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어린이날 특선 뷔페 선봬

2025-04-14 10:00:0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어린이날 특선 뷔페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오는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기간 동안 점심 및 저녁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해 자장면, 피자, 캐릭터 케이크, 아이스크림 및 스페셜 디저트 등 어린이날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귀여운 캐릭터 풍선을 1인 1개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은 캐릭터 케이크, 다양한 장난감 등 어린이날 선물의 행운을 선사하는 어린이날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 음료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따끈한 쌀국수와 파스타를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 런치 및 디너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가 펼쳐진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