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맞아 '현금 1억원' 증정 이벤트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파격적인 사전 이벤트 ‘알리 100원 래플’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단 100원으로 현금 1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광군제 예열을 위해 마련된 특별 행사다.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억 원 현금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 상품과 앱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해 각 상품별로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오는 2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이와 더불어, 알리익스프레스의 공식 홍보대사인 배우 탕웨이가 출
-
2023년 한국 TOEFL ITP 평균 성적 505점, 23개 아시아 국가중 9위
미국 ETS가 전세계에서 시행하는 TOEFL ITP(TOEFL Institutional Testing Program) 시험의 2023년 응시자 성적 자료를 공개했다.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는 2023년 전세계 TOEFL ITP 시행 국가 중 우리나라의 평균 성적은 505점(677점 만점)으로, 성적 분석 대상 85개국 중 39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자료에 따르면, 국내 응시자들의 각 영역별 점수는 듣기 53점, 문법 49점, 읽기 50점으로 나타났다. 이외 전체 국가별 성적을 보면 네덜란드가 598점으로 가장 높게 확인됐고, 이어 ▲2위(581점)는 벨기에, ▲공동 3위(580점)는 독일, 영국 순이었다. 아시아권에서는 ▲1위(575점) 파키스탄, ▲2위(566점) 필리핀, ▲3위(555점) 말레이시아, ▲
-
‘고피자 X 최강야구’ 콜라보 세트 ‘최강야구’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피자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하여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TBC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 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이끈 노장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으며, 제구 마스터 유희관과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를 비롯해 KBO 통산 역대 최다 안타 박용택, KBO 최고의 2루수 정근우 등 전설적인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드라마 같은 ‘낭만 야구’를 펼쳐 선풍적인 인기
-
에트로(ETRO) X 월포드(Wolford) 협업 캡슐 컬렉션 런칭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럭셔리 스킨웨어 브랜드 ‘월포드(Wolford)’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에트로의 과감한 헤리티지와 월포드의 섬세한 장인정신이 만나 오스트리아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밀라노 패션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모티브를 재해석했다.에트로와 월포드 협업 캡슐 컬렉션은 섬세한 공예, 깊이 있는 연구 그리고 정교한 장식들이 더해져 초밀착 바디핏의 패브릭 위에 마치 ‘제2의 피부’같은 독특한 의상을 선보인다. 에트로 특유의 패턴들은 신축성이 뛰어난 실루엣 위에 재구성되어 몸의 곡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움직임에 맞춰 유연하게 반응한다. 브랜드의 풍부한 역사를 연상시키는 모티
-
노스페이스, 더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클라우드 눕시 재킷’ 출시
올 겨울이 영하 18도 이하의 극심한 추위가 있었던 2021년 및 2022년과 비슷한 수준의 한파를 기록하고, 첫추위 역시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면서, 예년보다 빠르게 방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패딩의 근본(根本)으로 불리는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에 보온성, 경량성 및 활동성 등의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되어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ptse)에서 명명한 노스페
-
샘표,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들어 있어 누구나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인기에 힘입어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출시했다. 장조림은 짭짤하고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인 고단백 밥 반찬이지만, 사서 먹기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아쉽고, 막상 집에서 만들려면 사먹는 것만큼 조화로운 맛을 내는 양념 비율을 찾기가 어렵다. 이에 샘표는 복잡한 계량 없이 깐 메추리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는 대한민국 1등 양조간장과, 단맛과 윤기를 내는 물엿, 풍부한 향을 더하는 마늘, 후추 등
-
몰디브의 ‘스탠다드’를 뒤집다, 더 스탠다드 후루발리 몰디브가 선보이는 새로운 허니문
호텔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숙박 공간을 넘어 여행지로 만드는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호텔의 더 스탠다드 후루발리 몰디브(The Standard, Huruvalhi Maldives)는 브랜드의 첫번째 섬 휴양지 시설로 지금까지 몰디브에 대한 전형적인 ‘스탠다드’를 새롭게 정의하는 허니문 여행을 선보인다.90년대 후반, 호텔리어 안드레 발라즈(André Balazs)에 의해 설립된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호텔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문화를 선구적으로 이끌었다. '표준화되지 않은 것'(un-Standard-ness)을 핵심 가치로 아트 앤 디자인 전시부터 음악 공연에 이르기까지 서브 컬쳐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며
-
목시 서울 명동,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선보이는 육류 특화 다이닝 ‘10달러 스테이크’ 출시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목시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10달러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5일부터 선보인다. ‘10달러 스테이크’는 풍부한 육즙과 진한 풍미는 물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미국산 소고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초이스급 립아이 스테이크와 샐러드 &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됐다. 프렌치프라이 무제한 리필 서비스가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달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미국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총 7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고소한 풍미의 차돌박이와
-
한강 작가 수상 소식에 제주 4.3, 광주 5.18 관련 도서 판매량 최대 33배 상승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21일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발표 이후 4.3 사건 관련서와 5.18 민주화운동 관련 도서들의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전했다.앞서 한강 작가는 스웨덴 한림원으로부터 “역사적 트라우마에 맞서는 동시에 인간 생의 연약함을 드러내는 강렬한 시적 산문”이라는 선정 사유와 함께 노벨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림원은 한강의 소설 <소년이 온다>와 <작별하지 않는다>를 언급하며 “역사의 희생자들에게 목소리를 내기 위해 이 책은 잔인한 현실을 직시하고, 이를 통해 증언 문학이라는 장르에 접근”한다고 전한 바 있다.이에 알라딘은 제주 4.3, 그리고 광주 5.18과 관련된 다양한 대표 도서들을 모아 ‘
-
오닐, 에코 소재 적용한 기능성 써모어 패딩 시리즈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이 에코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해 올겨울 따듯함을 더해줄 예정이다.최근 기상청에서 발표한 '2024년 10~12월 3개월 전망'에 따르면 올해 12월 기온은 평년보다 대체로 낮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오닐은 한파에 대비해 따듯한 패딩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이번 신상품들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경영과 함께 보온성을 고려하여 고기능성 소재인 ‘써모어(THERMORE)’가 사용됐다. ‘써모어’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이자 의류용 프리미엄 친환경 보온성 충전재로 ‘블루사인(Bluesign®)’ 및 ‘GRS 글로벌 재활용 표준(
-
휴온스, ‘비타민·효소 신제품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휴온스는 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메리트C 비타민K2&D’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프리미엄 효소 제품 '살사라진 카무트® 브랜드 밀 효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리트C 비타민K2&D’는 휴온스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라인 신제품이다. 연질캡슐 안에 뼈의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2’와 ‘비타민D’를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K2와 비타민D 모두 일일권장섭취량 기준100%를 함유했다. 비타민D는 칼슘을 소장에서 혈액으
-
온라인에서 화제 일으킨 바로 그 ‘변우석 패딩’ 디스커버리 화보 전격 공개
해마다 겨울이 추워지는 가운데 올겨울 평균 기온이 영하 18도 이하로 점쳐지며 평년보다도 더 낮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역대급 한파가 몰아칠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미리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 패딩 구매를 서두르는 소비자들도 많다.이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겨울 한파를 막아줄 24FW 시즌 숏패딩 화보를 공개했다.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에서 앞서 공개한 ‘Discovery Journey’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우석이 뉴질랜드 아웃도어 여행에서 경험한 다양한 순간들을 진정성 있는 화보로
-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Jean Schlumberger by Tiffany) 아울 온 어 락 타임피스(Owl on a Rock Timepiece) 공개
187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쟌 슐럼버제 바이 티파니 아울 온 어 락(Jean Schlumberger by Tiffany Owl on a Rock) 워치를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울 온 어 락 워치는 쟌 슐럼버제(Jean Schlumberger)의 무한한 상상력과 우주의 신비를 표현한 그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2024 블루 북: 티파니 셀레스테(Tiffany Céleste) 하이주얼리 컬렉션과 동일한 주제를 보여준다. 이 워치는 쟌 슐럼버제의 아이코닉한 버드 온 어 락 (Bird on a Rock) 브로치를 재해석하여 올빼미 버전으로 탄생하였다. 쟌 슐럼버제 컬렉션에서 보여지는 유쾌한 기발함이 돋보이는 올빼미 모티브는 블루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
굽네몰, 가을맞이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 진행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가을을 맞아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1일부터 진행되며 굽네몰 BEST 간편식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행사에서는 따뜻한 국물 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까지 다양한 간편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할인전의 주요 제품인 ‘굽네 쪽갈비’와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우수한 맛과 품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 쪽갈비’는 100% 로인립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굽네만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와 갈비천왕 소스를 더해 매콤함과
-
네파, 사일런트 테크 적용된 초경량 미들 다운 ‘에어써밋’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고기능성 소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초경량 미들 다운 자켓 ‘에어써밋(AIR SUMMIT)’을 출시한다.‘에어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미들급 다운 자켓이다. 특히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였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투습·통기성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구애받지 않는 쾌적함을 선사한다.또한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기능을 최소화하는 다운프루프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끌어 올렸으며, 밑단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
-
더 플라자, K뷰티 체험 가능한 ‘원더러스트 코리아’ 두 번째 시리즈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두 번째 시리즈 ‘원더러스트 코리아 #2(Wanderlust Korea #2)’를 공개했다.전 세계적으로 ▲헤어숍 ▲뷰티의원 ▲화장품 등 K뷰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 미용서비스업종 거래액은 364억 원으로 2019년 대비 231% 증가했다. 그중 개인별 맞춤 색상을 진단해 주는 ‘퍼스널 컬러’ 상품이 약 75%(273억 원)를 차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함께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 #2’를 기획했다.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A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조
-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 부문 수상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시그니엘 부산이 현지 시각으로 21일 공식 발표된 ‘2024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The World Luxury Hotel Awards)’에서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호텔(Luxury Destination Hotel) 부문 수상 호텔로 선정됐다. 올해로 18년째를 맞은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는 업계 전문가와 소비자 30여만 명의 투표를 기반으로 전 세계 최정상급 호텔과 리조트를 가리는 시상식이다. 최근 잇따른 신규 출점으로 호텔들의 격전지로 떠오른 부산에서 개관 4년차에 접어든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해변에 접한 우수한 입지와 그에 걸맞은 최상급의 서비스와 시설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시그니엘 부산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