응모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오
-
CU, ‘디아블로’ 증류주 국내 단독 판매
CU가 이달 스코틀랜드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인기 게임 '디아블로' 콜라보 증류주 등 다양한 이색 주류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CU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길리듀'를 선보인다. 길리듀는 전세계에 스카치 위스키들을 생산해내는 '앵거스 던디' 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뒤, 엑스 쉐리와 버번 오크통에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CU는 국내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의 김창수 대표와 함께 원액 선정과 주입, 위스키 라벨 등 브랜딩 과정을 협의했으며, 위스키 전문가 유튜버 '주토피아', '위스키네비' 등에게도 자문을 구해 정통 스카치 위스키를 완성했다고
-
대상㈜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무가당 2종 국내 출시
대상㈜이 설탕은 쏙 빼고 땅콩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만 그대로 담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제품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유통하는 신제품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 총 2종으로,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오로지 95% 이상의 땅콩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어 부드러움과 ‘단짠’ 매력도 살렸다. 두 제품이 각각 다른 질감과 식감으로 만들어져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먹기에 좋다. ‘스키피 노슈거
-
교촌치킨, “이번 주는 순살 WEEK”…‘K-WEEK’ 이벤트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을 통해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달 첫 선을 보인 ‘교촌 K-WEEK’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11월 3주차 'K-WEEK'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기 순살 메뉴인 교촌순살·레드순살·허니순살·반반순살·레허반반순살·교촌옥수수순살 등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순살 WEEK'가 진행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사이드 WEEK’가 진행될 예정이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
이디야커피, 신제품 ‘킬바사 핫도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9일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킬바사 소시지를 활용해 특유의 맛있는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폭신한 핫도그빵 사이에 육즙 가득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해 매콤달콤한 정통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고소한 콘마요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
여기어때, 연말 일본 여행 선택지 ‘1.6배’ 늘었다. 구마모토, 다카마쓰 등 신규 여행지 급부상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연말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국인이 찾는 일본 도시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1.6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익숙한 여행지 대신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여행객이 많아지며, 체크인하는 지역이 훨씬 더 다양해졌다. 여기어때가 다음달 23일부터 31일까지의 일본 숙소 예약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해당 기간 여행객이 체크인하는 지역은 약 ‘71개’였다. 전년 동기간 ‘44개’였던것과 비교해, 일본 여행의 선택지가 1.6배 가량 확대됐다. 많은 여행객이 ‘일본’으로 떠나지만 최종 목적지는 제각기 다른 셈이다. 수요가 굳건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
롯데호텔앤리조트,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 선봬…판매 수익금 일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내년 3월경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에서 진행하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했다. 공통 특전에는 색연필 10개로 구성된 ‘루아 색연필 세트’와 각양각색의 귀여운 루아가 그려져 있는 ‘루아 컬러링 페이지’, ‘유니세프 컬러링 책자’ 등이 포함됐다. 체인별로
-
한국TOEIC위원회, 11월 9일(토) 토익 성적 발표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지난 9일(토)에 시행된 TOEIC 성적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11월 9일(토)에 시행된 토익에 응시한 수험자들의 평균 성적은 680.63점(듣기: 376.23점, 읽기: 304.41점)으로 나타났다.응시자 중 학생들의 평균 성적은 635.14점, 학생 외 일반인들의 평균 성적은 697.33점으로 확인됐으며, 성별에 따른 평균 점수는 여성이 687.38점, 남성이 671.34점이다.이외 성적 분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익 홈페이지와 YB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토익 홈페이지에서는 11월 24일(일), 12월 15일(일), 29일(일) 시험을 접수하고 있다.
-
전국대학독립영화제, 시민 위한 풍성한 즐길거리로 시선 사로잡아
전국대학독립영화제가 풍성한 즐길거리로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최근 서울 강남구 압구정 도산공원에서는 제1회 전국대학독립영화제가 개최됐다. 부스에는 무려 2,000여 명의 관객이 방문했다.한국영상영화연구학회의 에덤스미스, 고려대학교 문화예술담론학회의 빛봄, 숭실대학교 중앙영화동아리 시네필의 모래매거진, 홍익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의 바보클럽,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의 삼오필름, 우송대학교 미디어디자인영상전공의 크리에잇피 등 총 6개 단체가 참여해 청년 영화와 미디어의 다양한 매력을 전했다.에덤스미스는 가족을 주제로 방문객과 함께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며 Q&A 시간을 통해 소통을 진행했다. 바보클럽은 한
-
보해양조,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와 손잡고 ‘악마의 영혼’ 출시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글로벌 게임 기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증류주 '악마의 영혼 (DEMON'S SPIRIT)'을 20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블리자드의 대표 인기 게임인 ‘디아블로’ 시리즈의 헤리티지를 담아 선보이는 특별한 술이다.디아블로는 디아블로 I이 출시된 지 28년이 지난 지금도 강력한 영향력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 수천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악마의 영혼‘은 디아블로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강렬한 메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다.게임 세계관을 술에 담아내는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층을 겨냥한 브랜드 확장의 일환이다. 보
-
2025년 공무원시험 준비생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설명회 개최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소방단기,’ ‘경폴카’가 오는 21일 노량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내년도 채용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안정적인 직업을 선호하는 청년층 사이에서는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여전하다. 이에 따라 효과적인 수험 전략을 찾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다.에스티유니타스는 예비 공시생을 위한 ‘2025대비 파이널 전략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9급 공무원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맞춤형 학습 플랜을 제안해 준다. 이선재, 이동기, 심우철, 문동균, 박준철, 김중규, 백소나, 김중근 등 대표 강사진이 참석
-
구르메 F&B 코리아, 연말 홈다이닝 빛내줄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 에미 셀렉션 제안
글로벌 푸드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가 연말 홈다이닝으로 즐기기 좋은 스위스 프리미엄 치즈 에미(Emmi) 셀렉션을 선보였다.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다가오면서 구르메 F&B는 프리미엄한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명품 치즈 브랜드인 에미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에미는 오랜 사랑을 받아오며 10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스위스 대표 치즈 브랜드다. 에미의 제품은 치즈메이커와 숙련된 장인이 스위스 전통 방식으로 세계 동물 보호법을 준수하여 만들어오고 있다. 퐁듀, 치즈 플래터, 핫 샌드위치류 등 여러 가지 메뉴와 잘 어울리는 에미 치즈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미식
-
알바천국, ‘첫 알바는 천국이지’ 프로모션 전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첫 알바는 천국이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첫 알바 구직자 100명에게 알바비 2배 혜택을 전한다. 첫 알바는 천국이지는 인생 첫 알바를 찾는 구직자를 응원하기 위해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 2배 혜택을 선사하는 알바천국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후 올해로 6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역대 최대인 4만 6천명 이상이 참여해 약 46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이벤트는 알바천국에서 첫 알바를 구하는 2006년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
파파존스, 블루 아카이브 2차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동안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코카-콜라(1.25L)와 미니 단체 코롯토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2차 프로모션에서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