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 햇살 아래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제주의 천혜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스냅 촬영 패키지부터 시원하게 펼쳐지는 중문 앞바다를 바라보며 제주의 고요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인피티니 풀 요가 체험, 아이들의 신체 균형 감각과 유연성을 키워주는 ‘키즈 필라테스’, 전문 강사와 함께 ‘짐인어백 필라테스’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심신의 힐링을 안겨줄 특별한 봄캉스를 제안한다.
먼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이달부터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제주 여행의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파르나스 메모리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여 연중 운영한다.
지난 3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한 무료 스냅 촬영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냅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파르나스 메모리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만의 독보적인 명소이자 국내 호텔 최장 길이의 인피니티 풀인 에스추어리 풀에서는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가 진행된다.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는 제주의 청명한 하늘과 쪽빛 바다를 배경으로 심신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는 힐링 클래스로,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후 매회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는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 아래 하루를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50분간 진행된다. 선착순 15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올해 신설됐다. 에스추어리 라운지 실내 공간에서 진행되는 ‘키즈 필라테스’는 다양한 소도구와 기구를 활용해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하고, 유연성과 균형 감각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키즈 필라테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50분간 진행되며, 전문 강사의 세심한 지도 아래 안전하게 운영된다. 7세 이상 11세 이하 어린이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의 원활하고 안전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10명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성인들을 위한 필라테스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추어리 라운지에서 선착순 12명 대상으로 진행되는 ‘짐인어백 필라테스(Gym in a Bag Pilates)’는 이탈리아 명품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의 소도구를 활용해 전문 강사와 함께 섬세한 근육강화 운동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근육과 골격의 움직임에 집중한 ‘짐인어백 필라테스’를 통해 짧은 시간 안에 트레이닝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